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을 중심삼고 하나님의 원하는 방향대로 가야 할 미국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79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을 중심삼고 하나님이 원하는 방향대로 가야 할 미국

자, 그러면 미국 자체가 어디로 갈 것이냐? 그걸 모르고 있다구요. 미국 교회도 모르고 미국 자체도 모르고 있다는 거예요. 마치 2차대전 직후와 마찬가지 입장에 닥쳤어요. 어디로 갈지 몰라요. 여러분이 알다시피 유엔(UN)을 만들어 가지고 세계를 연합시키려 했지만 그것이 오늘날 공산당의 제단이 되어 있고 공산당의 활동무대가 되어 버리지 않았어요?

지금 내가 와 가지고 미국의 기독교가 미국을 위한 기독교가 아니고 세계를 구하기 위한 기독교이며, 미국이 미국 나라를 치리하는 미국이 아니라 자유세계를 다스리는 미국으로서 세계를 위한 길을 가야 할 것을 가르쳐 주고 있다는 겁니다.

자, 저 닉슨 시대로부터 포드, 카터, 레이건까지 4대 만에…. 그러니까 레이건이 자기가 노력해서 된 게 아니라구요. 하늘이, 선생님이 밀어 주어서 되었기 때문에 레이건 시대에 와 가지고 완전히 선생님을 위주로 하여 움직여야 되는 것입니다. 그런데 하늘과 하나될 수 있는 길이 못 되고 전부 다 갈라져 나가고 있다구요. 그렇게 갈라지니 미국이 좋게 되는 것이 아니라 점점점점 좋지 못한 결과로 떨어져 내려가는 거예요.

지금 소련에게도 말려들어가고 있는 거예요. 소련은 나가는 방향을 한 방향으로 결정하고 나가지만 미국은 전부 다 왔다갔다하는 것입니다. 소련은 거짓말을 하든 뭘하든 한 방향을 표준해 가지고 이것을 망치기 위해 별의별 거짓말을 다 한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소련을 중요시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하늘을 중요시해야 된다 이겁니다. 타락한 아담이 자기가 선택해 가지고 외로 가느냐 바로 가느냐, 하늘을 찾아가느냐 사탄을 찾아가느냐 하는 입장에 선 거와 똑같은…. 오로지 통일교회만이 이와 같은 운동을 해 가지고 미국이 하나님이 원하시는 방향으로 가게 하기 위해 브레이크를 걸고 있는 것입니다.

이렇게 볼 때 미국의 차기 대통령 후보인 부시를 우리가 푸시(push;밀다)해야 될 입장에 있어요. 부시를 푸시해야 될 텐데 누가? 하늘이 안 해줘 가지고는 가망이 없어요. 이렇게 볼 때 부시 대통령 후보가 당선하느냐, 못 하느냐 하는 문제는 우리에게 달렸어요.

닉슨이 선생님의 말을 들었으면 저렇게 안 되고, 레이건이 선생님의 말을 들었으면 저렇게 안 되는 것입니다. 8년 동안에 세계를 다 요리하고도 남았다는 것입니다.

만약에 말을 들으면 어떻게 되느냐? 영계의 협조를 받아 가지고 선생님이 세계적인 승리적 조건을 찾아 세웠기 때문에 사탄이 선생님 앞에 반항할 수 있는 입장이 못 됨으로 말미암아 영계가 협조할 수 있는 자리에 들어간다는 거예요. 그러니 서구사회의 모든 선한 영들이 지상에 와서 협조할 수 있는 발판이 연결됩니다. 그 발판이 사탄세계가 지금까지 반대하던 발판을 능가한다 이겁니다. 타락하기 전 단계의 조건을 찾아 세웠기 때문에 승리한 모든 영들, 영계에 간 모든 영들이 지상에 와서 협조할 수 있는 조건이 되는 것입니다. 천사장 자리라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왔다 간 천사장과 협조해서 전체가 협조해 준다 이거예요.

지금 여러분이 알아야 할 것은, 공화당인 대통령 레이건은 한국을 전적으로 수호하려고 하는데 민주당은 전적으로 한국을 부정하려고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담배 수입 문제라든가 소고기 수입 문제같이 강제로 하는 것을 전부 다 민주당 의원들이 다수인 하원에서 주도권을 쥐고 하고 있잖아요? 둘이 싸움을 하는 거예요. 이 두 가지 조건 때문에 한국 백성들이 완전히 반미운동으로 돌아선 거예요. 이거 위험하다는 거예요.

미국의 하원의원들이 좌익들과 협조함과 동시에, 한국에 있는 좌익계열들은 한국 백성들을 완전히 반미사상을 갖도록 돌리기 위해서 선동하고 있다 이겁니다. 두 곳에서 부채질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고선 `미군을 철수해라. 이놈의 미국놈들' 이러고 있다구요. 뜻적으로 아담 국가 해와 국가 천사장 국가를 연결시켜 가지고 지금까지 일해 나왔는데, 아담 국가와 해와 국가를 중심삼아 가지고 천사장 국가와 하나되어야 할 텐데 이 천사장 국가를 떼어 버리려고 한다는 거예요.

김일성을 중심삼은 북괴가 사탄편 아담 국가이고, 중공이 해와 국가, 소련이 천사장 국가로서 김일성이와 중공 소련이 하나되는데, 선생님은 뭘하느냐 하면 이 사탄세계에서 해와 국가를 떼어내는 놀음을 한다 이겁니다.

소련은 하늘편 천사장인 미국을 끌어냄으로 말미암아 타락한 천사장 입장에서 모든 것을 완전히 제패할 수 있는 자리에 들어간다고 보고 있다구요. 그래서 선생님은 미국을 붙들려고 하고, 소련은 미국을 끊어 버리려고 한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