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을 살릴 수 있는 것은 하나님주의인 통일사상밖에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63권 PDF전문보기

미국을 살릴 수 있는 것은 하나님주의인 통일사상밖에 없어

선생님은 미국이면 미국을 들이치는 거예요. 이번에 미국에서 개인적으로 민주주의 사상체제를 중심삼고 주도하는 거기에 도전을 한 거예요. 민주주의 가지고는 안 된다 이거예요. 그게 얼마나….

지금부터 15년 전, 그때만 해도 전부 다 자리 잡고 번질번질하게 사는 때였거든요. 지금같이 이렇게 엉망진창이 안 됐다구요. 선생님 말대로 되게 하기 위해서 하늘이 이렇게 퍼부은 거예요, 전부 다. 요 한 14년 동안에 미국이 엉망진창이 돼 버렸습니다. 그러니 워싱턴 대회라든가 양키스타디움 대회에 레버런 문이 순회하면서 발표하던 것이 맞았다는 것입니다. '미국 망한다. 두고 봐라' 했는데 그때 미국이 망한다고 누가 생각했겠어요? 이젠 뭐 자타가 공인합니다. 퇴역장성들도 공인하고, 교수들도, 종교지도자들도 다 공인합니다. 지나가는 사람, 고등학교만 나온 똑똑한 사람들에게도 미국이 이대로 가다가 망하느냐 안 망하느냐고 물어 보면 전부 다 망한다고 합니다.

그러면 어떻게 해야 살아날 것이냐? 민주주의 가지고? 안 됩니다. 여기에 우리 통일교회가 등장해 가지고 전부 다…. 지금 우리가 무엇을 하느냐? 여당 야당, 즉 공화당 민주당에 도전하는 것입니다. 민주당 공화당이 합해 가지고 40년 동안 전부 나눠 먹고, 40년 동안 정치를 했지만, 미국을 망친 책임을 져라 이거예요. 이 자식들, 누가 망쳤느냐? 너희들이 망치지 않았느냐 이거야, 민주당 공화당 정권이 전부 다 망치지 않았느냐는 거예요. 그러니까 저번 대통령 선거 때 선거 참석율이 37퍼센트가 된 거예요. 이것은 나라를 부정하는 국민임을 증명한 것입니다. 그러니 63퍼센트에 해당하는 국민은 지금까지의 정부를 전부 부정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63퍼센트를 동원해서 미국을 부흥시키기 위해서 새로운 재기운동을 해야 되겠습니다. 이것은 이론적으로 들어 맞습니다.

그러니까 제일 미국을 살릴 수 있는 사람은 누구냐 이거예요. 장사꾼은 안 된다, 장사꾼은 물러가라 이거예요. 장사꾼 가지고는, 돈 가지고는 미국을 못 살립니다. 또, 지금까지 정치하던 사람도 물러가라 이거예요. 못 살립니다. 자 그러면 무엇 갖고 살리겠느냐? 종교인 가지고? 종교인들이 지금 전부 다 부패해 있으니 그것도 물러가라 이거예요.

새로운 사상을 중심삼은 새로운 종교가 나와야 돼요. 미국은 종교가 없으면 안 되거든요. 새로운 사상을 중심삼은 기독교, 그 사상이 세계를 포괄할 수 있는 기독교, 그것이 있으면 미국은 급속한 시일 내에 살아납니다. 거기에는 뭐 쏙 들어갑니다. 젊은 사람이나 늙은 사람이나 할 것 없이 쏙 들어 가지요. 새로운 세계를 포괄할 수 있는, 기독교사상을 중심삼은 하나님주의가 있다면 미국은 살 수 있는 것입니다. 그 한마디에 희망을 걸고 백 퍼센트가 '야! 그렇다'고 하는 것입니다.

그러한 내용을 중심삼고…. 교회제일주의가 아닙니다. 거기에 경제체제, 정치체제 그리고 문화의 방향까지 설정한 그런 사상적 체제를 갖고 나온 것이 가디즘(Godism;하나님주의) 입니다. 가디즘을 들고 나가는 거예요. 그것이 통일사상이요, 레버런 문 주의입니다. 레버런 문을 지금까지 싫어 했지만 지금은 관심을 갖거든요. 이렇게 해서 지금은 그야말로 아침의 광명한 태양같이 솟아오를 단계에 다다른 것입니다.

그러니까 이제 브레이크를 걸어 50개 주에 부패한 상하원의원들을 전부 데려다가 교육하는 것입니다. 미국은 50개의 나라입니다. 주의 법이 각각 달라요. 나라가 이중구조로 돼 있습니다. 주를 중앙정부에서 마음대로 못 합니다. 주지사를 중앙정부에서 선정을 못 합니다. 주자치제로 돼 있지요. 50개 국가가 하나되어서 연방국, 즉 합중국이 된 것입니다.

그러니까 부패해서 망한다고 하는 입장에서 각 주의 정치적인 지도자들이 말이예요, 주 상원 하원의원이 전부 7천 명인데, 이 중에서 3천 5백명은 금년까지 교육을 끝냈습니다. 7천 명이 다 필요 없어요. 그 가운데 어중이 떠중이 늙은이, 뭐 쓰지 못할 이들은 빼고 똑똑한 사람들 절반만 뽑아 와서 요 사람들 중심삼고 하면 중앙정부의 상원의원은 전부 날아가는 것입니다. 주 상원의원 가운데서 우수한 사람들이 전부 다 중앙정부의 상하의원이 되는 거예요. 이 사람들만 교육해서 통일사상만 집어 넣으면 다음에는 어디로 가느냐? 워싱턴으로 가는 거예요.

워싱턴으로 가는 데 있어서 우리는 전국적인 조직을 딱 해 놓고, 브레이크를 걸 수 있는 공화당과 민주당의원을 잡아다 교육을 하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주 상원의원은 이미 그렇게 교육을 하는 거예요. 민주당 주 상원의원 공화당 주 상원의원을 합해서 교육을 시키면 거기서 '우리 하나 되어야겠다, 어떻게 하든지. 미국을 살리기 위해서는 싸워서는 안 되겠다'고 하는 것입니다. 그 수가 점점 많아지게 되면 자연히 중앙정부에는 전부 우리 사상을 교육받은 사람들이 들어가게 됩니다. 지금 150명 정도가 관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