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이 고향땅에 오기를 기다리는 선조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77권 PDF전문보기

여러분이 고향땅에 오기를 기다리는 선조들

남북통일운동국민연합을 왜 만들었느냐? 환고향해서 여러분의 조상들 터전이 하나님의 심정을 중심삼고 뿌리가 박히지 않았는데, 문총재가 대표로 싸워 가지고 세계 온 50억 인류가…. 본래는 참부모를 중심삼고 심정적으로 전부 다 연결되어야 됩니다. 원래 타락 안 했으면 부모를 통해서 연결되는 거예요. 50억 인류가 가정을 중심삼고 연결되는 거라구요. 이게 연결 안 된 것을 좌우에서 핍박받으면서도 승리의 발판을 닦아 되돌아오는 것입니다.

이젠 내가 세계에 앞장서 가지고…. 돌아가는 데는 대한민국 누구도 내 앞에 설 수 없습니다. 이미 그렇잖아요? 남북통일운동 선취권은 누가 쥐었어요? 문총재 아녜요? 정부도 이제는 따라오려고 할 겁니다. 그렇게 하라는 거예요, 내가 도와줄 테니. 나 싸우려고 그러는 사람이 아닙니다. 그렇다고 해서 북괴를 도와주는 건 아닙니다.

그래서 돌아가는 데는…. 여러분을 고향에다 이번에 전부 배치하는 겁니다. 전부 고향에 돌아가지요? 고향으로 돌아가라는 말 들었어요? 「예」 여러분 고향, 남한땅의 고향, 심정적 판도가 선생님이 세계적 탕감기준을 중심삼고 세운 심정적 기준과 상대적으로 평면기준이 되어야 합니다. 알겠어요? 세계적 기준은 여기 있고 여러분 가정은 저 아래 있는데, 선생님이 닦아 준 것을 중심삼고 여러분 가정에 돌아가서 평면적 심정권이 낮지만 선생님이 세워 준 가정적 심정권, 종족적 심정적, 민족적 심정권, 국가적 심정권, 세계적으로 탕감한 심정권을 전수받는 겁니다. 알겠어요? 「예」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이 고향에 돌아가게 되면 여러분의 조상은 어떤 입장이냐? 천사장 입장입니다. 여러분은 그야말로 타락하지 않은 아담 해와의 자리에 서 가지고, 이제야말로 축복받은 여러분 가정들은 요사스런 사망의 혈통에 더럽혔던 그런 자리에 서는 것이 아니고, 순결한 부부로서 하나님을 두 몸에 모시고 정의에 입각한 참부모의 하나의 씨와 같은 입장에서 뿌려져 싹이 터 가지고 여러분의 일족들을 연결시키게 될 때에 남한은 자동적으로 하나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금번에 국민연합을 통해서 가르쳐 준 것이 뭐냐? 통반격파입니다, 통반격파. 대한민국도 그 자리에 못 갔습니다. 거기서 새로운 씨를 심어야 돼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여러분이 들어가서 돌아 나오느니만큼 하나님의 참다운 사랑의 심정과 본연의 심정을 중심삼고 고향에 심어야 되겠습니다. 그럼으로 말미암아 누가 조상이 되느냐? 하나님을 중심삼고 여러분과, 심정을 중심삼은 조상권이 비로소 지상의 초민족적 기준에서 뿌려지는 것입니다.

그래 대한민국의 심정의 동산이 싹이 틀 때가 왔다, 이렇게 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지금까지 여러분의 선한 선조들은…. 천사장의 보호를 받아 가지고 아담 해와가 타락하지 않은 자리에…. 가정을 중심삼고 타락한 기준을 탕감복귀해야 되기 때문에 여러분은 하나님과 하나되고, 남편 아내가 하나되고, 하나님과 하나된 부부에게서 태어난 아들딸이 완전히 사위기대로 하나되어 가지고 거기서 조상의 자리에 군림해야 된다는 것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을 중심삼고 볼 때, 여러분의 선조들은 천사장 입장에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고향땅에 오기를 기다리고 있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