기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52권 PDF전문보기

기 도

아버님, 저희의 뒤에는 사랑하는 식구들이 있습니다. 이 식구들의 뒤에는 환란도상에서 아직까지 눈물의 생활환경을 벗어나지 못한 민족이 있습니다. 민족의 뒤에는 영원히 영원히 사탄이 즐거워 할 수 있는 혈통적인 기반이 아직까지 공고히 준동하고 있는 세계 인류가 남아 있습니다. 이 인류, 이 백성, 이 식구들 전부가 한 피의 인연으로써 연결되어야 할 아버지의 인연인 것을 알고 있습니다. 아버지의 심정의 원칙인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인연을 잃어버린 것이 탄식이요, 이 인연을 잃어버린 것이 타락인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인연을 찾는 것이 기쁨이요, 이 인연을 복귀시키는 것이 아버지의 섭리인 것을 알고 있습니다.

아버지, 이 일을 성취하기 위해서는 전세계에 널려 있는 수많은 민족을 대신하여, 참다운 조상을 잃어버렸사오니 참다운 조상이 다시 한 번 재기되지 않으면 안 될 것을 저희들은 알았사옵니다. 당신이 이 뜻을 위하여 섭리하심으로 말미암아 이 불쌍한 세계도상에 참부모의 인연을 세워 주신 것을 생각하게 될 때 감사하옵니다.

아버지, 여기에 승리의 깃발을 드시사 참부모라는 명명을 이 땅 위에 세워 놓고, 승리의 한날을 재촉하여 참다운 부모를 중심삼은 참다운 가정을 찾아 참다운 자녀의 인연을 세우시어 참다운 종족과 참다운 민족의 기준을 갖추게 하여 주신 것을 생각할 때 감사하옵니다.

참의 아들딸이 흘린 눈물은 당신의 눈물을 대신한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참의 아들딸이 고통을 당한 것은 당신의 역사적인 고통의 총결실체인 것을 알고 있습니다. 참의 아들딸들이 피를 흘려 아버지 앞에 승리의 한날을 호소한 것은 아버지 자체의 실체를 세우시어 호소한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그런 기반 위에 민족 앞에 세워진 승리의 한날, 이 세워진 교단 위에 아버지의 영광의 깃발을 들었사오니 이 깃발이 만천주에 빛나게 하여 주옵고, 만민족에 자랑이 되게 하여 주시옵기를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이것은 참부모의 심정적인 인연이요, 혈통적인 인연이요, 승리적인 인연인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은 아버지로 말미암은 것이었기 때문에 아버지의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이 아버지의 뜻을 중심삼은 이 인연의 전체가 길이길이 승리의 인연으로 남아지게 하여 주시옵고, 이 인연으로 말미암아 만민이 회생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 인연을 통하여 참다운 자녀의 인연을 희생시키게 하여 주옵고, 이 자녀의 인연을 가하 여 민족을 희생시키게 하여 주옵고, 민족을 희생시켜 세계 인류를 희생 시킬 수 있게 하여 주옵고, 세계 인류를 희생시켜 하늘과 땅을 희생시킬 수 있게 하여 주시옵소서. 그리하여 아버지가 마음 놓고 자랑할 수 있는 천주가 되고, 아버지의 사랑으로써 품을 수 있는 천주가 되게 하여 주옵기를, 아버님,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이러한 역사적인 한이 아직까지 남아 있는 연고로 하늘이 탄식하고 있사옵고, 땅이 탄식하고 있사오니 이 탄식의 장벽을, 아버지, 가르시어서 아버지의 자유로운 활동무대로 삼으시옵고, 하늘 선민들이 자유로이 주관할 수 있는 주관의 터전으로 삼게 하여 주옵기를, 아버님,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오늘 1963년 음력4월 마지막 날을 보내는 이 열 시, 아버지, 이날에 역사적인 3년 기간에 있어서 약속한 전체를 아버지 앞에 승리의 깃발로서 다 갖추어 드려야 할 것을 알고 있사오나 다 갖추지 못한 저희들이 옵니다. 그러나 내적 외적으로 아버지의 뜻을 중심삼고 완전히 갖춘 날로써 아버지 앞에 드리오니 받아 주시옵소서.

이날을 연장하여 아버지의 승리의 날을 세울 때까지, 아버지, 사탄이 참소할 수 있는 기간으로서 허락하지 마옵시고, 아버지께서 인정한 날로서 세우시옵소서. 그날까지 저희들이 자유의 행사를 할 수 있고 자유의 뜻을 세움에 있어서 조금이라도 섭리의 뜻 앞에 군살이 잡히는 일이 없게 하여 주옵기를, 아버지,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이제 120쌍 성례식과 헌공식이 남아 있사오니, 이것들을 4월에 아버지 앞에 완결지은 것으로써 받아 주시옵소서. 아버지, 저희들은 자유의 권한을 갖추어 내적인 심정의 터전 위에 명령을 받아야 할 마음이요, 마음을 기준으로 하여 명을 받아야 할 몸이옵니다. 아버지, 심정적인 결탁을 기준으로 하여 마음을 통하여 몸을 통하고, 몸을 통하여 실체를 주관하는 것이 창조의 법도인 것을 아오니 아버지의 심정적인 인연을 중심삼고 참부모의 호소의 심정을 대신하여 받아 주시옵소서. 아버지와 삼위일체를 이루어 결정하는 이 결정권에는 참소의 조건이 들어오지 못하는 것을 알고 있사오니, 이 기간을 중심삼고 되어지는 모든 전부를 자유의 기간으로 연장할 수 있는 것으로서, 아버지, 세워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저희들이 이 기간에 모든 전부를 아버지에게 바친다는 것을 약속하였고, 아버지 앞에 호소한 것을 달가이 받아 주신 것도 알고 있사오니 자유로이 움직이는 전체 위에 아버지의 승리의 깃발이 길이길이 날리어 아버지의 영광이 드러나게 하여 주옵소서.

약속한 기간 내에 이루어야 할 전체적인 뜻은 조금이라도 지장 없이 섭리의 뜻과 더불어 길이길이 만천주를 움직여 낼 수 있게, 아버지, 역사하여 주시옵고, 하늘의 성도들이 이날을 기하여 이 땅에서 마음대로 활동할 수 있는 무대로 허락하여 주시옵고, 땅 위에 있는 만민의 양심을 중심삼고 하늘과 전체적인 인연을 맺을 수 있는 약속의 조건을 세워 주시옵소서.

그리하여 이제 모든 탄식의 해원의 조건을 완결시키어 자유의 나라로 향할 수 있는, 참다운 가정을 위주로 한 하늘의 가정이 되게 하시옵고, 가정을 위주로 한 참다운 백성을 중심삼아 가지고 참다운 형제의 인연이 연결되어질 것을 저희들이 믿사오니, 그 뜻을 실체로 이루어지게 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참가정을 위주로 한 그 기준 위에 새로운 역사적인 전환의 날로서 이날을 세우셨사오니, 이날을 기준으로 하여 새로운 날이 되게 될 때에는, 아버지, 새로운 천지에 역사적인 전환점이 하늘땅 앞에 새로이 전개되게 하여 주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사탄세계는 무너지고 이 혼란된 세계는 수습될 수 있는 광명한 햇빛이 이곳으로부터 온 천주에 빛나게 하여 주옵길 간절히 바라옵니다.

여기에 미비하고, 혹은 어떤 부족한 것이 있고, 여기에 아버지의 마음 앞에 거리끼는 것이 있을지라도, 아버지, 약속과 더불어 다 용납할 줄 믿사옵니다. 모든 거리끼는 조건에 사탄이 참소하지 못한다는, 아버지 앞에 호소하는 조건으로 세워 놓았사오니, 아버지, 이 모든 것을 받으시옵고 친히 역사하여 주옵기를 간절히 바라옵니다.

여기에 머무른 당신의 아들딸들을 이 인연과 더불어 굳게 품으시옵고 한 생명이라도 사탄세계에 나가는 자가 없게 하여 주시옵소서.

승리의 그 나라, 승리의 그 세계, 승리의 그 주권이 아버지의 영광의 터전 위에 세워질 때까지 저희들은 가고 또 가고, 싸우고 또 싸우고, 달리고 또 달려서 감사하는 생활에 있어서 변하지 않는 저희들이 되게 하여 주옵기를 간절히 부탁하면서, 이날을 아버지 앞에 바치옵고, 지금까지 역사적인 전체를 아버지 앞에 바치오니 모든 슬픔과 고통과 원한을 제거시키시어 자유와 해방과 기쁨의 날로서, 아버지, 상속해 주시옵기를 간절히 부탁하옵니다.

만만세의 아버지의 영광과 아버지의 승리와 존귀의 가치만이 저희들의 생활과 저희들의 실체적 생애노정에 깃들게 하여 주옵기를 간절히 부탁하고 원하옵니다. 이 모든 것을 참부모의 인연으로, 참부모의 이름으로, 참부모를 중심삼은 참다운 아들딸, 축복받은 참다운 가정들을 통하여서 드리오니 받아 주시옵소서. 아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