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에서 통일된 영육 세계를 이루어야 영계에서 걸리지 않는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61권 PDF전문보기

지상에서 통일된 영육 세계를 이루어야 영계에서 걸리지 않는다

자, 결론을 짓자구요. 통일세계가 어떻게 되느냐? 영계와 육계를 해방할 수 있는 사람이 나오지 않고는 통일세계는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영계와 육계를 하나 만들 수 있어요? 영계와 육계를 해방시킬 수 있어요? 문제입니다. 타락 안 했으면 영계 육계는 이미 하나돼 가지고 통일됐다구요. 하나의 세계라구요. 해방이니 뭐니 그런 말이 필요 없다구요. 타락했기 때문에 영계 육계가 다 갈라진 것입니다. 전부 다 해방해야 돼요. 하나 만들어야 통일이 벌어집니다.

통일교회는 뭣이냐 하면 여기에서 나와 가지고 딴 패가 되어 있어요. 다른 패가 되어 있습니다. 사탄세계에서 다른 패가 되어 가지고,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이와 같은 기준에 선 다른 패가 되어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가만 있으면 이 세상이 통일돼요? 세상이 다 갈라져 있으니 하나 만들어야 되겠다는 것입니다. 우리 통일교인의 폐단이 뭐냐? '아, 통일교회 믿으니 참 좋다. 통일교회 진리가 제일 좋아. 통일교회 원리가 제일 좋아. 통일교회만이 세계를 하나 만들 수 있어. 우린 구원받을 수 있고 축복받을 수 있어서 좋아' 이러고 있지만, 좋아하는 것 가지고 되느냐 이거예요. 세계가 하나 안 되었는데….

본래 해방이 필요 없는 그런 세계였잖아요? 통일될 세계였는데 안 된 세계가 되었으니 통일된 하나의 세계로 만들 책임을 해야 된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사탄의 혈통을 중심삼고 분립된 환경을 완전히 극복한 통일교회, 이 환경 속에서는 사탄이 간섭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외적 세계는 하나의 세계가 안 되어 있어요. 그걸 누가 책임지겠어요? 우리가 책임져야 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메시아적 책임을 해야 되는 것입니다. 뭐, 메시아가 공중으로 와 가지고 하는 것이 아니예요. 횡적으로 이동해서 우리가 가인 아벨 탕감복귀노정만 가게 되면 끝나는 것입니다.

통일교인들, 지금 통일교회를 믿고 좋아하고 있지만, 어디 세계를 위해서 일했어요, 나라를 위해서 일했어요, 가정을 위해서 일했어요, 개인을 위해서 일했어요? 급이 다르다구요. 가정, 종족, 민족, 국가, 세계적으로 각 단계에 무슨 영향을 미치고 있느냐 하는 것에 따라 영계에 가서는 그냥 그대로 재판을 받게 된다구요. 영계에 가 가지고 통일된 세계기준을 이루는 것이 아니고 바로 지상에서 이루어야 됩니다. 그것이 목적이예요. 지상에서 다 이루고 가야 된다구요. 무슨 미스터 마이클이 있으면 마이클 일족이 전부 따라와서 협조하려고 하는데도 불구하고 움직여 주지 않으니 문제가 벌어진다구요. 영계에 걸린다구요. 마이클 일족이 걸려 가지고 이들이 여러분을 대해서 사탄의 놀음을 한다는 것입니다. 왜 가만히 있었느냐 이거예요. 마이클 일족이 참소합니다.

영계에 가게 되면 많은 조상들이 있는데 그들은 하나되어 있습니다. 그들이 여러분에게 '왜 우리를 구원해 주지 않았느냐'고 참소할 것입니다. 이것은 여러분의 문제입니다. 하늘 아버지의 문제도 참부모의 문제도 아닙니다. 단지 여러분의 문제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알아야 됩니다. 그러므로 지금이 아무리 어렵다 하더라도 통일교회 운동에 참여해야 됩니다. 이 길밖에는 희망이 없는 것입니다. 지금 여러분이 아무리 어려운 상황에서 생활하고 있다 하더라도 그것은 문제가 되지 않는 것입니다. 그것은 일시적인 문제입니다.

여러분의 문제는 어떻게 영원한 데에 문제를 두느냐 하는 것입니다. 어떻게 그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인가? 영계에는 길이 없습니다. 이 땅 위에서가 문제입니다. 얼마나 심각해요? 이 땅에서가 중요합니다. 이해돼요? 「예」 나는 그것이 얼마나 심자한가를 명확히 알고 있어요. 땅 위에서 어려움을 이기고 승리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