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3이스라엘을 책정하기 위해 7천여 단체장을 결성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69권 PDF전문보기

제3이스라엘을 책정하기 위해 7천 여 단체장을 결성해야

그러기에 탕감적 기준을 중심삼고 미국이 모든 내용을 갖추지 못했기 때문에, 즉 제 2 이스라엘이 못 했기 때문에 그걸 내가 해주는 것입니다. 감옥에 들어가 가지고, 예수시대에 7천여 무리를 거느려 가지고 기반 닦지 못한 것을 내가 옥중에서 작업을 해서 7천여 목사들을 전부 통합시켰습니다.

그래 가지고 나오자마자 그들을 중심삼고 7만 명을 소화하기 위해 32만에 가까운 사람에게 책자를 보냈습니다. 공산주의 비판서와 통일사상 이론서와 통일교회 원리 테이프를, 하나가 5파운드 이상 되어 트럭 100대 가깝게 되는 것을 미국 전국 목사 신부들에게 보내 줬습니다. 통일교회가 문제되고 레버런 문의 사상이 문제되니 안 읽을래야 안 읽을 수 없는 거예요. 7만 명을 교육해 놓으니 그 바람이 동서남북으로 불고, 무선을 통하고 전화를 통해 자기 동창생이나 스승들에게 자꾸 문답하게 된 것입니다. `아이고, 통일교회 문선생의 교리가 이러이러한데 어떻소?' 하며 서로가 전화하는 거예요. `그것 읽어 보니 어떻소?', `읽어 보니 대단하던데요. 굉장합니다' 이렇게 배후에서는 끓기 시작한 겁니다.

거기에서 7천 명을 한국에…. 이 7천 명은 구약시대에 남아진 7천명이요, 신약시대에 예수를 받들지 못한 7천여 무리를 대신한 것입니다. 통일교회에 있어서, 통일교회가 이 땅 위에 새로이 출발할 때에 기성교회와 미국이 우리를 협조할 수 있는 7천여 무리의 기반을 못 닦았던 것을 내가 미국에 가서 다시 만든 것입니다. 그래서 미국 목사 7천여 무리가 한국에 와서는 통곡을 하게 하고, 성지를 찾게 하고, 레버런 문을 대장으로 모실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세뇌를 하는 거라구요. 내년 2월이면 7천 명이 다 끝나지요? 「예」

그와 동시에 미국에 있어서 또 무엇을 굴복시키느냐 하면, 퇴역 장성들입니다. 스타들이 한 3천 3백여 명 됩니다. 많아요. 금년에 그 사람들 교육시키는 게 전부 끝날 거예요. 그다음에 주(州) 상·하의원이 7천 명인데 그 절반을, 쓸 만하고 우수한 사람들을 다 교육시킬 것입니다. 기독교를 지도하는 자나, 국가를 지도하는 자나, 최고의 정신적 지도자는 전부 다 레버런 문의 사상이 어떻다는 것을 알게 할 것입니다.

이번의 미국 선거에 있어서도 내가 도와준 사람 150명 이상이 미합중국 상·하원에 널려 있습니다. 꿈 같은 이야기입니다. 언제 그렇게…. 그러니 레버런 문을 연구해도 모르지요. 일본에 있어서도 자민당을 중심삼고 내가 영향 미칠 수 있어요. 자민당의원 304명 가운데 180명에게 내가 영향을 줄 수 있는 권내에 몰아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한국이 내 말 안 듣겠어요? 이번에 와서도 내가 당당합니다. 기성교회 목사 7천여 무리를 데려오는 동시에 통일교회에서 축복받은 7천 가정을 데리고 올 겁니다. 그래 가지고 여기 한국에 와서 제3이스라엘권을 형성하는 것입니다. 제3이스라엘 나라를 책정하기 위해서는, 남북이 분립된 가운데서 남한에서만이라도 북한을 향한 통일의용군권을 세워야 합니다. 그래서 이 나라의 7천여 단체장을 결성해라 이겁니다. 이것이 지금 와서 하는 하늘의 명령입니다. 알겠어요? 「예」

구약시대에 못했고, 신약시대에 못했고, 미국이 못했던 것을 통일교회 문선생을 중심삼고 제3이스라엘 국가, 통일국가를…. 금년 표어가 뭔가요? 「조국통일」 조국통일이지요? 조국통일을 앞에 놓고 해야 할 것은 하늘과 땅에 가로막힌 사탄의 모든 담을 헐어야 됩니다. 그래서 7천여 단체장을 규합해야 됩니다.

그동안, 20여 년 동안, 1968년부터 승공연합을 만들어 가지고 지금까지 승공교육을 해 왔습니다. 국가적 기준을 중심삼고 자기들은 정당 싸움, 파벌 싸움을 하고, 돈 먹고 별의별 짓 다 했지만 나는 일방통행했습니다. 공산세계 해방과, 북한해방을 위해 나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