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의 세계를 이루기 위해 자신을 완전히 투입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79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의 세계를 이루기 위해 자신을 완전히 투입해야

이제 끝까지 왔어요. 이제 결론을 지어야지요. 고향의 선물들을 가져왔는데 이걸 줘야 되겠으니 이거 다 수습을 해 놓아야 되겠다구요.

아까 여기서 탕감길은 보호하기 위한 것이라고 했는데, 보호하려면 자기를 생각하고 자기를 중심으로 세워 가지고 보호하는 법이 있느냐? 없다 이겁니다. 열 사람을 보호하려면 열 사람을 대신해서 내가 생명을 희생할 각오를 해야 돼요. 천 사람을 구하려면 천 사람을 대신해서 죽을 각오를 해야 돼요. 그렇지 않고는 완전 보호가 없어요. 사탄세계 앞에 완전 보호가 없다는 결론이 나온다 이거예요.

그러면 왜 그렇게 보호하라는 말이 필요하냐? 그 보호라는 개념이 자기를 위한 거예요, 남을 위한 거예요? 「남이요」 남이라는 것을 생각지 못하는 사람은 그 환경에서 보호할 책임을 못 지는 거예요.

자, 그럼 남을 보호하겠다면 왜 보호를 해야 되고, 또 사탄이 어떻게 떨어져 나가느냐? 이게 문제예요. 그걸 확실히 알아야 돼요. 사탄은 큰 것, 내려간 것을 전부 갈라놓았지만 하늘은 작은 것, 내려간 것을 전부 다 합해 가지고 크게 만드는 거예요. 반대의 길이예요. 또 우주의 원칙으로 볼 때, 우주의 생성의 원칙으로 볼 때 어떻게 되어 있느냐 하면 참된 사랑을 찾겠다는 하나님이 자신을 위해서 짓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우주의 근본이 위해서 출발했다는 거예요. 이 우주 근본에 입각해서 볼 때 이 근본에 순응하는 데 있어서 사탄은 근본을 반대했기 때문에 떨어져 나간다 이겁니다. 전지전능하고 유일무이하고 영원하신 하나님의 모든 본성은 백 퍼센트 위해 주는 것이예요.

고기압권이 있는데 여기서부터 이렇게 빈 데가 있으면 여기에 있는 것은 자동적으로 채우는 거예요. 이것이 완전히 없어지게 돼요. 여기 공간이 있으면 이렇게 가다가 이리 돌아가야 하는데 돌아가지를 않아요. 막혀 버려요. 그러나 완전히 없게 되면 휙 돌아간다는 거예요.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그건 뭐냐? 하나님이 높은 데서 백 퍼센트 투입을 안 하면 돌아올 수 없다는 것입니다. 백 퍼센트 투입하니까, 공백이 되니까 싹 빨려들어 간다는 거예요. 그런 의미에서 하나님의 사랑을 위해서는 전체를 투입해야 되는 겁니다. 이런 논리를 알아야 됩니다.

그 참사랑은 뭐냐 하면 완전히 투입하라는 거예요. 위하라는 개념이 여기에서 나오는 겁니다. 알겠어요? 천지 만물이 전부 다 쌍쌍으로 되어 있잖아요? 전부 다 쌍쌍으로 되어 있다구요. 사랑의 상징물이예요. 전부 다 위해서 지었어요. 알겠어요? 「예」 왜 사랑의 세계는 이렇게 위해서 창조했느냐? 문제는 그거예요. 그건 완전히 공백을 만들어야 나오기 때문이예요. 그걸 알아야 돼요. 그래서 우주 창조는 위해서 했다는 거예요. 그게 창조의 근본 원리예요. 그런 개념을 확실히 알아야 돼요. 알겠어요? 「예」 이게 문제예요. 이것이 모든 것의 근본이 되었다는 거예요. 이 자리에는 사탄도 점령당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예」 그래서 여기에서 투입하라는 거예요. 그래서 탕감이 여기에서 벌어져 사탄이를 제거하고 자기 편을 보호하고, 하늘은 커 가고 사탄세계는 무너져 가는 것입니다. 자, 그 개념을 알겠지요?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