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성은 사랑을 중심삼고 이루어진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66권 PDF전문보기

완성은 사랑을 중심삼고 이루어진다

이번에는 전부 다 집안에 앉아 가지고 지내지 말라는 거예요. 내가 그래서 얘기한 거예요. 70일 동안은 전부 다 나가라구요. 자기의 고향으로 가라구요. 자기의 고향이 서울이면 할 수 없지만 자기가 태어난 곳, 자기 고향이 다 다르니 거기 가서 활동하라는 거예요. 정 필요하면, 본부에서 더 필요하고, 작전상 필요할 때는 70일 이후에…. 70일 기간을 넘어가야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모르겠어요? 「알겠습니다」

이럼으로 말미암아 여러분의 가정이 해방되는 거예요. 여러분의 가정이 해방권을 갖지 않고는 여러분의 후손도 걸려요. 알겠어요? 이것이 지금 통일가에 있어서는 처음 있는 일이요, 마지막이라구요. 그래서 전체가 동원하는 거예요. 부인이 있어 가지고 자기 옆에 엎드려 있거든 차 버리라는 거예요. '왜 엎드려 있어?' 해야 돼요. 그러지 않으면 남편이 해방될 수 없어요.

그래서 이것이 마지막이예요. 이렇게 볼 때 구약시대, 신약시대, 성약시대, 그다음엔? 성약시대 그다음엔 뭐예요? 완성시대입니다. 완성은 사랑을 중심삼은 완성이예요. 완성은 부모의 해방, 자녀의 해방, 만물의 해방, 하나님의 해방이거든요. 그렇지 않아요? 그것이 한꺼번에 이루어져야 돼요. 타락한 부모로 말미암아 한꺼번에 다 지옥에 갔던 것을 하늘땅을 걸고 한꺼번에….

자기 생명보다도 더 귀한 것이 사랑입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부모님의 사랑을 인계받은 그 기준, 전통을 세우기 위해서 자기 일신과 일가를 완전히 제물삼아 가지고, 하늘의 심정권 내에 일치화시켜 가지고 국가적 기반을 가져야 합니다. 세 국가적 기반을 갖게 되면 한국문제는 세계문제로 연결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어 있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