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자들을 동원하여 통반에서 활동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69권 PDF전문보기

교육자들을 동원하여 통반에서 활동하라

이래 놓고는 뭘하느냐? 그곳의 교육자들을…. 그들은 자연히 걸려 들어가게 돼 있습니다. 문만 열고 `들어가라'고 모으는 대로 몰리게 돼 있다구요. 자기 친구들 아니예요? 자기 사돈의 팔촌, 동네 사람, 다 알고 있는 사람들입니다. `이 녀석! 이거 왜 안 오느냐?' 해 가지고 끌고 올 수도 있는 겁니다. 이래 가지고 지방 중고등학교 교장으로부터 교원, 또 그다음에는 국민학교 교장을 비롯하여 선생들을 전부 끌고 오는 거예요. 그들은 다들 대학을 나왔거든요. 전부 다 아이들을 가르치는 실력이 있기 때문에, 책을 주고 한 번만 딱 교육해 주면 전부 다 자기 고향 집에서 가르칠 수 있는 거예요. 그러면 통반장 격파 기반은 자동적으로 해결되는 것입니다.

이것이 되면 그다음에는 동문회를 하는 것입니다. 동문회 계획을 해야 되겠습니다. 이것을 1차 해보고 가망이 있을 것 같으면 그다음에는 동문회를 하라구요. 서울대하고 연세대하고 고대하고 전부 다 동문회를 하게 되면…. 고대가 13만? 연세대도 아마 그만큼 될 걸? 서울대학은 더 많겠지? 「예」 13만이니까 26만이고, 그것이 20만 됐다면 40, 50만으로 늘어나는 겁니다. 3배예요, 50만. 50만 넘을 거라구요. 동문회를 중심삼아 가지고 그렇게 하는 거예요.

동문회 딱 하게 되면 도별 책임자들이 와 가지고 그 도의 교내 학생들과 뭉쳐요. 뭉쳐 가지고 지방의 자기 고향 중심삼고 배치하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6대 1, 10대 1로 학생들을 대하면 학생들이 꼼짝못해요. 학생들은 동문들 앞에 쥐 새끼라구요. 그래 놓으면 그것이 사회와 연결될 수 있는 기반도 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모든 것이 다 끝난다구요. 이렇게 조직해 좋으면 공산당이 내려와 가지고 발들여놓을 곳이 없다는 것입니다.

국회의원도 2배 내지 3배로 배치해야 되겠습니다. 이북 갈 수 있는 기간요원들, 한 30만 요원을 여기서 짜 가지고 배치하는 거예요. 대학교 학생부터 국민학교 4학년, 5학년 이상의 학생들은 이북에 보낼 수 있게 짜야 된다구요. 그건 될 수 있으면 이북 사람들로 짜는 겁니다. 그런 교육을 빠른 시일 내에 해야 합니다. 이것이 선거하는 데 있어서 전체 체제를 합해 가지고 움직일 수 있는 막강한 힘이 되는 것입니다. 이것이 끝나거들랑 교수를 빨리 배치해요, 빨리. 전국적으로 빨리 배치하라구요.

그러면 몇 곳이예요? 지방에 열 한 곳, 서울이 열 세 곳인데, 한 곳에서 교수 열 명씩 하면 얼만가? 1,300명이지요? 「130명입니다. 백 명씩 해야 1300명이지요」 아, 백 명씩. 그렇게 한 번 하고 두 번만 하면 벌써 3천 명 정도 되는 겁니다. 배가 되잖아요. 세 번만 하면 벌써 읍·면에 배치하고도 남는다구요. 그다음에는 전부 그냥 그대로 배치해 가지고 냅다 미는 것입니다. 학교면 학교에 그런 풍토를 만들어 가지고 그야말로 학교에서 어용교수를 우리가 몰아내야 됩니다. 이거 빨리 해야 되겠다구요.

그래 놓으면 이 조직이 동·면까지 학생 소화운동, 지방의 통·반을 중심삼은 노동자 농민 소화운동을 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다 끝나는 거예요. 그래 놓고 앞으로는 지하에 박혀 있는 간첩단을 전부 다 색출해 버려야 됩니다. 어떻게? 학부모들에게 전부 다 원리교육을 하는 거예요. 원리강의를 하는 거예요. 대개 지방에서는 저 집에 이상한 사람이 있으면 동네가 다 안다구요. `이상한 사람이 있으니까 전부 다 회의하면 좋겠다' 이래 가지고, 우리가 서울이면 서울의 통·반장을 중심삼고 자꾸 드나들면서 어떤 사람이든 다 체크하는 겁니다.

그래서 선생님이 홈처치 제도를 벌써부터 시작한 거예요. 다 알게 돼 있는 것입니다. 이래 가지고 공산주의가 하나님의 원수요 인류의 원수였다는 사실을 알게 될 때는, 완전히 신앙적으로, 하나님의 뜻으로 그것을 받아들이게 될 때는 이상한 사람이 있으면 보고하게 되는 거예요. 그러면 그 사람들을 죽여 버리는 것이 아니고 자수시켜서 특별교육을 해 가지고 써먹자는 것입니다. 앞잡이로 써먹는 겁니다. 그런 사람이 많이 필요합니다. 역공세로 사용할 인원이 많이 필요하다구요. 알겠어요?

이래서 공산당을 남한에서 몰아내는 날에는, 남북통일을 가져올 수 있는 기반이 닦아지게 되고, 그러면 동서 독일문제는 자동적으로 해결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이것이 공산주의 세계의 멸망을 예고할 수 있는, 선포를 할 수 있는 기반이 되는 것입니다. 알겠지요? 「예」

그래서 내가 지금 요것을 1차, 2차에 걸쳐서 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11일 이내에 2차까지 끝내야 되겠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대개 얼마나 될 것인지 궁금해요. 10일 전에 그걸 다 끝내고 과학자대회 때문에 미국엘 갔다 와야 되느냐, 안 가야 되느냐…. 10일 넘어 가지고 미국에 갔다 와야 되겠어요. 요 풍토를 보고 다시 지령을 떨구고…. 올 때까지 배치가 전부 다 끝나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