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54권 PDF전문보기

기 도

아버님! 아버님이라고 부를 수 있는 이 거룩한 명사 앞에 저희들은 피눈물을 갖지 않고는 부를 수 없는 아버지인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고생하신 아버지의 손길을 생각지도 못했던 저희들이 고생하시는 내 아버지의 손길을 붙들고 통곡할 수 있는 그런 나인 것을 발견하였습니다.

지긋지긋한 원수의 쇠사슬에서 벗어나 아버지의 품에 품기어 당신의 위로의 한마디를 바라 가지고…. 만우주를 유업으로 받아 하늘의 영광을 노래할 수 있는 기쁨의 약속과 새로운 소식을 저희들이 알았사오니, 맡겨진 이 거룩한 사명과 책임을 함으로 말미암아 저희들이 있는 충성을 다하여 하늘이 바라는 본분을 감당하고 남음이 있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아버님, 간절히 바라옵니다.

아버지, 강원도 지역의 외로운 식구들, 핍박받은 자녀들이 여기에 모였습니다. 눈물과 피땀을 개의치 아니하고 정하신 목적의 곳을 향하여 충성하기 위한 아들딸이 모였습니다. 하오나 이들을 또 외로운 자리에 남겨 두고 가야 되겠으니, 아버지, 맡아 주시옵소서. 아버지께서는 어떠한 어려움도 같이하여 주실 것을 믿습니다. 내가 싸워 나올 때, 외로울 때 당신이 같이하였기에 이들이 외로운 자리에 설 때 외로운 자리에 같이할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일깨워 주시는 아버지가 있는 것을 알기 때문에 이들이 쓰러질 때 아버지께서 일깨워 줄 것을 알고 있습니다.

만남의 한 시간을 기뻐하는 반면에 헤어지는 이 순간을 슬퍼하는 이 마음도 감히 짐작할 수 있사오니, 아버지, 그 마음의 모든 것을 맡으시옵소서. 기쁨으로 만났다 기쁨으로 헤어져 아버지의 영광을 높이 찬양할 수 있는 아들딸들이 되게 허락하여 주옵기를 간절히 바라옵니다.

이제 이날, 이 시간부터 경기도 지역에 있는 식구들이 고대하고 있사오니 그곳을 향하여 가는 도상에도 같이하여 주옵고, 거기에 모여든 식구들의 심정도 수습하시옵소서. 그리하여 저희들이 이와 같이 기도하고 있는 것과 같이 소망의 일념에서 아버지를 부르고 있는 그 마음에서만은 차이가 없게끔 같은 역사를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또, 이 순회노정에 대하여 남한 각지에 널려 있는 우리 식구들은 피어린 눈물의 기도를 하고 있을 줄 알고 있사오니 그들이 이번 기회에 아버지 뜻 앞에 한 단계 높이 올라갈 수 있는 특별한 은사의 혜택을 허락하여 주옵시기를 간절히 바라옵니다.

모든 것을 맡기겠사옵니다. 하늘은 이들을 맡으시옵고 이들은 하늘이 약속한 것을 맡았사오니, 책임을 감당하는 데 주저하지 말게 허락하여 주옵고, 강하고 담대하여 원수세계에서 당신의 아들 노릇 할 수 있는 아들딸이 되게 허락하여 주옵기를 간절히 부탁하고 원하옵니다.

만만세의 영광의 뜻을 중심삼은 움직임의 노정 위에 길이길이 아버지의 영광만이 나타나게 허락하여 주옵기를 간절히 부탁하올 때, 모든 말씀 주님의 이름으로 아뢰었사옵나이다. 아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