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교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80권 PDF전문보기

사랑의 교재

하나님이 남자 여자 생식기를 왜 그렇게 만들었을까요? 천지가 다 그 교재예요. 동물들이 어떻게 사랑하는가 하는 사랑의 교재입니다. 그 동물 가운데는 인간이 존경해야 할 동물들이 많아요.

연어 같은 것은 먼 바다에 갔다가 4년 만에 돌아와 가지고…. 고향에 돌아올 줄을 알아요. 인간이 환고향해야 하는 것을 가르쳐 주는 거예요. 그다음에 새끼들을 낳아 놓고는 자기가 죽는 거예요. 그 어미가 죽어 가지고 그 고기를 먹여서 키우는 거예요. 동물세계에 그런 교재가 많다는 거예요.

여러분 결혼, 축복받아 가지고 눈깔 돌리며 따라다녔다가는 천벌을 받는 거예요. 마음대로 꿰어 맞추게 안 되어 있어요. 기어끼리 딱 맞아 가지고 돌아가는데 말이예요, 기어가 딱 맞았는데 `아이구, 나 싫어. 딴 기어 갖다가 붙여' 하면 안 돼요. 그건 망하는 거예요. 어디 가서 땜을 때운다고 그게 견뎌날 수 있나요? 알겠어요? 「예」 안 된다 이거예요. 망가져 떨어질 때까지…

너 색시 여기 와 있나? 「서울에 있습니다」 여기 와서 딴 여자와 살고 싶다는 생각 안 해? (웃음) 「예, 않습니다」 통일교회는 그러지 않아요. 어머니도 그렇지. 내가 어디 가서 암만 뭘한다고 해도 말이예요, 그런 것 꿈에도 생각하지 않아요. 그런 걸 가르쳐 주는 사람이 그런 놀음을 안 지키면 천벌을 받는 거예요. 알겠어요? 「예」

하나님은 지혜의 왕이기 때문에 귀한 것을 서로 바꿔 집어 넣은 겁니다. 서로가 죽더라도, 발이 떨어져 나가도 못 놓는 거예요. 대가리가 떨어져 나가도 못 놓는다구요. 지혜의 왕이기 때문에 엇바꿔 놓은 거예요.

이렇게 하면 가정의 이상은 두 부부의 사랑에서부터 생기는 거예요. 싹이 트는 거예요. 거기에 얼마만큼 우주력을 흡수할 수 있는 하나님의 자리에 선 남성 여성으로서…. 그렇게 되면 그의 아들은 천재가 나오는 거예요. 우리 축복받은 가정의 애기들은 전부 영리해요. 우리 애들만 해도 벌써 쓱 보면 알아요. 누가 왔다 가면 저 사람 왜 왔느냐고, 저 사람 좋지 않은 인상이라고 그래요. 난 모른 척하지만 말이예요. 숨기고 못 살아요. 그 세계는 숨기고 못 살아요. 사랑을 중심삼은 생활환경과 그 분위기에서 훈련되고 실현된 그 사람은 천지의 비밀을 통찰하는 사람이예요. 선생님 같은 사람도 천지의 비밀을 어떻게 알겠어요? 이것을 탕감하는 생활을 하다 보니 그렇게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