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를 중심삼고 뿌리가 달라진 무리는 날이 갈수록 발전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66권 PDF전문보기

참부모를 중심삼고 뿌리가 달라진 무리는 날이 갈수록 발전해

자, 이와 같이 역사적으로 비참한 희생을 치러 온 대가를 누가 치러줄 것이냐? 이 땅에 피를 뿌리고 상처 입어 얼룩진 이 모든 제물의 흔적을 누가 지워 줄 것이냐? 기성교회가? 대한민국 백성이? 미국 국민이? 어느누가? 그건 레버런 문밖에는 없어요. 이런 심정의 기준을 통해서 사랑의 피를 뿌리지 않고는 지울 수가 없습니다. 역사적인 한이 이렇게도 깊이 조각이 되어 있다는 거예요. 핥고 쓸고 닦더라도 안 돼요. 파 버려야 됩니다. 팔 수 있는 칼은 더 깊고 강한 칼이어야 돼요. 참된 사랑의 칼이 아니고서는, 악한 사랑을 중심삼고 뿌려진 이 세계의 흠을 지울 수가 없어요.

그런 참사랑의 논리를 중심삼고 세계 전부를 규합하기 위해서 백 수십 국가의 기틀을 마련해 가지고…. 이날 이 시간에 여러분은 이렇게 앉아 있지만, 어떤 선교국에서는 밤이나 새벽이 될 거예요, 눈물을 머금고 선생님의 해방의 날을 바라보고, 조국통일의 깃발이 삼천리반도 위에 꽂혀지기를 빌고 있다는 것을, 동지가 있다는 걸 알아야 됩니다. 이제 이렇게 묶여진 이것은 타락한 심정권이 아닙니다. 뿌리가 달라요. 참부모를 중심삼고 뿌리가 달라진 이 무리는 날이 가면 갈수록 발전하는 겁니다. 이제부터 비약적인 발전을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 수가 억이 넘고 수억이 되는 날 인류를 그냥 둘 수 없습니다. 인류는 우리 품에서 녹아 나는 거예요. 그렇겠어요, 안 그렇겠어요? 「그렇습니다」

소수의 무리를 가지고도 지금까지 한국에 이러한 영향을 내가 미쳐왔는데…. 많은 사람이 필요치 않다구요. 탕감복귀를 알기 때문에. 내가 십자가를 혼자 짊어지고 탕감하지, 따라오는 자녀들을 고생시키지 않으려고 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가 악착같이 가는 거예요. 이런 희생의 대가를 알고 만물이 내 뒤를 따르고 역사하잖아요? 세계의 깨끗한 2세들이 내 뒤를 따라오고, 그다음에는 축복받은 깨끗한 가정들이 내 뒤를 따라오는 거예요. 일본에서 그러고 미국에서도 그런 경향이 벌어진다구요. 깨끗한 지도자….

이번에도 유월 초하룻날 서미트 컨퍼런스(Summit Conference;정상회의)를 할 거예요. 세계 지도자들 앞에 새로운 화살을 꽂아 놓을 것입니다. 이놈의 자식들! 너희들은 뭘했느냐? 나라를 버리고 자기의 사리사욕을 위하고, 자기 일당을 중심삼고 자기 일개국을 중심으로 위하다가 망조가 들었다는 사실을 파헤쳐 가지고….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님의 뜻을 대신할 수 있는 대표적인 입장에 서야 됩니다. 하나님의 뜻이라는 것은 개인구원이 아닙니다. 우주구원이예요. 국가구원이 아니예요. 세계구원입니다.

그런 입장인데도 불구하고 오늘날 종파 싸움을 해? 교파 싸움을 해? 이놈의 자식들! 교파끼리 싸우다가 남아지나 보라구요. 망하는 거예요. 기성교회를 보라구요. 통일교회를 이단시하다가 망하는 거예요. 통일교회는 사랑으로 품고 있지마는 그들이 공격을 하게 되면 그들의 재산과 모든 2세들은 내 뒤로 올 것이고, 2세들이 알고 난 후에는 자기 아비의 무덤을 자기 손으로 파 버릴 것입니다. 역적의 후예가 될 수 있는 이 어미 아비, 하늘 앞에 가서 위신을 가누지 못할, 소위 목사라는 이름을 가진 자들, 지상에서 꺼지라구! 뼛골을 헤쳐 버려 가지고 독수리 밥을 만들려고 하는 이런 놀음이 벌어질 것이 뻔한데 큰소리들을 하고 있는 겁니다. 반대해 보라구요. 아들딸하고, 그들이 제일 사랑하는 사람을 하나님이 끌어다가 통일교회 문선생의 일등 열성분자로 만들어 준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그런 능력을 가진 살아 계신 하나님의 힘은 사랑을 가지고 코를 끌어 가지고, 젊은 불타는 가슴에 하나님 아버지에 의해 자기 갈 길을 찾아가게 하는 것입니다. 그러한 재창조역사가 완성된 후에는 재번식의 역사가 벌어지는 거예요. 알겠어요? 세계 어디에 가든지 통일교회 레버런 문에 대한 반대가 없는 그런 천지가 되게 될 때는, 횡적으로 천하에 무적으로 번식이 벌어질 것이다 이거예요.

그래서 내가 각 나라 대통령을 만들고 있는 거예요. 한국 대통령이 아니라구요. 구라파면 구라파의 대통령을 만들고, 남미면 남미의 대통령을 만드는 거예요. 미국에서는 이제 레버런 문을 붙드는 사람이 대통령이 된다는 것이 이미 노출된 일반 평가입니다. 누가 워싱턴 타임즈를 내느냐? 레버런 문의 배후 조직이 얼마나 되는지 알아요? 뭘하고 있는지 몰라요. CIA, FBI가 10년 동안 와서 욕만 먹고 다닌 줄 알았다가 '아이코머니 이럴 줄을 몰랐구나' 이러는 거예요. '이놈의 자식들! 내가 망하러 오지 않았어. 너희들이 망하게 되면 너희가 원수 취급하는 이 원수가 네 나라를 구해 주어 가지고 새로운 차원의 세계를 지도할 수 있는 미국으로 만들어 놓을 것이다' 이러고 있어요.

여당 야당이…. 요게(아메리카 리더쉽 컨퍼런스) 플로리다를 중심으로 오늘 끝나는 겁니다. 여기가 460명의 주 상원의원 선거기반이예요. 이게 각 주정부에 속해 있는 상원의원의 조직이예요. 여기에 타 가지고 연방정부에 상원의원이 전부 다 목을 매고 있어요. 생사지권이 전부 여기에 달려 있는 거예요. 요걸 잡아 쥐는 것입니다. 그래서 7천명에 해당하는 사람을…. 그것 다는 필요 없는 거예요. 정수분자 절반만 교육하는 거예요. 그게 금년에 끝나는 겁니다. 절반만 끝나는 날에는 레버런 문 사상을 중심삼고 봉기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면 이제 선생님은 이 자리에 있지만 미국에서는 활화산이 폭발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살 맛이 있지요? 「아멘!」

동에서 번쩍, 뭐예요? 성경에서 뭐라고 그랬어요? 동에서 번쩍, 서에서 번쩍! 주님이 오면 그런다고 했지요? 기성교회는 죽겠다고 야단하지만 통일교회는 좋아서 하하하…. 이제 우리가 뉴욕에 언제 한번 모이게 된다면 말이예요, 한 100억쯤 가지고 와 가지고 눈 감고 전부 나눠 줄 거라구요. 나눠 줄지 모르지. 준다는 것은 아니야. 그걸 바라지는 말라구요. 바라려면 바라고 말겠으면 말고. 내가 그럴 수 있는 역량이 있는 사람이라구요. 당장에도 할 수 있다구. 그러면 대한민국에서는 '증여세' 해 가지고 증여세 받겠다고 할 것인데 어디 받아 봐라 이거예요, 증여세 받아 가지고 소화하나.

두 시간이 넘었구만. 딱 두 시간 되었네. 그만둘까요? 결론은 지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