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연합 운동에 대한 구상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60권 PDF전문보기

아시아연합 운동에 대한 구상

이 아시아연합 운동을 하는 데는 우리가 승공연합 같은 곳에서 교육을 시킬 수 있게 만들어 가지고 아시아에서 훌륭한 인재들을 뽑아다가 일본이면 일본, 미국이면 미국, 자기가 가고 싶어하는 희망국에 끌어다가 1년 내지 1년 반 동안 우리가 먹여 주고 교육시켜 주는 거예요. 철두철미한 사상을 불어 넣어 가지고 아시아를 사랑하는 사상 밑에서 아시아 각국에 파송하자 이겁니다. 기술자면 기술자, 전문분야의 기술자가 일본 사람이라도 타일랜드에 보냈으면 거기에 가서 타일랜드 국민이 그 나라를 위해서 충성하고 봉사하는 이상 아시아 사람을 사랑하는 증거적인 발판을 닦자 이겁니다.

이렇게 해 놓으면 일본 사람이든 중국 사람이든 아시아 어느 나라 사람이라도 우리 기관을 통해 나가는 사람은 환영할 수 있는 초아시아적 기반을 닦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렇게 딱 해 놓아 가지고 경제분야, 정치분야 등에 핵심적인 요원만 딱 배치해 가지고 우리기관에서 선출하는 사람들은 국가 전체가 환영하는 아시아의 대회를 하는 거예요. 이렇게 해 나가면서 아시아연방을 만들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연방을 만들기 위한 자원은 어디서 마련하느냐? 앞서 말한 이런 자원을 중심삼아 가지고 후원하는 것입니다.

복지사회 건설을 중심삼아 가지고 평화군단과 같은 활동을 우리 현재의 연합 단체를 내세워 가지고 하면서 아시아연방 창건 문제를 추진해야 되겠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러려면 어떻게 해야 될 것이냐? 지금 선생님 생각은 만주를 택하려고 하고 있어요. 이곳은 현재 삼각지대에 들어가 있기 때문에 선생님 생각은 일본정부하고 한국하고 만일 대만이…. 사사까와보고 내가 그런 얘기를 했어요? '이런 일을 한 7, 8년 후에는 계획해야 할 테니 영감 내 말 좀 들어보소' 라고 말이예요. 대만의 장개석하고 가깝거든요. 다 옛날에 가까웠던 사이라구요. 우선 장개석을 업고 넘어가야 되겠다 이거지요. 그러려면 이것을 지금 내가 기반 닦아 놓고 세계평화연합에 가담시켜야 되겠다는 거예요.

지금 중공과 소련의 이념 분규가 일어나고 있는데, 제일 문제되는 것이 일본에 있어서의 승공활동이예요. 일본이 문제라 이거예요. 중공도 일본을 자기 수중에 넣으려고 하고, 소련도 일본을 자기 수중에 넣으려고 한다 이거예요. 여기에서 우리는 어떻게 해야 되느냐? 우리 통일교회에서는 원리연구회 활동을 중심삼고 일본 청년들을 이 운동에 짬뽕시키려고 한다 이겁니다. 일본의 민단과 하나되어 가지고 현재 일본정부가 위기에 처해 있으니 공산당에 대비할 수 있는 승공전선을 만들어 가지고 일본의 위기만 극복시키면 앞으로 일본도 우리 계획권 내에 떨어진다, 이렇게 해 놓으면 여기에서 자유자재로 조종할 수 있는 기반이 된다, 그렇게 되면 앞으로 정부에 대해서 배후에서 조종할 수 있게끔 해 가지고 대한민국과 일본과 대만이 합해서 중공의 공산당을 때려부수자 이렇게 하는 거예요.

이렇게만 되면 일본의 자위대를 동원하라, 그다음에 대만에 있는 국부군을 동원해라, 그다음 한국 국군을 동원해라 이거예요. 3국의 군인을 동원해 가지고 목적은 만주가 아니예요? 한반도부터 밀어 올리자 하면 북진통일은 자동적으로 된다 이겁니다. (웃음) 그럴 것 아니예요? 그걸 생각해야 된다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북한만 밀어 제끼면 우리 목적지는 만주다 이겁니다. 만주에 가 가지고 장개석을 중심삼아 가지고 한국에 널린 70만 군인과 여기에 250만 군인을 합해 350만에 가까운 군인이 있으니 이건 아시아에 있어서의 어느…. 중공군이 지금 370만 아니에요? 문제도 아니다 이거예요. 금력으로 봐도 문제가 아니예요. 여기에 일본만 업고 넘어와 가지고 들어가게 되면 무엇이든지 마음대로 만들어 낼 수 있어요. 도면만 그려 넣으면 무엇이든 나오는 거예요.

이런 기반이 있기 때문에 막대한 무기 생산으로부터…. 이렇게 되게 되면 자동적으로 일본은 우리에게 업힌다는 거예요. 누구 때문에 업히느냐? 우리 사상을 중심삼고 업힌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우리가 온 기준만 넘어가게 된다면, 그래 가지고 만주에만 착수하게 된다면 그다음에는 장개석이 계획하는 거예요. 만주를 찾게 되면 아시아 평화왕국을 건설하기 위해서는, 이곳은 어차피 중국대륙이 아니냐 이거지요. 이러한 공동 노력을 하기 때문에 백년이면 백년, 3백년이면 2백년, 정말 아시아를 위해서 떼어 주면 좋지 않느냐 이거예요. 그렇게 하고서는 만주에 사는 중국 사람을 전부 다 본토로 끌어들이게 한다 이거예요. 그래 놓고, 공산당 전부 다 끌어들여 가지고 '당신 전부 다 데리고 상륙하면 될 것 아니요?' 한다는 거예요. 거 좋게 됐거든요. 우리가 이 싸움을 하게 해 가지고 공산당을 몰아내야 된다는 거예요. 이런 싸움까지 전개시킬 생각을 해야 된다 이거예요.

이래 가지고 판국이…. 한국은 너무 작거든요. 한국을 타고 앉아 가지고 거기에서 이상국가가 나오는 거예요. 아시아 사람은 누구든지 와라 하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우리 이념에 접한 사람들은 여기에 전부 다 모여서 사는 거예요. 거기에서 둥지를 틀어 가지고 소련 공산당의 국경에 침투해 가지고, 나사못을 조이듯이 틀고 들어가 가지고 소련까지 점령할 계획을 해야 되는 거예요.

이래 가지고 아시아연방을 창건해야 되는 거예요. 그 자원을 민단을 중심삼아 가지고, 또 일본정부를 중심삼아 가지고…. 이것을 선생님이 현재 배후에서 조종하기 위해서 작전 중이라구요.

존슨 대통령이라든가 이 펜타곤이 전부 다 걸려든다 이거예요. 지금 뭐 우리 재단에서 관계되어 있기 때문에 국회의 상하의원이 전부 다 걸려 있거든요.

선생님이 그런 자리까지 나가야 되기 때문에 여러분 지역장이 힘들다고, 지쳤다고 해서 그래서는 안 되겠어요. 이런 큰 싸움을 해야 될 텐데 현재 이것은 제1차 훈련도 안 되는 것을 알아야 되겠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