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회는 두익이기 때문에 좌익 우익을 콘트롤 할 수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61권 PDF전문보기

통일교회는 두익이기 때문에 좌익 우익을 콘트롤할 수 있어

이런 입장에서 지금은 뭐냐 하면, 하나님이 머리가 되어 있고 하나님이 콘트롤해야 할 사람이 몸뚱이를 중심삼고 좌익, 좌익, 좌익 하고 있어요. 이 한 사람을 다시 완성하게 되면…. 우주의 조직은 인간완성 조직을 대표한 이상 조직이기 때문에 사람을 대표할 수 있는 형태로 갖추어 나가게 됩니다. 좌익은 사탄편을 말하고 우익은 하늘편을 말합니다. 그런데 좌익, 좌가 먼저 되어 있습니다. 좌 우….

그러면 선생님을 중심삼은 통일교회는 어떻게 되어 있느냐? 이 두 팔, 여러분의 오른팔 왼팔과 같이 돼 가지고 이것을 연결시키면 여기에 세계가 전부 달려 들어가게 되는 것입니다. 통일교회도 가인 아벨 문제를 중심삼고 보면 보다 열성적인 자는 오른쪽이고 덜 열성적인 자는 왼쪽입니다. 마찬가지예요. 전부 두 패로 되어 있습니다. 보다 자기를 생각하는 사람과 보다 공적인 사람, 좌우로 갈라진다는 것입니다. 보다 공적인 사람은 보다 희생하려는 사람이요, 보다 사적인 사람은 덜 희생하려고 하는 사람입니다.

그럼 여기에 우익을 대표한 사람과 좌익을 대표한 사람들이 모였는데, 여기서 통일해야지 싸우면 안 됩니다. 여기에 모여 있지만 싸워서는 안 된다 이거예요. 하나되어야 합니다. 왜 그래요? 머리가 있기 때문입니다, 머리. 머리가 있어요. 머리가 있기 때문에 왼쪽이 성을 내면 '야! 너는 사탄편이야, 조용히 해' 이렇게 콘트롤 해 줄 수 있다구요. 그래서 통일교회 패들은 전부 선생님 말을 들어야 될 줄 안다구요. 그렇지요? 「예」 박사이건 뭐 못난 사람이건 잘난 사람이건 그건 알고 있어요. 선생님 말은 절대 믿어야 된다고 돼 있습니다.

하나님 눈이 흑인 백인 황인, 이거 구별해요? 「아니요」 또, 미국 사람 일본 사람, 문화 배경이 잘나고 못나고 그런 거 구별해요? 오히려 못난 사람을 불쌍히 여기는 것입니다. 그런 거 없어요. 여러분 눈은 어때요? 「지금은 그렇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다는 그 대답은 쉽지요. 여러분, 선생님이 황인종인데, 백인이면 좋겠어요? 어떠하면 좋겠어요? (웃음) 선생님이 영어로 말하면 좋겠어요, 한국어로 말하면 좋겠어요? (웃음) 통일교회는 인종주의가 아니예요. 국경이 없습니다.

부처끼리 둘이 자고 있는데 선생님이 문 두드리고 들어가면 어떻게 할래요? (웃음) 여기는 미국이니 미국식으로 전화하고 와야지 그럴래요? 전화하지 않고 왔다고 뭘하러 왔느냐고 할래요, 문을 활짝 열고 어서 오소 그럴래요? (웃음) 전화가 먼저예요, 사랑이 먼저예요? 「사랑」 그래, 생명이 먼저예요, 사랑이 먼저예요? 「사랑」 알긴 아누만.

부모님이 가는데 아들딸이 방해할 수 있어요? 둘이 아무리 사랑을 하다가도 집어치우고 부모님을 맞아들여야지. (웃음) 둘이 사랑하고 있는 데 여편네를 떼어다 여기다 갖다 놓아도, 자기 마음대로 못해요. 왜 그래요? 아내는 남편에게 속해요, 아버지에게 속해요? (웃음) 어디에 속해요? 생명은 사랑에 젖어 있기 때문에 결혼하기 전에 아버지에게 그 생명이 연결돼 있었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자기에게 있기 전에, 결혼하기 전에는 벌써 아버지에게 속해 있었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미국여자들, 알겠어요? 「예」

미국 가정에서는 여자가 자유자재로 합니다. 모든 것을 콘트롤합니다. 그것을 내가 혁명하려고 그래요. 뒤집어 엎는 거라구요. 반대로 말입니다. 미국 여자에게는 좋은 소리가 아니지요? 남자들은 좋지만. (웃음) 통일교회는 두익(頭翼)이기 때문에 좌익 우익을 콘트롤할 수 있습니다. 세상에는 두익이 없어 둘이 싸우고 있는 거예요. 싸우면 올라가요, 내려가요? 「내려갑니다」 지금 미국이나 세상은 점점 떨어져 내려가지만, 우리 통일교회는 점점 올라가는 것입니다. 어느 정도까지 통일교회가 올라왔느냐? 미국 대통령을 해먹겠다는 사람은 레버런 문 꽁무니를 붙들지 않으면 안 되는 단계까지 올라 왔습니다. 왜 그래요? 그게 영적인 법칙이예요. 선생님은 그런 기반을 이미 닦았어요. 모든 것은 그 법칙을 따르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럼 미국이 레버런 문의 말을 들으면 살겠어요, 망하겠어요? 「삽니다」지금 워싱턴 타임즈를 중심삼고 레이건 행정부를 교육하고 있습니다. 우리 통일교회는 방향이 확실해요. 확실한 방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확실하기 때문에 모든 논설로부터 방향을 제시해 가지고 좌익계에 브레이크를 걸고 하나의 방향으로 수습해 나가고 있습니다. 이런 운동을 하고 있기 때문에 이미 보수세계의 대변지가 되어 버렸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CIA, FBI가 통일교회 레버런 문 사상이 필요 없을 줄 알았는데 절대 필요한 것으로 알게 된 입장에 들어왔다구요. 공산주의가 지금 문제인데 그 공산주의를 소화할 수 있는 내용을 갖고 있고, 또 청소년 윤락문제, 교회 몰락문제, 미국이 어떻게 할 수 없는 것을 소화할수 있는 모든 내용을 전부 다 갖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그걸 알아요? 여러분이 그걸 모르면 안 됩니다.

섭리적으로 하나님이 이렇게, 성경역사가 6천 년이라고 말하지만, 그런 기간에 이렇게 배후에서 섭리해 가지고 하나의 세계를 만들기 위하여 중간단체를 만들었다는 사실, 그리고 미국이라든가 세계 사람이 혼란 중에 있는데 이 사상이 아니면 수습될 수 없다는 사실, 맨 처음 말한 하나의 평화의 세계를 추구하기에 틀림없는 하나님을 중심삼은 사상이 있다는 놀라운 사실, 이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