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이 앞장서서 공산당을 막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80권 PDF전문보기

여자들이 앞장서서 공산당을 막아야

선생님도 마찬가지예요. 생명을 이미 각오하고 있는 거예요, 생명을. 통일교회 믿고 내 몸뚱이가 편하겠다는 거 아니라구요. 투입, 완전투입 하겠다는 거예요. 내가 지금 여기 와 가지고…. 아침에도 어머니가 여기 와 앉아 가지고 아침도 안 하고 점심도 안 하고 나가지도 않고 앉아 있다구요. 왜? 통일하려니…. 내 앉은 여기서 남북이, 좌우가 하나되고, 전후가 하나되고…. 그렇게 생각하는 거예요. 이놈의 자식들 반대해 봐라! 우주력이 쳐버린다 이거예요.

요전에 6월 10일에 이놈의 자식들이 뭐 남북통일 학생운동을 해? 이놈의 자식들! 천사장들은 천사장 자리에…. 정권이 천사장 자리예요. 져서는 안 되는 거예요. 이건 뭐 난 꿈 안 꾼다구요. 이놈의 자식들, 이제 너들 맘대로 될 것 같아? 안 된다 이거야. 너들대로 하면 이젠 옆으로 돌이 날아오는 거예요.

이놈의 자식! 하늘을 대해서 돌팔매질하고, 화염병을 던져? 죽으라고 던졌지. 그와 마찬가지로 전부 다 천사세계에서 죄지은 것을 심판하기 위해서 시민이, 세계인이 돌팔매질을 해서 친다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런 때로 들어오는 거예요. 내가 가만있어도 말이예요. 뜻 있는 사람들이 전부 다…. 깡패들이 나서 가지고 애국은 못 했지만 요때 한때 써먹자 이거예요. 민족의 최후의 자리에서 애국한다는 말을 들어서 역사적인 한을 풀 수 있는 깡패의 결실체가 되자 한다구요, 깡패들이. 요 한때 써먹는다구요. 그래서 그 패들이 지금 내 꽁무니 따라온다구요. 여러분들은 모르지만 말이예요.

어디서 요즘에 시민들이 데모하고 그랬다고 그러지요? 그거 누가 동기가 된 줄 알아요? 아무도 모르는 통일교회 문선생이 동기 되었을는지도 모른다 이거예요. 되었다는 것이 아니라 되었을는지 모른다 이거예요. (웃음) 여러분들한테 의논하고 하나요?

이제는 사방에서, 학교 안팎 1킬로미터 이내에서…. 120, 1200, 120년이예요, 120년. 아시아의 명치, 일본을 중심삼고 아시아의 명치, 일본 명치유신이 언제 일어났느냐? 1868년이라구요. 120년이예요, 120년. 이걸 전수받는다구요. 영국문화권, 기독교문화권, 해와가…. 그것이 금년이예요, 금년. 120년이예요. 넘어가야 돼요.

넘어가면 앞장섰던 것이 제일 뒤로 물러나야 돼요. 알겠어요? 지옥으로 가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남한 백성이 돌멩이를 갖다가 학교 주변 120미터, 1200미터, 12,000미터, 서울 전부 다, 학교를 중심삼아 가지고 학교 주변에 사는 아주머니들…. 2세, 사탄세계의 2세를 누가 막아야 되느냐 하면, 누가 때려잡아야 되느냐 하면 하늘편의 1세인 해와가, 아주머니들이 때려잡아야 해요. 알겠어요?

김일성 군대를 누가 때려잡아야 되느냐? 남한 여자들이 김일성을, 북한을 전부 때려잡아야 돼요. 남자는 가만있어도 돼요. 알겠어요? 그게 원리예요. 좋아하면 안 돼요. 할 수 없으니 그렇게 하는 거지.

내가 금년까지 40년 넘어서게 되는데 절대 동정하지 말라구요. 40고개에서 돌아가야 돼요. 장자권을 말이예요, 저 산꼭대기에 올라가 가지고 장자권을 뒤집어 놓아야 돼요. 산을 넘는데 몇 개 넘느냐? 꼭대기 올라갔다가 골짜기 내려갔다가 또 올라가야 해요. 참고 계속해야 돼요. 그렇게 40년을 지내 왔어요. 개인 반대, 가정 반대, 종족 반대, 민족 반대, 국가 반대, 세계까지 나 반대했다구요. 반대하는 게 뭐라구요? 존재가치를 부정하는 거예요. 이놈의 자식…. 하나님 앞에 종횡의 사랑이상을, 종적인 면 횡적인 면에서 심정권을 중심삼은 세계가 지금까지 안 되었거든요. 아담 해와 완성기준에서 이 세계를 평준화시킬 수 있는 기반에 안 서 있던 것을 탕감복귀할 수 있는 기준을 세웠기 때문에 지금은 돌아간다는 거예요. 장자권 복귀한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