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운세는 하나님으로부터 통일교회를 통해 결정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69권 PDF전문보기

통일운세는 하나님으로부터 통일교회를 통해 결정돼

자, 그런 놀음을 하는데, 이번 일은 어느 정당이나 어느 주권자가, 책임자가 출발의 기점이 되면 안 됩니다. 이것은 하늘과 문선생이 기점이 되어야 돼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여기서 통일운세는…. 하늘로부터 문선생의 사상을 통해 가지고 통일의 방향이 나오게 돼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이쿠 문총재님, 선거기간에 우리 후보 후원해 주소' 해도…. 그게 아닙니다. 내가 동기가 되어야 돼요. 내가 동기가 되어야 됩니다. 그러지 않고는 후원 못 해줍니다. 그게 다릅니다. 옛날과 다르다구요. 돌아설 때입니다.

그러니까 가인이 지금까지는 앞서 나왔지만, 돌아설 때에는 하늘의 장자권이 앞에 서게 된다는 이치를 알아야 됩니다.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 교인들은 출마를 못 합니다. 나 대통령 출마 안 해요. 원리가 그렇습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런데 이놈의 자식들, 정신 돌아 가지고 출마했으면 원리적 관에 있어서 배반자입니다. 배신자예요. 아니, 하나님의 뜻 가운데서 가인 아벨이 싸워 가지고 복귀돼요? 가인을 자연굴복시켜야 됩니다.

요즘 선거를 보면, 전부 다 남의 약점 들추고 때려잡고 쳐부수고 그럽니다. 그래 가지고는 안 됩니다. 자연굴복시켜야 된다구요. 요즘 같은 선거시대는 지나갑니다. 이것은 민주주의의 악풍적 선거방법이예요. 국가재산을 전부 소모하면서…. 이것을 내가 제거시킬 것입니다. 어떻게 할 것이냐? 나에게는 최고의 민주주의적 선거방법이 있습니다. 한번 듣고 싶어요? 「예」 그러나 내용은 말 못 합니다. 미국 CIA가 나를 악선전할 것을 내가 알아요. 지금도 여기의 마이크를 겨누고 있습니다. 문총재는 민주주의 선거방법을 반대했다고 악선전할 것을 알기 때문에 내용은 말하지 않겠습니다.

내 선거방법을 중심삼고 일본에서는 무엇을 만들었느냐? 일본은 해와국가이니까, 일본 최고의 여자들은 다 내 휘하에 들어오지 않으면 일본이 해와국가의 사명을 못 하는 것입니다. 그렇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최고의 여성들을 규합하여 아시아평화여성연합을 만들었습니다.

그걸 누가 만들었느냐 하면 문총재예요. 동기가 나예요. 어느 나라 여자들이라구요? 한국의 여자들이 아닙니다. 어느 나라 여자들? 「일본 여자들」 일본 나라 여자들입니다. 거기에는 수상을 지냈던 사람들의 부인들로부터 대신이나 외교관 등 국제 무대에서 활동하던 최고의 이름 있는 사람들의 부인들, 여성대표들을 전부 몰아 넣은 겁니다. 그래 어떻게 몰아 넣었느냐? 그렇게 몰아 넣을 수 있는 배경이 있습니다. 기시상을 내가 알지, 아베를 알지, 나까소네를 압니다. 누구 누구 인사들을 다 움직여 `보내라, 보내라' 한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한 패를 만들었는데, 그게 굉장한 떼거리가 됐어요. 보니까, 여자들이 전부 다 나발 불던 여자, 바람끼 탄 여자, 별의별 여자들이 모였어요. 장(長) 자리에서 모가지를 내놓았으면 놓았지 일보도 양보를 하지 않는 그런 패들입니다. 이걸 어떻게 처리하느냐, 그게 문제였습니다. 그래 쭉 하늘 천국의 처리방법으로 해서 딱 선거해서 당선시켜 놓으니 모든 사람이 입을 열어 불평하지 못해요. 아무도 불평하지 못하는 방법을 고안해서 실천한 놀음이 있었습니다.

그걸 어떻게 했다는 것은 설명 안 하겠습니다. 그것만은 사실입니다. 그래 놓으니 `이런 방법을 누가 고안했소? 어디서 나왔소?' 하는 거예요. 어디서 나오긴 어디서 나왔겠어요? 문총재가 고안했지만, 누구라는 말은 이야기 안 하고 `그저 이렇게 해서 좋으면 좋잖소?' 한 거예요. 이제 `야 그거 좋은데' 하면서, `우리도 이렇게 해야 되겠다. 야 이거 우리나라도 그렇게 해야지' 이렇게 번져 갈 것입니다. 이미 어느 한 곳에서 시작하고 있습니다. 일본이 그렇게 한다면 한국이 따라가겠어요, 안 따라가겠어요? 「따라가겠습니다」 따라가겠지요?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