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우리가 노력한 만큼 성과를 올릴 수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79권 PDF전문보기

이제는 우리가 노력한 만큼 성과를 올릴 수 있어

이것은 역사적으로 볼 때, 섭리사적으로 볼 때 처음 있는 일이예요. 역사에 처음 있는 일이라구요. 전에도 없었고 후에도 없는 비로소 역사 이래에 선생님이 나와 가지고 이러한 길을 개척해 가지고 고향에서부터 천국으로 이어질 수 있는 축복의 시대가 오게 됐다는 것은 놀라운 사실이예요.

그건 뭐냐? 하늘편에서 아벨이 장자권을 복귀한, 장자 차자권을 다 차지할 수 있는 시대에 들어왔기 때문에 여러분이 형님과 누나와 동생 등 누구든지 하늘편으로 끌어들일 수 있는 해방시대가 왔다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명령해서 데려올 수 있는 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나쁜 사람이 아닌 정상적인 여러분이 나라를 사랑한 실적을 가지고 고향에 돌아간다면 대번에 30명, 50명 모으는 것은 문제도 안 돼요. 자기 일족을 모으라구요. 친척, 사돈의 팔촌까지.

원리가 그렇잖아요? 아벨이, 동생이 장자권을 복귀하는 데는 어떻게 하느냐? 장자는 소생 장성 완성을 거쳐 올라가는데 차자는 못 올라가요. 그러니 싸워서 이겨 가지고 차자가 장자의 자리에 내세움을 받아 가지고 올라가는 놀음을 했다는 거예요. 원리로 보게 되면 장자가 소생 장성 완성, 이렇게 21년을 올라가게 되어 있거든요. 차자는 못 올라간다구요. 차자가 올라갈 수 있는 길이 아니예요.

이것을 차지하려면 장자가 사탄편이 되어 있기 때문에 사탄에게 쥐어 주어 가지고, 꺼꾸로 밀어 줘 가지고 하나님, 아담, 천사장과 같은 자리에 서 가지고, 여기에 올라와 가지고 밀어 줘야 돼요. 그래야 개인적 시대에서 가정적 시대로 올라가는 거예요. 또 가정적 시대에서는 종족적 자리에 그냥 못 올라간다구요. 차자의 자리에서 밀어 줘 가지고 올라가야 돼요. 그렇게 해 가지고 종족적 시대로 올라가고, 그렇게 해 가지고 민족적 시대로 올라가고, 그렇게 해 가지고 국가적 시대로 올라가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도 한국이 망할 입장인데 그걸 버리고 미국에 왔거든요. 마찬가지 이치라는 거예요. 장자권 내에는 장자가 올라가지 차자가 못 올라간다는 거예요. 언제든지 일선에 나가 싸워 가지고 사탄을 굴복시킴으로써, 사탄이 천사장이 되어 가지고 하늘의 복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을 받으려고 아담을 내세우던 것과 마찬가지로 여기에 와 가지고 개인시대, 가정시대, 종족시대, 민족시대, 국가시대, 세계시대로 올라가게 되는 것입니다. 종교세계에서의 출가라는 말이 여기에서 나온 것입니다. 미국에 와서 싸워 이겨 가지고 한국을 구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그래서 이제 미국과 연결시켜 가지고 한국을 구한 다음에는 소련과도 싸움을 해야 되는 것입니다. 소련은 장자권을 빼앗긴 입장에 섰기 때문에 먹을 것만 주면 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소련은 지금 먹을 것이 없어요. 배가 고프다구요. 그러니 무엇이든 주마 하면 되는 거예요.

미국에서 태평양에 버리는 밀 많잖아요? 창고에 쌓아 놓았다가 썩어 버리는 것들 말이예요. 요전에 저 밀 모집하라고 했는데 알아봤어요, 다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여러분이 선생님을 따라감으로써 선생님이 고향에 가는 것과 마찬가지로 여러분도 고향에 갈 수 있는 때에 왔다는 것이 얼마나 복인지 몰라요. 미국 땅에서 눈물도 많이 흘리고 핍박도 많이 받았지요? 이제 그 이상의 환영을 받을 수 있는 시대로 들어왔다는 거예요. 여러분이 외부에서 핍박받고 고통받고 눈물흘리던 이상의 환영을 받을 수 있는 시대가 왔습니다.

그래 홈 타운(home town;고향)에 돌아가는데, 보니까 이스라엘 민족이 바벨론에 포로가 되었다가 돌아오니 교회가 없어졌고, 학교도 없어졌고, 집도 없어졌었던 것과 마찬가지로 미국이 딱 그 입장이예요. 교회에는 하나님이 떠났지, 학교에서는 기도고 뭣이고 전부 다 사탄이 지배하고 있지, 고향도 전부 다 사탄이 지배하고 있지, 그 상황이라는 거예요. 요걸 청산해야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