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대로 살게 될 때 우주의 보호를 받아 성공할 수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70권 PDF전문보기

말씀대로 살게 될 때 우주의 보호를 받아 성공할 수 있어

오늘 제목이 뭐냐 하면 '보호하심을 감사합니다'인데, 우주가 이렇게 보호해 주는 거예요. 레버런 문이 일생 동안 감옥에 여러 번 들어가고 욕을 먹고 다 했지만, 이 우주가 보호해 준 것을 감사할 수 있는 사나이로서 해방의 깃발을 들고 천지 어디든지 전진하는데 거리낌이 없는 그런 사람이다 이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외적인 세계를 위해 싸울 것이 아니라, 너 자신을 위해서 싸우라구요. 자기를 위해서 싸우라구요. 자기를 위해서 싸워야 돼요. 지옥이 어디에 있느냐? 내게 있어요. 천국이 어디에 있느냐? 내게 있어요. 선생님이 말씀한 대로 사는 내가 될 때는 천국이 연결되는 것이고, 이대로 안 할 때는 지옥이 연결되는 거예요. 두 갈래 길에 서 있는 거예요.

자, 가정에 그런 사람이 있게 되면 가정이 보호하려고 그러고, 혹은 사회에 그런 사람이 있으면 사회가 보호하려고 그러고, 미국에 그런 사람이 있으면 미국 나라가 보호하려고 그러고, 세계에 그런 사람이 있으면 세계가 보호하려고 하는 게 사실이예요.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인 것을 확실히 알았으니, 여러분이 우주의 보호를 받아 가지고 성공할 수 있는 단 하나의 길이 이와 같은 길인 것을 알고 무니들은 당당히 전진할지어다! 아멘! 「아멘!」

자, 문제는 이 공식에 맞추는 거예요, 여러분 자신이. 이것을 못 했을때는 입을 열지 말라구요. 우주에 부끄러운 거예요. 알았어요, 이젠? 「예」 '아이구, 선생님이 뭐 지금까지 성공하고 다 그런 비밀이 어디에 있었나 했더니, 여기에 있었구나'하는 걸 알았다구요. 그렇게 살면 어디에 가든지, 어디에 가든지 통하는 거예요. 어디 가든지 보호를 받는 거예요. 그러니까 감사한다는 거예요.

자, 오늘 선생님의 말씀을 듣고 지금까지의 여러분들 자신에 대해서 한번 반성해 봐요. '내가 얼마나 그렇게 살아 봤나' 할 때, 여러분들이 얼마나 불합격품인가를 알았으니, 이제부터 합격품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결심하는 사람 손들자구요. 하나님의 축복이 있기를 바랍니다. (박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