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가 요구하는 사명을 알고 제물의 자리에서 기도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71권 PDF전문보기

역사가 요구하는 사명을 알고 제물의 자리에서 기도해야

여기 통일교회 이 귀신들 가운데는 똥개들이 숨어 있다구, 이놈의 자식들! 전부 다 축복받아 가지고…. 이거 불도우저가 있으면 한꺼번에 밀어 치울 거라구요. 흥진군이 와서 이런 놀음을 안 하면 여러분이 축복받을 방법이 없어요. 제일 가까운 사람을 제물삼아 전부 다 쓸어 버린다는 것입니다. 흥진군이 와서 이런 놀음을 하니…. 또 섭리사적으로 볼 때 그런 입장에서 내가 기도를 해 주었습니다. 제물의 자리로 갈 때 이런 책임을 하라고 걱정을 해주었기 때문에, 할 수 없이 내가 걸려들어간 것입니다.

그런데 이 똥구더기 같은 것들을 다시 기도해 줘야 되다니, 다시금 성주를…. 어떻게 성주식을 두 번 하나?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여기에 그런 무리, 그런 놈의 자식이 있거든 그들은 앞으로 본국에 못 들어갑니다. 엄하게 해야 돼요. 그 후손들은 앞으로 하늘나라 직계권 내에 있는 후손들과도 결혼 못 해요. 결혼했다가는 저나라에 가 가지고 벼락이 떨어질 것입니다. 노라리가 아니예요! 이 간나들, 정신차리라구! 이 쌍것들, 2세면 다야! 2세도 정신차려야 돼. 물들지 말라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각별히 2세를 들고 나가려고 하는데…. 1세는 내가 포기해 버렸어요. 그런데 2세 가운데 그런 놈의 자식이 있다구. 타락만 해 보라지, 뭐가 되나 보자구. 정신차리라구. 알겠어요? 「예」

자기에게 짊어지워진 짐이 얼마나 무겁고 역사가 요구하는 소명과 사명이 얼마나 막중하다는 걸 알아야 됩니다. 거동을 마음대로 못 하는 거예요. 그래요, 안 그래요? 선생님 말 들어 보니 그래요, 안 그래요? 「그렇습니다」 심각합니다. 하늘이 나를 내세우고 그 뒤에 따라오는 거예요. 내가 나가서 개척하는 그 길 앞에는 하늘이 따라 나오며 춤을 추고, 눈을 감고 동서남북 사방으로 춤을 추더라도 넘어질 수 없게끔 길을 닦아 주는 것이 본연의 세계 아니예요? 우리 통일가의 뒤가 깨끗해야 하나님이 오실 수 있습니다. 동서남북 전후 좌우 상하 어디 가든지 사탄이 의심할 수 없고 생각할 수 없는 자연적이고 평화스러운 환경이 되어야 할 텐데, 그렇게 되어 있어요? 심각한 문제입니다.

그렇지 못하기 때문에 기도해야 돼요. 땅구덩이를 파 가지고 자진해 죽겠다고 할 때 파고들어간 것이 불쌍하게 되니까, 자기 기준 이하를 더 파고들어가니까 하늘이 끌어올리다 보니 자기가 머물 수 있는 자리 이상까지 끌어올리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또 쳐 내릴 수 없으니 놔 두는 것입니다. 거기서 또 파고 또 들어가는 그 놀음을 해야 하는 거라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가시밭길에 가서 묻힐 녀석이 땅구덩이를 파는 데, 열 길을 팠다고 합시다. 그러니 하늘이 동정해 가지고 `네가 갈 길은 열 길이 아니고 다섯 길이야' 하면서 끌어내서 다섯 길로 끌어올리려고 했는데, 이게 두 길 자리를 갖다 놓았다 해서 세 길 더 내려놓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 놀음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렇게 죽을 때까지 노력해야 돼요. 눈이 빠지도록 기도해야 된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통일교회에 건달 패들이 많다구요. 뭐 선생님과 같이 살겠다고? 선생님은 기도할 필요도 없다구요. 에덴동산에서 아담 해와가 타락하기 전에 기도했나요? 여러분은 그 자리에 있는 게 아니라구. 여러분은 결과주관권 내에 있습니다. `선생님의 아들딸도 이러는데, 우리 아들딸도…' 하는 이 쌍것들, 너들 아들딸은 7년 이하의 자리에 있다구. 장성기 완성급에 있다구. 선생님의 가정은 지금에 와서 완성기 완성급에 있어요. 그러니 선생님 가정의 아이들과 보조를 맞추려고 해서는 안 되게 되어 있어요. 원리가 그렇잖아요?

이놈의 자식들, 너희들이 갈 길은 더 남아 있다구! 여러분은 종적으로 가야 돼요. 가다가 떨어지면 그냥 떨어져 나가는 거예요. 선생님의 애들은 횡적 기준에 올라와 있다는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비로소 이번에 내가 전부 다 데리고 여행을 처음 간 것입니다. 세계는 그만두고, 대한민국의 동부로부터 쭉 돌아온 거예요. 선생님이 지금까지 역사적으로 수고한 터전들을 자식들에게 알려야만 되겠기 때문입니다. 끝날이 되면 열 아들딸을 데려다가 전부 다 보여 줘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