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회에서 자랑할 수 있는 실력 있는 사람이 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67권 PDF전문보기

통일교회에서 자랑할 수 있는 실력 있는 사람이 되라

여섯 시가 넘었구만. 오늘 저녁은 어디로 가나? 외식하러 안 가더라도 여기서 맥도날드 햄버거 사다 먹으면 되잖아요? 좋은 식당에 가야 할 게 뭐 있어요? 내가 오라 했으면, 그만두고 사다 먹으면 되지. 편리하고 좋잖아요? 나 한국 사람 아니예요. 내가 아버지이고 그런데….

이스트 가든에서는 전부 다 고추장 먹고 짜고 매운 것을 먹을 거예요, 오늘부터. 내가 그런 말을 했는지 안 했는지, 나도 잊어버렸다구요. 그렇게 생각하라구요. 그건 선생님이 정한 게 아니예요. 그렇지요? 여러분이 정하는 것이 곧 선생님이 정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그런 수련 받을 걸 다 각오하기 바랍니다.

내일부터 40일 동안이예요. 선생님이 가끔 나타나서 얘기해 주면, 좋겠어요, 안 나타나는 게 좋겠어요? 「오시는게 좋습니다」 (환호와 박수) 아, 조용히! 선생님 생각하지 말아요. 선생님이 언제라도 나타나면 위험합니다. 그렇게 알고, 선생님이 어디 가는지 생각하지 말고 열심히 공부하기 바랍니다. 그저 나타나면 나타나나 보다, 그렇게 지내라구요. 알겠어요? 「예」

이번에 수련해 가지고 뭘하느냐? 헤이 미스터 안! 여기서 원리강의를 제일 잘하는 사람 순서대로 1번에서부터 50번, 70번, 150번, 200번까지 명단을 만들라구. 시책임자든 뭐든 다 평등이예요. 강의 잘하는 사람을 주책임자로 인사조치 할 것을 지시합니다. 원리강의 잘하는 것 봐 가지고 말입니다. 이번에 주책임자로 오래된 사람 가운데 건달로 해먹은 녀석들은 떨어질 것입니다. 알겠어요? 거기에 불만 있어요?

여러분, 에이 에프 씨 무브먼트(AFC movement)를 압니까? 「예」 그게 뭡니까? 「아메리카 프리덤 콜리션(America Freedom Coalition;미국자유연합)입니다」 그들은 뭘하는 사람들이예요? 그 사람들은 미국을 구하려고 발버둥치는 사람들입니다. 그 사람들은 교회에서도 열성분자들입니다. 강의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대표자들로 보고 있어요. 앞으로 그 사람들을 전부 다 한번 데려다가 테스트해 가지고 지구장들과 바꿀 것입니다. 거기에는 아무나 못 갑니다. 교회 책임자를 통해서 선생님이 동의한 사람이 아니면 못 간다구요. 주교회에서 성실하고, 교회에서 필요로 하고, 통일교회에서 자랑할 수 있는 사람이어야 보내는 거예요. 쓰레기를 보내면 안 되는 것입니다. 그게 하나님의 뜻을 이루는 길입니다. 그걸 알아야 되겠습니다. 왜 그래야 되느냐? 그래야 하늘이 원조해 주기 때문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러니 교육을 빨리 빨리 해라 이거예요. 그래 가지고 뭘하느냐? 세네터(senator;상원의원)를 교육하고, 미국 대통령까지도 교육을 해야 합니다. 교육해서 안 되면 여러분이 해야 돼요. 이 레버런 문이 세네터를 만들고, 주지사를 만들고, 미국 대통령을 만들 수 있는 실력이 있다고 봅니까, 없다고 봅니까? 「있다고 봅니다」 선생님에게 정말 그런 능력이 있다고 보나요? 「예」 그럼 흥미를 가져 보라구, 이 사람들아!

그 말은 무엇이냐 하면, 힘든 트레이닝 코스를 빨리 빨리 통과해야 되겠다는 것입니다. 그게 필요하다구요. 그러니 바다에 가게 되면 피셔맨(fisherman;어부) 챔피언, 산에 가면 헌팅(hunting;사냥) 챔피언이 되어야 합니다. 또한 땅을 파면 디그(dig;파다) 챔피언, 로우링(rolling;땅을 고르는)하면 로우링 챔피언, 베이킹(baking) 챔피언, 워킹 챔피언, 하이킹 챔피언이 돼야 된다구요.

그래 레버런 문이 산에 가서 헌팅하게 되면 베스트 헌터입니까, 로우(low) 헌터입니까? 하이 레벨 헌터예요, 로우 레벨 헌터입니까? 「하이 레벨 헌터입니다」 바다에 가도 피셔맨에 있어서 하이 피셔맨이예요, 로우 피셔맨이예요? 「하이 피셔맨입니다」 그렇다구요. 농촌에 가면 농민입니다. 싸움판에 나가면 싸움도 할 줄 알고, 싸움하지 않고 싸움을 말릴 줄도 압니다. 그와 마찬가지예요. 여러분도 선생님과 같은 남자가 되고 싶어요? 「예」 선생님이 몇 가지 능력이 있다고 생각하나요? 워싱턴 타임즈가 거 뭣이던가, 레이아우트(layout) 대회에서 4년째 일등한 것도, 그걸 누가 만들었어요? 그걸 레버런 문이 만들었다하지, 누가 만들었다 할 수 없습니다. 벌써 척 보고 몇 밀리 틀렸다하면, 정확하게 틀립니다. 그건 배워서 아는 것이 아니예요. 보면 아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