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의 씨를 심는 실천자가 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67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의 씨를 심는 실천자가 되라

그래 여러분들! 참사랑의 세포를 가졌어요? 참사랑의 세포냐구요? 「예」 (웃음) 사람은 냄새가 나지요? '저 녀석은 아이고, 고약한 냄새, 똥내만 피우고 다니고 저저…' 그러나, 통일교회 패들은 무슨 냄새가 나느냐 하면 참사랑 냄새입니다. (웃음) 다 좋아해요, 다 좋아해! 다 좋아한다 이거예요. 동으로 가도 좋아하고, 서로 가도 좋아한다구요. 사탄만이 싫어하지, 온 만물이 다 좋아하고 땅도 좋아하고 다 좋아한다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웃음)

그래, 무니가 그래야 된다구요. 진짜 그래요? 그래, 여러분들 집에 가면 엄마 아빠가 '어서 오십시오, 어서 오십시오. 어머니 아버지의 자리, 높은 자리에 와 앉으소' 그래요? 어머니 아버지가 자리를 내주며, '어서 오라구. 앉아 앉아. 이리 와 앉아' 이래요? 형님 누나가 여러분을 '좋은 자리 앉아라' 다 그래요? 「예」 (웃음)통일교회 여러분들, 레버런 문을 진짜 좋아해요? 「예」 (환호) 나는 한국 사람이라구요, 한국 사람. 왜 그래요? 참사랑, 참사랑 때문입니다.

자, 이젠 알겠지요? 오늘의 제목이 뭐예요? 「결실의 때」 그래요. 그러면 이제 무엇을 결실할 거예요? 하나님이 무엇을 심은 거예요? 트루 씨드(true seed;참씨)를 심었는데 말이예요, 트루 씨드가 뭐예요? 참사랑의 하나님, 참사랑의 아버지, 참사랑의 어머니예요. 참사랑의 씨를 뿌렸다 이거예요. 그러니까 여러분들은 참사랑의 씨를 내려야 된다 이거예요.

자, 그러면 참사랑의 씨만 되면 어떻게 되느냐? 영계에 가게 되면 하나님이 차 버리겠어요, '아이고! 서라, 제일 귀한데' 하겠어요? 세계 어디에 가든 만물이나, 모든 피조세계가 참사랑을 중심삼고 참사랑의 씨와 하나되게끔 되어 있기 때문에 환영하지 않는 곳이 없고, 전부가 기뻐서 찬양하지 않는 곳이 없다 이겁니다. 그래서 무니들이…. 지금까지는 무니를 몰랐어요. 사탄과 싸우느라고 몰랐어요. 그런데 이제는 무니의 씨가, 무니가 갖고 있는 씨가 세계적이라구요. 무니는 개인적인 씨를 가지고 있고 오리지날 가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니는 오리지날 종족, 국가, 세계를 가지고 있어요. 레버런 문은 모든 것을 다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참된 것을 다 가지고 있어요. (박수) 모든 오리지날을 말입니다. 개인적인 참, 가정적인 참, 민족적인 참, 국가적인 참, 세계적인 참, 우주적인 참을 갖춘 것이 이 지구성에 나타나기를 하나님은 바라는 것입니다. 이것을 알아야 돼요.

자, 그래서 트루 패밀리 씨드(true family seed;참가정의 씨)를 딱 갖다 심으면 어떻게 되느냐? 영국에 갖다 놓아도 트루 패밀리 씨드가 생겨나고 말이예요, 트루 트라이브 씨드(true tribe seed;참종족의 씨)를 아프리카에 갖다 심어도 트루 트라이브 씨드가 생겨나는 거예요. 어디서든지 번식한다는 것입니다. 트루 네이션 씨드(true nation seed;참국가의 씨)를 갖다 심어 놓으면 한 나라를 대번에 점령하는 것입니다. (환호. 박수) 온 우주에서 하나님이 최고입니다. (환호. 박수) 할렐루야! (박수. 환호)

세계를 가만히 보면, 공산당이 있고 민주세계가 있고, 미국, 독일 뭐 나라가 많지만, 이제 우리 무니의 종족이 점점 커 가지고 전부가 무니의 종족이 되어 '나는 무니를 좋아합니다' 하게 될 것입니다. 사탄세계의 사람들이 모든 구석구석에서 '무니 종족을 환영합니다' 이러게 된다구요. 무니 종족은 환영을 받습니다. 그래서 중심국가를 만들고 싶어합니다. 그래, 레버런 문이 얼마나 유명해요? 세계에서 모르는 사람 있어요? 「없습니다」 나쁜 사람이라고 전세계에서 그러고, 여기서도 제일 나쁘다고 '에이-!' 그랬는데 지금은 어떻게 되어 있어요? 반대지요? 「예」 (박수) 오늘날에는 미국도, 민주세계도 망하게 되었는데 레버런 문만은 안 망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백인들은 싫은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무기를 갖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떠한 백인이든, 어떠한 악한 사람이든 그저 말씀만 들어 놓으면 전부 다 돌아가는 것입니다. 에스겔이 갔던 골짜기의 시체가 군대가 된 것과 마찬가지로 죽었던 사람이 완전히 살아날 수 있는 무기를 갖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게 뭐예요? 설득이예요, 설득. 누구든지 설득한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이미 학계에서, 세계 학자세계에서 증거하는 것입니다. 세계 학자들이 나를 증언했어요. 세계 종교계, 세계 언론계, 세계 정치계, 세계 경제계, 세계 산업계에서 전부 다…. 그래서 레버런 문은 뭐냐 하면 말이예요. 복음 전도자, 그다음에는 산업 경영자, 정치가, 실업가, 문화인, 뭐…. 내가 그만큼 유명하다 이겁니다. 그런 기반을 다 갖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이제 세계는 우리의 세계입니다. 지금 결실의 때에 이 세계는 우리의 세계다 이겁니다. 우리의 세계가 온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자, 그러면 누가 이런 세계를 만들었느냐? 누가 이렇게 되도록 만들었느냐? 아버지와 무니가.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 조그만 이런 교회가 이 영광된 세계를 소유할 가치가 있다구요. 무니는 이 영광된 세계를 소유할 자격이 있다는 겁니다. 이제는 무니를 반대할 수가 없어요. 누가 무니를 반대해요?

그렇게 알고 여러분은 이와 같은 그야말로 새로운 세계를 향해서 빛나는 결실을…. 레버런 문과 빛나는 하나님을 세계에, 우주 앞에 내어 자랑할 수 있는 본연의 씨드 패밀리, 씨드 트라이브, 씨드 네이션, 씨드 월드를 창건할지어다, 아멘! 그것이 우리가 바라는 최후의 결실입니다.

우리가 영원히 살 수 있는 곳은 하나의 세계입니다. 통일교회입니다. 내가 그러한 사람이예요. 이때가 이 세계가 바라는 결실의 시대입니다. 이때에 바라는 모든 결실이 내 개인이 되고, 가정이 되고, 미국이라든가, 이 세계가 되도록 만들겠다고 결심하고, 그것을 실천하겠다는 사람들은 손들어서 약속하고 선서합시다. (박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