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을 통해선 어디든 동참할 수 있고 모든 걸 상속받을 수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70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을 통해선 어디든 동참할 수 있고 모든 걸 상속받을 수 있어

모든 것이 이 종적인 축에 연결되기를 바라는 거예요. 그것은 영원히 영원히 움직이지 않아요. 영원히 움직이지 않는다구요. 역사는 이것을 중심삼고 직선으로 연장되고, 직선으로 연장됨에 따라서 하늘은 전부 주관하게 됩니다. 역사는 이걸 중심삼고 좌우로 커 나가는 거예요. 이게 크게 되면 이것이 커 나가는 거예요. 이게 크게 되면 이것도 자꾸 커나간다는 거예요.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특히 미국 여자들 그거 알아요?

자, 미국은 말이예요, 둘이 왔다갔다해요, 둘이. 둘이면 그만이예요. 뭐 센터고 뭣이고 필요 없어요. 액시스(axis;축)고 뭣이고 필요 없어요. 이러한 원리 원칙을 모르기 때문에 미국의 여자들은, 미국의 부모들은 자식을 때려 죽이는 등 비참한 일이 벌어지고 그래요. 그러면서 하늘이 뭐가 필요하냐 하면서 우리는 액시스가 필요 없다고 합니다. 그런 건 전부 다 자연히 파괴될 불합격자로서 지옥으로 흘러가는 거예요.

하나님도, 하나님도 이거 집어치울 수 없어요. 사랑을 이루려면 이거 집어치울 수 없어요. 하나님도 이거 인정해야 되고, 아담 해와도 이거 인정해야 되고, 자녀도 이거 인정해야 된다구요, 전부 가. 하나님도 인정하고, 해와도 인정하고, 아담도 인정하고, 자녀도 인정합니다. 이렇게 돼야 해요.

자, 이와 같은 인연을 따라서, 인간의 몸과 마음은 이와 같은 것을 맞출 수 있게끔 되어 있어요, 우리 인간의 본성과 본래의 몸은.

그러면 왜 남자는 여자를, 여자는 남자를…. 왜 결혼을 해야 되느냐? 사랑이상을 중심삼고 지었기 때문에 이때까지 기다려야 돼요. 아담해와가 성숙할 때까지 기다리는 과정에서 타락하지 않았어요? 여기까지 올라와야 된다구요. 올라와야 돼요.

행복한 여자는 어떤 여자냐? 하나님을 갖고, 남편을 갖고, 자녀를 갖고 그들과 같이한 액시스를 중심삼고 사랑할 수 있는 자리에 선 여자예요. 그런 여자가 행복한 여자라는 걸 알아야 돼요. 행복한 여자! 여기를 통해서, 이 센터를 통해서 어디든지 가요. 360도 어디든지 갑니다. 이 센터를 통해서 어디든지 가는 거예요. 어디라도 간다는 것입니다. 이 액시스에 통해진 사랑을 가진 사람은 전체, 360도 권내를 소유할 수 있다 이거예요.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참사랑을 통해서는 어디든지 동참할 수 있다구요. 또, 어디든지 같이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것을 상속받을 수 있다 이거예요.

그 트루 러브(true love;참사랑)가 뭐냐? 트루 러브가 뭐냐? 하나님의 사상을 정착시키고, 아담 해와를 정착시키고, 자녀들을 정착시킬 수 있는 그러한 사랑이 트루 러브다, 이런 결론이 나온다구요. 그렇게 정착시킬 수 있는, 전체를 정착시킬 수 있는 사랑이 참사랑이다, 이상적 사랑이다 이거예요. 트루 러브에 이상이 합해져서 아이디얼(ideal;이상적인)트루 러브란 말이 나온다구요. 이상적 사랑이다! 알겠어요?

여러분들, 부모가 없으면 왜 서러워요? 왜 서러워요? 이 원이, 이 기준이 있기 때문에 이렇게 되어야만 행복하고, 이렇게 되어야만 기쁘게 되어 있는데 이렇지 않으니 불행하다는 거예요. (판서하신 것을 가리키시며 말씀하심) 또, 남편이 죽든가 아내가 죽으면 왜 서러워요? 자식이 없으면 왜 외로워요? 이 센터를 중심삼고 전부 다 연결된 이 사랑은 백퍼센트라구요. 백 퍼센트가 될 때는 기쁘다는 거예요. 우주가 보호하는 거예요. 그건 우주가 보호하는 거예요. 우주의 힘이, 우주력이 보호한다는 거예요.

그러나 만약 여기에 90퍼센트가 됐다 할 때는, 10퍼센트가 부족하니까 이 10퍼센트만큼 밀어낸다 이거예요. '너는 우주의 불합격자니 이동해라' 하고 명령하는 거예요. 내미는 거예요. 내미니까 아프다구요. 이것이 만약에 80퍼센트라고 할 때는 20퍼센트만큼 내밀기 때문에 '아야! 아─' 하면서 통곡이 벌어지는 거예요.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반대로, 20퍼센트라고 할 때는 80퍼센트만큼 몰아내니까, 세상이 뒤집어지고 모든 게 다 왱가당댕가당 깨져 나간다 이거예요. 그러면 하나님이 촛점을 맞춘 그 원의 무엇이 있어야 될 거 아니냐. 촛점을 맞추어 가지고 '요것아!' 할 수 있는 원칙적인 기준이 있어야 될 게 아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