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으로 고향땅을 사랑하는 데서 통일의 기원이 벌어져 나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76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으로 고향땅을 사랑하는 데서 통일의 기원이 벌어져 나가

이래 가지고 이제부터 1년 동안에 한국 백성의 가정 가정 위에 기치를 꽂아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그 가정에 참다운 뿌리를 내려야 됩니다. 여러분 축복가정들이 뿌리를 내리기 위해서는 여러분 일족들을 전부 다 그 뿌리 내린 나무에다가 접붙일 수 있게끔 심정적 유대를 맺어야 돼요. 남한 땅이 그렇게 됨으로 말미암아 북한 땅도 자연히 연결되어서 해방의 햇빛이 남에서 떠 가지고 북한을 휩쓸고도 남을지어다! 「아멘!」

지금까지 참부모의 사랑 심정권을 잃어버렸었는데 역사 이래 처음으로 갈라진 남북한과 이 세계에 참부모의 사랑을 통해 가지고 카바할 수 있는 기준을 세웠습니다. 그것이 이 수평선입니다. 선생님은 세계로부터 거꾸로 들어와 가지고 연결시켜서 다시 돌아와 여기 섰다는 거예요. 들어와서 탕감해 가지고 사탄을 쫓아냈습니다. 이제는 발전하는 데에 여러분을 연결시켜 여러분의 가정들을 중심삼고 가정, 종족, 민족, 국가를 재편성하면 세계는 끝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

그래 한국문제만 해방되는 날에는 동서문제, 독일은 자연히 해방되는 거예요. 동독이 해방되는 날에는 소련은 자동적으로 해방될 수 있습니다. 그 키(key)가 한국입니다. 알지요? 「예」 참부모의 사랑의 심정권 외에는 열 도리가 없다구요.

이것을 알고 여러분들은 고향에 돌아가 가지고 통일교회에 들어와서 수십 년 수고한 이상의 노력으로 고향땅을 사랑해야 됩니다. 고향의 풀 한 포기도 쌍쌍이 되어서 본연의 부모의 사랑의 심정을 벌써 몇백 년 전에, 몇 백만 년 전에 받아야 할 인연이었는데 못 받았어요. 그것이 이제 나를 통하여 가지고 그 사랑의 인연의 조건을 전수해 주면 이 땅과 만물은 나와 하나되어서 하나님 앞에 돌아갈 수 있고, 참부모의 이름에 예속되어 가지고 통일세계로 전진할지어다.

사랑의 미물(微物)을 기르는 데 정성을 다하여 제사장의 책임을 다 해줌으로 말미암아 이 전남 전체 지역도…. 누구? 김대중이 지역이 안 돼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예」 사랑은 본연의 마음이예요. 김대중이 이상 사랑하는 마음 가지고…. 김대중이 제자들 있지요? 그 이상 되어야 돼요. 우리하고 싸움이 붙든지 하게 된다면 우리는 돌팔매질 안 해요. 폭행 안 해요. 말없이 맞고 빼앗아 나가는 것입니다. 그 땅에 뿌리를 박는 거예요. 알겠어요? 「예」

그렇기 때문에 통·반 결성을 서두르고 교육을 서둘러야 되겠습니다. 알겠지요? 「예」 이렇게 되면 모든 전체는 세계적인 운세와 더불어, 미국의 대통령 선거와 더불어 새로운 운세로 전환되어 들어갈 것입니다. 이렇게 보는 것이 하나님의 섭리로 보는 금후의 세계 방향이니라 하는 것을 알아야 돼요. 이럼으로 말미암아 비로소….

오늘 제목이 뭐라구요? 「본연의 고향을 복귀하자」 하나님을 중심삼은 참부모의 사랑이 가정으로 뻗쳐 가지고 갈라져서 수백만 년 연장되었던 것이 요 몇 년 동안에 종적인 부모의 사랑의 세계에 딱 연결시킴으로 말미암아 문총재 휘하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문총재를 모실 단계가 되었다구요. 미국도 그렇고 중공도 그렇고 일본도 그렇고 말이예요. 이제 문총재는 상당히 유명해졌다구요.

한국만 해도 최고의 교수들 중심삼아 가지고 면단위에 전부 다 배치했습니다. 이들이 여러분과 같이 하나되어 가지고 지지 않겠다고 노력하게 될 때는 삼천만 가정 가정에 새로운 뿌리가 내려 가지고 남북통일 뿐만 아니라 동서의 통일이요, 지상천국과 천상천국의 통일의 기원이 생기는 것입니다. 역사 앞에 한 번밖에 없는 복된 시대가 오는 줄 알고, 이 시대에 탈락당하지 않고 가담해서 전진적인 승리를 찬양할 수 있는 승세자들이 될지어다. 「아멘」

그럼으로 본연의 고향이 하나님을 중심삼고 복귀됨으로 말미암아 사탄은 영영 무저갱에 갇히고 해방의 기치는 참된 사랑의 국가와 더불어 영원토록 계속될지어다! 아멘.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