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탄권에서 벗어나려면 자신의 모든 것을 부정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67권 PDF전문보기

사탄권에서 벗어나려면 자신의 모든 것을 부정해야

그러면 그것이 어떻게 됐느냐? 비유를 하면 말이예요, 천사장이 종인데 종이 주인 아줌마를 겁탈함과 동시에 그 재산을 전부 다 겁탈했다 이거예요. 그 녀석이 악마라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그래서 주인을 쫓아 냈다 이거예요. 사탄이 하나님을 쫓아내고 주인이 된 것입니다. 그렇게 사랑으로 인연됐기 때문에 할 수 없는 거예요. 사랑의 인연을 맺으면 절대적인 주관권을 가지게 되고, 절대적인 인연이 되기 때문에 사탄이라 하더라도, 종새끼라 하더라도 사랑의 인연을 맺게 되면 어쩔 수 없다 이거예요. 세상에서도 그렇잖아요? 그래, 사탄이 뭐라구요? 하나님의 간부(姦夫)가 된 거예요, 간부. 사랑의 원수가 된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까지 하나님이 어려움을 무릅쓰고 이 놀음을 하고 있는 거예요.

여러분들은 뭐냐 하면, 하나님의 원수의, 종새끼의 피를 받아 가지고 태어났다는 거예요, 알고 보니. 아버지의 아들딸이 되어야 할 텐데…. 그걸 알아야 돼요. 그렇지만 여러분의 본심은 하나님에게 돌아가려는 방향성이 있기 때문에 자꾸 좋은 것을, 선을 찾아가는 것입니다.

그래서 싸움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그런 자리에 서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과 사탄 사이에, 딱 삼각지대에 걸려 있어 가지고 내 마음은 이리 가려고 하고 몸뚱이는…. 이미 사지가 다 묶인 채 마음만 그걸 소원하고 있는 입장에 있는 것입니다. 알았어요? 「예」

그러니까 여러분들은 매일 밥 먹기 전에 하나님을 생각하고, 하나님편을 생각하고 사탄편을 부정해야 돼요. 그런 생활을 해야 됩니다. 사탄이 나를 점령하고 있다는 것을, 가시 철망에 사지가 묶여 있다는 것을 실감해야 됩니다. 그걸 어떻게 끊느냐? 그 줄을 어떻게 끊느냐? 내 자신의 모든 것을 끊어야 돼요. 끊고 사탄세계의 담을 넘어가야 됩니다. 사탄세계에서 벗어나야 됩니다.

오늘이 무슨 날인가요? 「댄버리 승리 2주년 기념일입니다」 댄버리가 뭐예요, 댄버리? 댄버리가 이 지구성에 사는 사탄편의 사람들이 좋아하는 곳이예요, 싫어하는 곳이예요? 「싫어하는 곳입니다」 왜 싫어해요? 왜, 감옥에 들어가요? 이 세계를 파괴하고 망치기 때문에 갖다 가두는 것입니다. 그렇지요? 거기 갔다가 저쪽으로 갈 수 있는 길이 있다면 얼마나 좋겠어요? 거기 갔다가 다시 오려면 야단입니다. 그 나라의 대통령, 육법전서를 중심삼은 그 나라의 법, 기관장, 전부가 부인하고, 백성도 부인하고, 개새끼나 만물까지도 전부 다 부인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댄버리 감옥이라든가 하는 감옥에 가는 사람들은 사탄세계에서 누구의 이익을 추구하던 사람들이냐? 자기 이익을 취하기 위해서 공적인 것을 파괴하던 사람들이예요. 그런 놈들이 가는 곳입니다.

사탄세계에서는 그런 사람을 싫어하고, 그다음에 또 하나 싫어하는 것은 뭐냐 하면, 하나님과 본래 원수니까 하늘편 사람이 오는 것을 싫어합니다. 두 종류밖에 없어요. 이걸 알아야 돼요. 예를 들어 보면, 미국에서 나라 자체를 파괴하는 놈도 감옥에 가야 되고, 미국의 원수 되는 소련 스파이도 감옥에 가야 되는 거예요. 두 종류예요. 마찬가지예요. 그래서 지금까지 이 두 종류의 사람이 그 주권하에서, 체제하에서 반대를 받고 감옥에 가서 죽고, 희생해 온 것입니다. 이러한 역사적인 사실을 우리는 잘 알고 있는 거예요.

하늘은 하늘편의 사람을 세워 가지고 사탄세계의 그물을 끊어 버리고 하늘세계의 그물을 만들어 가지고 사랑의 밧줄에 전부 다 이으려고 하는 것입니다. 그거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