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향에 돌아가 참사랑의 씨를 심어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77권 PDF전문보기

고향에 돌아가 참사랑의 씨를 심어라

사랑의 씨앗을 심어야 되겠어요! 원리적으로 볼 때, 여러분들은 완성한 아담의 자리에 서게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예」완성한 아담의 자리에 서는 것뿐만이 아니고 완성한 아담으로부터 자녀의 자리에 서게 되는 것입니다. 참부모의 이름을 가지고 오게 되는 겁니다. 참부모님을 믿을 수 있게 되면 사탄세계도 이미 꺼져 가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공산주의도 무너지고 김일성이 일가도 점점 무너져요. 물러나야 해요. 미국도 그렇게 떨어져요. 이런 천지가 된 여기에서 홀로 하늘이 주는 때 고향에 돌아가 가지고 심는 데는 정성을 다 퍼부어 심어라 이거예요.

그 동네에 옛날에 성인이 있고 효자 충신이 있었다 하자 이거예요. 효자 충신이 있었으면 3대 이상의 영계에 간 그 조상들과 그 동네 사람들 전부가 머리 숙일 수 있는 여러분들이예요. 왜 그러냐 하면, 먼저 간 사람들은 천사세계에 해당하고 여러분들은 아담 완성의 자리에 서기 때문에 그들이 머리 숙일 수 있는 존재가 되는 거예요. 부모님의 특권을 가지고 영계의 선한 조상의 천사장권을 대신해 나섰는데 타락한 천사장은 물러가야 됩니다. 후퇴의 길로. 조수가 달라지는 거예요. 알겠어요? 「예」

어떠한 효자나 충신보다도 더 정성을 들여야 돼요. 새벽같이 일어나서 그 땅을, 그 향리를…. 지금까지 타락한 역사시대를 거쳐오면서 그렇게 슬퍼했을 그 고향 땅! 이스라엘 민족이 바빌론에 잡혀 갔다가 몇백 년 후에 돌아와 흩어진 성전을 복구해 가지고 하나님을 숭상했던 거와 같이 성전을 지어야 되는 겁니다. 여러분들이 그걸 다 못 했기 때문에 내가 지어 주는 거예요. 천 5백 개 성전을 짓는 거예요. 그다음에는 후세들이 자랄 수 있는 학교를 지어야 됩니다. 그다음에 민족이 안식할 수 있는, 자주적인 민족이 되게끔 민족을 전부 결속시켜 가지고 민족을 해방의 자리에 올려놓아야 됩니다. 그래 놓고야 여러분들의 집을 짓는 거예요. 알겠어요? 이게 3대 의무입니다.

첫째가 뭣이라구요? 「성전」 성전. 둘째가 뭣이라구요? 「학교」 미래의 꿈을 가져야 돼요. 그다음엔 현재의 국민을 자기 몸보다 더 사랑해야 돼요. 우리가 국민들을 살 수 있게끔 해 놓고 국민들에 의해서 살 집을 짓게 될 때, 제사장의 자리에 올라가는 거예요. 알겠어요? 제사장에겐 자기 소유라는 게 있을 수 없어! 알겠어요? 통일교회 교인들은 레위 족속과 같은 제사장 족속이 돼야 되겠어요. 이걸 똑똑히 알아야 되겠어요. 알겠어요? 「예」

애급에서 돌아온 이스라엘 민족이 가나안 7족을 앞에 놓고…. 이들이 왜 망했느냐? 돌아오면서 무슨 생각을 했느냐? 전부 40년 동안 모래 벌판을 돌아다니면서 살았으니 얼마나 형편없이 되었겠어요? 옷이나 있었겠어요? 그 모래 모래 모래 모래, 모래 가운데서 살았어요. 거기서 목욕이나 했겠어요? 그런데 돌아와 보니 가나안 7족은 훌륭한 집이 있지, 양이 있지, 농토가 있지 잘살거든요? 가나안에 들어오자마자 선조들이 가르쳐야 할 것은 그 가나안 땅의 계집애 사내 새끼 부러워 말라고 했어야 한다는 거예요. 거기 물들면 안 돼요. 이걸 못 가르쳐 준 겁니다.

이번에 고향에 돌아간 여러분들도 가나안 복지에 들어간 이스라엘 민족과 마찬가지이기 때문에 여러분들은 고향에 돌아가 가지고 돈 많은 사람 부러워하지 마! 권력자 부러워하지 마! 바람 들지 마! 올바른 교육을 해야 돼요. 하나님을 사랑하고, 내 후대를 사랑하고, 이스라엘권 우리 민족을 사랑할 수 있는 전통이 제일이예요.

그래 여러분들, 자식을 품고 교회를 출입할 때 그들에게 흡수되어선 안 돼! 몇천 년 만에 몇만 년 만에 고향에 돌아온, 환고향의 기쁨을 갖고 세포와 뼛골이 울려나는 울음과 더불어 피눈물로 그 땅을 적셔서, 하늘로부터 피눈물을 적신 거룩한 땅이라는 이름이 내려와야 됩니다. 거기서부터 천국이 벌어진다는 것을 알고, 그런 터전으로 말미암아 통일교회 밖에서 전민족을 중심삼고 종족이 편성되게 될 때, 대한민국이 하나되게 될 때 그 하나되는 대한민국을 버리고 선생님은 이북 가야 됩니다. 그게 원리예요. 알겠어요? 「예」

오늘 말씀의 제목이 뭔가요? 「참된 고향으로 돌아가자」 참된 고향으로 돌아가자. 여러분들이 그때 돌아갈 때는 만국의 지파장들이 되는 거예요, 지파장. 알겠어요? 12지파가 70문도 120문도로 되어 그와 같은 국가 민족이 형성되는 거예요. 그것이 그냥 그대로 하늘나라에 이양되어 들어갑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상에 천국이 현현하는 것이고 천상에 천국이 현현하는 것입니다. 누구로 말미암아? 종적인 참아버지로 말미암아, 참사랑을 중심한 참아버지로 말미암아, 횡적인 참사랑을 중심한 참아버지로 말미암아. 그 참사랑으로 태어난 아들딸은 세계적 판도권 내에서 하나님으로부터 상속받아 하나님과 동위동참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진 자가 되었기 때문에 천국에 들어갈지어다. 아멘! 「아멘」

참된 고향 땅으로 돌아가야 할 타락한 인류의 운명인 것을 똑똑히 알고 전진에 전진을 하면서 경북지방은 총출동할지어다! 「아멘」 그렇게 하겠다는 사람은 다 일어서서 쌍수를 들어 맹세하자구요.

자, 선생님 말씀대로 참된 고향을 찾은 주인을 대신해서 이제부터 경북지방은 우리들이 아니면 안 된다는 입장에서, 악한 모든 것을 제압하고 선도적이고 지도적인 입장에서 출전하겠다고 결의하는 사람은 쌍수를 들어 맹세할지어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