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처치를 중심삼은 통, 반 격파로 하늘 은사에 보답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72권 PDF전문보기

홈 처치를 중심삼은 통·반 격파로 하늘 은사에 보답하라

그것이 어디서부터냐? 나라, 나라에서부터입니다. 물론 나라인데, 요즘 선생님이 말하는 통·반격파입니다. 이것이 가정에 뿌리를 내려야 돼요. 나라를 찾아 가지고 가정을 도와주는 것과 마찬가지로 가정에 뿌리를 박아야 돼요. 지금까지 우리 승공연합과 통일교회, 그다음 국민연합이 합해 가지고 추구해 온 목표, 이상적 정착점이 무엇이냐? 역사 이래에 나타나지 않았던 하나의 남성과 하나의 여성이 역사에 볼 수 없었던 하나의 가정에 뿌리를 내려야 된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은 어머니와 아버지, 그리고 아들딸을 중심삼아 가지고 새로운 가정의 뿌리를 박아야 됩니다. 뿌리가 깊어지면 깊어질수록 순은 나게 마련입니다. 거기서 악마의 뿌리를 잘라 버리고 순을 잘라 버려야 돼요! 이런 일을 해야 합니다.

그러면 어디서부터 잘라야 되느냐? 도에서 자르면 군이 남고 군에서 자르면 면이 남아요. 면을 자르면 리가 남고 리를 자르면 반이 남습니다. 그러니 반에서부터 잘라야 돼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이것을 하지 않고는 남북통일은 불가능합니다. 사탄은 물론 현정부도 지금까지 통·반격파를 못 했어요. 이번 선거기간이 그걸 증명하는 거예요. 반을 중심삼고 악마가 마음대로 왕래한다구요. 공산당이 마음대로 활동하고 있고 첩자들이 마음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손길이 안 닿는다는 거예요. 악마가 거기에 뿌리를 박고 있어요. 그 뿌리를 빼 버려야 됩니다.

이런 절박한 승리의 표적과 획기적인 점을 세워서 정착해야 합니다. 거기서부터 사랑해야 돼요. 그런 자리에서 어머니 아버지를 사랑하고 하나님을 사랑하고 리를 사랑하겠다고 하는 것이 정상적이요, 면을 사랑하겠다는 게 정상적이요, 군을 사랑하겠다는 게 정상적이요, 도를 사랑하고 나라를 사랑하겠다는 게 정상적인 길로 연결되는 거예요.

선생님은 지금 거꾸로 내려갑니다. 세계의 탕감노정을 위해 대한민국에서 남북통일을 중심삼고, 이번에 행정부를 통해서 어디까지 내려가느냐 하면, 통·반까지 내려가는 것입니다. 나머지가 반입니다. 그러니 반을 격파하면 다 끝납니다. 반에서 뿌리를 박으면 그걸 뺄 자가 없어요. 그것이 하늘이 찾아온 뜻 앞에, 소원 앞에 은혜를 갚는 길이라는 것을 똑똑히 알아야 되겠습니다.

역사시대에 있어서 찾아왔던 하늘을 참으로 무시하고 멸시해 왔는데 이것을 환영할 수 있는 기대가 무엇이냐? 지난날 부족했고 잘못했고 죄를 지었던 모든 것을 용서받을 수 있는 기지가 어디냐? 여기가 사랑할 수 있는 내 집이라고 자랑할 수 있는─-하늘땅 앞에, 하나님 앞에, 세계 앞에, 나라 앞에, 민족 앞에, 자기 종족 앞에, 어머니 아버지 앞에─기지를 뿌리 박게 될 때, 거기서부터 소원의 가정, 소원의 종족, 이상적 민족, 이상적 국가가 현현하는 것입니다. 거기에 착륙하지 못하면 이상적 국가는 안 나옵니다. 이건 이론적이예요.

어저께 40명을 기대장으로 배치하면서 40개 면을 책임지라고 지시했습니다. 서울에는 12만 개의 반이 있습니다. 통일교인 3천 명이면 돼요. 한 사람이 40개 반을 책임지는 거예요. 우리 홈 처치 이론이 그거예요. 사구 삼십육(4×9=36)입니다. 왜 360집을 잡았느냐? 360일은 음력 일수예요. 360은 12수의 3의 배수도 되지만, 4수는 사탄수요 9수도 사탄수입니다. 이걸 청산해야 됩니다.

그래서 360집을 중심삼고, 여러분의 혈족을 중심삼고 40개 반을 민족과 연결시킬 수 있는 기반을 닦아 나가야 됩니다. 10수를 대신해서 말이예요. 이래 가지고 40개 반을 동원할 수 있는 놀음을 해야 되겠습니다. 4수를 채워야 돼요. 통일교회 여러분을 중심삼고 못해도 네 사람 이상씩 배치해서 이 일을 빨리 해야 되겠습니다. 믿음의 아들딸을 중심삼고 자연적으로 되게 돼 있습니다.

서울의 통·반격파를 어떻게 할 것이냐? 3천 명의 정예부대를 동원해서 하는데, 한 사람이 몇 곳씩? 40개 반을 받아서 하면 됩니다. 이건 이 시간에 선생님이 특별히 명령하는 것입니다. 홈 처치는 다들 갖고 있지요? 홈 처치를 중심삼고 하는 것입니다. 협회장, 알겠어? 「예」 반을 격파하는 거예요. 그것을 지배해야 돼요.

애국하는 데에 문총재가 뿌리가 될 수 없습니다. 애국은 집안에서 어머니 아버지가 하고 아들딸들이 해야 돼요. 사위기대의 이상적 사랑의 터전이 가정 아녜요? 그렇지요? 하나님의 뜻의 완성은 뭐냐 하면, 통일교회 말로 하면 사위기대 완성입니다. 사위기대 완성은 뜻길 앞에 있어서 남자의 뜻 완성, 여자의 뜻 완성, 가정의 뜻 완성, 국가의 뜻 완성이 되기 때문에, 사위기대 완성은 모든 완성이 벌어지는 이상적 출발기지가 되는 것입니다. 이것이 원리의 가르침 아니예요? 가정에 뿌리를 박아야 됩니다.

순결에 빛나는 하나님의 사랑을 통한 혈족이 돼서, 부부가 새로운 혈족이 되려면 눈물과 피땀을 거름삼아 뿌리를 박아야 됩니다. 사탄세계에 물을 줘서는 안 됩니다. 그래서 자주적인 기준가지 3년, 7년을 지내면 이것이 천년사를 빛낼 수 있게 무럭무럭 자랄 것입니다. 이 일을 하는 것이 대한민국에 찾아온 하늘의 선물에 대한 대가를 갚는 일이다 하는 것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그거 할 거예요, 안 할 거예요? 「하겠습니다」하겠다는 사람 손들어 봐요. 무슨 짓을 해서라도 이 일을 성사시켜야 합니다. 서울을 중심삼고 이 사명을 하지 않고는 남북통일, 북한해방은 불가능합니다.

절박하게 들어오는 앞날의 모든 위험을 방어하는 우리 자세가 통일적인 기준으로 하나님 심정과 뿌리를 같이하여 전진하는 데는 승리만이 있을지어다, 아멘.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