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수 없는 세계를 만들려면 원수의 나라 사람하고 결혼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64권 PDF전문보기

원수 없는 세계를 만들려면 원수의 나라 사람하고 결혼해야

우리 통일교회 교인들은 서양 사람들이나 동양 사람들이나 혹은 흑인들이나 다 마찬가지입니다. 통일교인들은 그게 달라요. 통일교회 사람들은 서양 사람하고도 결혼 잘하지요? 응? 「예」 여러분, 서양 사람하고 결혼시켜 주면 할래요, 안 할래요? 「하겠습니다」 하겠어, 안 하겠어? 「하겠습니다」 왜? 왜, 어째서? 세계를 하나 만들자니, 아담 해와가 사랑을 잘못해서 망쳤으니, 부처끼리 잘못 붙어 가지고 사랑함으로 말미암아 망쳤으니, 오늘날 하나님의 이름과 참부모의 이름으로 세계를 넘어서 남자 여자가 하나님의 사랑에 완전히 하나되어 삶으로 말미암아 세계가 하나 될 수 있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우리는 그런 것을 하는 거라구요. 한국 사람끼리 결혼하는 것보다도, 될 수 있으면 한국의 원수 나라 사람과 결혼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예」

예수님이 십자가에 돌아가면서 로마 병정을 대해 가지고, 창질하는 그 사람을 대해 가지고 뭐라고 했습니까? 저들이 저들의 죄를 알지 못하기 때문이니 용서해 달라고 기도했지요? 「예」 그거예요. 원수 없는 세계를 만들려니까 원수의 나라 사람하고 결혼해야 돼요. 그래서, 미국과 일본은 40년 전 원수지요? 「예」 일본 사람하고 미국 사람하고 결혼하는 바람이 불었다구요. 또 한국하고 일본하고도 원수지요? 「예」 앞으로 일본이 경제적으로 침략하면 어떻게 막을 거예요?

일본에는 황태자가 있지요? 일본의 천황이 죽게 되면 황태자가 그 자리를 계승할 것입니다. 그런데 손자가 있을 거예요. 현재 일본 천황 유인(裕仁)의 손자하고 통일교회 한국의 처녀하고 결혼하면 어떨까요? (웃음) 그러면 일본 천황한테 한국이 끌려가겠어요, 한국한테 일본 천황의 가문이 끌려오겠어요? 응? 어떻게 생각해요? 응? 「일본 천황이 끌려옵니다」 일본이 끌려와야 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