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은 사랑의 꽃을 피우고 사랑의 향기로 세상을 정화하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63권 PDF전문보기

숨은 사랑의 꽃을 피우고 사랑의 향기로 세상을 정화하자

내가 감옥에 들어가 가지고 6개 단체를 만들었습니다, 미국을 살리기 위해서. 그건 지금까지 미국의 정계, 경제계가 모릅니다. 미국을 살리자고 나서 가지고 대학가에서 기수가 된 것입니다. 1970년대에는 좌익이 이 미국의 대학가에서 주도적으로 끌고 나갔지만 80년대에 들어와 가지고는 보수파가 주도적이 됐습니다. 그 선두에 선 사람이 누군 줄 모릅니다. 레버런 문의 꼬붕인지 모른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이제는 내가 큰소리할 만한 때가 왔습니다. 내가 큰소리하게 될 때 통일교회 사람들은? 응? 나 따라 큰소리하면 안 됩니다. 조용히 해야 돼요. (웃음) 여러분이 큰소리하면 사람 잡아요. 나라 망칩니다. 땅구덩이를 파고들어가라 이거예요. 통일교회 교인들은 그걸 알아야 됩니다, 올라가거들랑.

세상이 전부 다 나를 환영할 때 나는 비행기 타고 저 히말라야 산 깊은 곳에 가서 중이 될지 모릅니다. 되겠다는 것은 아니예요, 될지 모릅니다. 모르는 거예요. 모르는 거야 뭐 천 가지 길이 있는 것이지요. 농부가 될지도 모릅니다. 내가 농사도 좋아하거든요. 지금 우리 배가 오대양에서 고기를 잡고 있는데 내가 오대양에 배 타고 쓱 나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면 레버런 문을 찾느라고 야단할 것입니다. 세계에 이름이 나거들랑 그다음에는 나타나지 않는 거예요. 그런 주의자입니다.

큰 사랑은 온전한 곳에서 이루어지는 거예요. 알겠어요? 「예」 통일교회가 유명해지고 통일교회 때가 오게 되면 여러분이 꽃피게 됩니다. 꽃이 피게 되면 여러분들의 꽃의 색깔이 달라져야 되고, 그다음에는 향기가 풍겨야 됩니다. 색깔이 달라져야 돼요. 응? 「예」 성숙기에 들어가서 꽃이 피게 될 때는 색깔이 달라집니다. 그러니 꽃이 나와야 되고 향기가 나와야 돼요. 여러분이 향기를 풍겨야 됩니다.

통일교회 진수의, 숨은 사랑의 꽃을 피우고 숨은 사랑의 향기를 풍길수 있는 이런 사랑의 분(꽃가루)이 되어야 합니다. 사랑의 향기로 세상을 정화작업하는 거예요. 그거 어때요? 세상을 정화하자, 대학가에도 농촌에도 도시에도 학계에도. 이 향기가 진동하게 될 때에, 그 세계에서는 탄식할 사람이 있을 수 없고, 자기 스스로 유아독존이라고 하고 자기 자체를 중심삼고 만년 주체가 되겠다고 주장할 사람이 없는 것입니다. 돌아가는 이치입니다. 올라가서는 내려가야 되고, 내려가서는 올라가는 그걸 아는 거예요. 지금 자기가 '나는 한 때를 맞았으니 지금은 내려가야 된다' 그걸 아는 거예요, 다. 그렇기 때문에 만년역사를 주파수와 같이 살자는 거예요. 그렇게 보면 공평하다는 거예요. 공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