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승에게 지지 않는 참부부가 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59권 PDF전문보기

스승에게 지지 않는 참부부가 되라

꼭 한 번 맺었다가 갈라지는…. 선생님도 인간 세상에 와서 그런 경험을 했어요. 성진이 어머니와 갈라진 거예요. 내가 갈라지려고 하지 않았어요. 지지리 못살게 따라다니고 갈라서자고 했어요. 내가 최고의 정성을 다해서 하나님을 살피는 남성으로서 하나님이 가를 수밖에 없어요. 그래 나는 그런 문제에 들어가 가지고 양심의 가책이 없어요.

언젠가 내가 그 여인을 길가에서 한 번 만났어요. 얼마나 처량한지…. 그래도 일편단심 사랑하기 때문에…. 그거 보면 사랑하는 모양이지? 그거 얼마나 기가 막힌 놀음이예요? 이 사람은 가끔 가다가 말이예요, 지나가는 그 사람이 누구인지 모르지만 만났다 이거예요. 만났는데 자기 마음이 그렇지 않으니까 이러고 서 있는 거예요. 그거 잊혀지지 않아요. 그거 못 할 노릇입니다. 안 그래요? 이래 생각한다구요.

나는 세상에 와 가지고 여자들한테 천대도 받아 보고, 내가 여자를 때려 보지는 못했지만 여자한테 매도 맞아 봤습니다. 여러분들이 나를 때린 셈이지요. 그렇지요? 예수님이 그랬던 거예요. 그리고 우리 통일교회 간부들 가운데 우리 성진이 어머니한테 매 안 맞은 사람이 없다는 거예요. 협회장으로부터 전부 다…. (웃으심) 거 모두 맞아야 된다는 거예요. 맞아야 된다는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우기나 애기가 있으니 말이지….

그 사람의 심정이 그 기준에 가 가지고 그 관계를 맺어 줬는데 자기가 잘못 알았기 때문에 그렇게 했지만, 알았더라면 그 사람은 상당히 열렬한 사람이 됐을 겁니다. 선생님을 누구보다도 사랑했다는 거예요. 남편이 하는 일에는 뭐…. 자기 육신의 다리를 하나 잘라서 고아 먹이래도 그렇게 할 사람이라는 거예요. 여자로서는 최고의…. 그랬었는 데 자기 어머니 때문에 그렇게 됐다는 거예요. 영계에서 수없이 가르쳐 줬지만, 가르쳐 주는 건 전부 다 뭐 자기가 그렇게 하겠다고 하니까 할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그 하나가 그랬기 때문에 3단계, 3대를 걸렸어요. 3대를 넘어오는 거예요. 한 번에 못 세우면 3대를 넘어오는 거예요. 3대를 넘어오는 거예요. 그러한 사연이 얼마나 어려운 것이겠어요? 그래서 지금 통일교회 선생님이 이 자리까지 닦기 위해서 세번째 만에 기반을 닦아 가지고 이 기반을 닦아 나온 거예요. 그것이 6천 년 역사의 3단계 시기와 일치되는 거예요.

그것은 여러분들에게 앞으로 내가 원리를 중심삼아 가지고 좀더 해명할 수 있는 때가 오겠지만서도, 그렇다고 해서 맘대로 할 수 없는 거예요. 여기에 정착 기준이 이런 실적을 중심삼고 사탄세계와 하늘세계에서의 분기점을 만들 수 있는 제물적인 입장을 갖추지 않고는 안 됩니다. 임자들, 잘 알지? 그거 여러분들은 간단하지요? 간단하지요, 여러분들? 「예」 그런 의미에 있어서 선생님은 용서하지 않는다는 이거예요.

자, 그러면 알았으니 이제는 선생님에게 지지 않는 참부부가 돼서 삼천리 반도 강산에 꽃피우는 완성한 가정이 되겠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쌍수를 들어 환영하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