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하는 사랑에 모든 것이 창조된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79권 PDF전문보기

위하는 사랑에 모든 것이 창조된다

자 신문사 기자가 못 되겠거든 말이요, 나가고 싶거들랑 나한테 편지 한 장 써 놓고 나가요. 편지를 곽정환이한테 내 놓으면 말이요, 내가 딴 데 써 줄께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건 보장할께요. 그 대신 문총재 사는 길을 따라가면 여러분의 일가뿐만이 아니예요. 여러분의 선조들 해방권이 벌어져요. 무섭고 놀라운 배후가 엄청난 거예요. 빽이 얼마나 큰지 모르지요? 문총재 빽.

이름이 뭐요? 유? 「유기성입니다」 유기성이. 거 뭐 성 자는 또 왜 그 성자인고? 버드나무 성은 상대가…. 저 사람은 생활에 좀 험난할 텐데. 자리 못 잡고 돌아다니는데. (웃음) 「현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아 글쎄 그렇다구. 마음이라도 벌벌거리고 돌아다니지. 술 잘 먹고 말이야, 바람도 피우고. 에이 이 사람! (웃음)

거 문총재 그렇게 허투루…. 수많은 사람을, 만 쌍까지…. 금년에 한 만 쌍, 전부 다 합해서 2만 쌍 할 텐데 내가…. 한 시간에 못해도 백 쌍 2백 쌍을 묶어야 돼요. 그거 하는 게 노라리가 아닙니다. 쓱 보면 안다구요. 저놈의 자식 뭐 어떤지 이놈의 자식 어떤지….

자 그렇게 알고, 말을 많이 했습니다만 다 추려 가지고 남는 것은 이거예요. 위하는 사랑이면 모든 것이 창조된다! 알겠어요? 「예」 내 앞의 진공상태가 유형의 세계를 들어가게 하고 없던 영계가 현현하는 거예요. 보이는 거예요, 없는 것 같은데. 위하는 참사랑에는 모든 것이 재창조된다!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 원리는 하나님의 섭리는 구원섭리, 구원섭리는 재창조섭리라고 하는 것입니다. 재창조는 무엇을 재창조하느냐? 위하는 사랑을 중심삼고 가능한 모든 것이 재창조돼요.

세계일보 사원으로서 무얼 해야 되느냐? 이 세계에서 되어지는 기록적인 사실을 전부 다 정당히 전하고 호소해야 돼요. 오늘 말한 것이 그런 거지요? 믿고 여러분이 앞으로…. (이후의 말씀은 녹음이 되어 있지 않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