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에 조선소를 만든 이유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80권 PDF전문보기

목포에 조선소를 만든 이유

그러면 목포에서 대한민국의 남북통일을 위해서, 더 나아가서는 세계의 악마를 제거하기 위해 사탄세계에 들어가 대대적으로 한번 맞아 보자 이거예요. 그게 통일교회패예요. 선한 문제를 일으키자는 거예요. 여기에도 조선소 만들었지요? 「예」 그건 돈을 모으기 위해서 만든 것이 아니라구요. 가르쳐 주기 위해서 만든 거예요. 배를 좋은 걸 만들어야 돼요. 지금은 맨 처음이라서 반대하지요? 「예」 반대하지만 배를 좋은 것을 만들어 가지고 동해나 부산의 배를 독점해야 돼요. 그렇게 되면 자꾸 몰려들어요. 그다음에 내가 하나씩 떼어 주는 겁니다. 그게 사는 거예요. 지금은 그렇지만. 알겠어요? 「예」 그런 일을 하자는 거예요. 그러면 절대 망하지 않아요. 망하라고 암만 제사를 해도 안 망하는 거예요. 천운이 보호하는 겁니다. 하나님이 보우하사 우리 나라 만세입니다.

한민족은 5천 년 역사를 통해서 세계 강대국을 위해 나왔어요. 섬기고 나온 거예요. 그렇지만 이제 그게 끝장이라는 거예요. 거기에서 자꾸 넘어지면서 5천 년 동안 투입하고 희생하다 보니 이것이 거꾸로 되어 가지고 주위에 새싹이 나온 것이 이 통일교회 문선생일지 모르지. 그러면 기분 좋겠지요? 그렇다고 해서 국물 하나도 없어요. (웃음) 뭐 생길 것 하나도 없다고 해서 선생님에 대해 섭섭하게 생각하지 말라구요. 만나야 고생줄이나 생기고, 만나야 욕이나 먹고 매일같이 헐떡거리면서 가야 할 텐데 뭐. 그래도 갈래요? 「예」 안 가면 영생이 없어요.

「아버님, 회장님 일행이 창원 교구본부에 도착했다고 어떻게 할 거냐고…」 자지 말고 올라가라고 그래. 「목포로요」 목포로지 그럼 서울로? 우리에게 뭐 밤이 있어요? 하나님이 24시간 자나요?

자, 그럼 악마의 전법, 하나님의 전법을 알았다 이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악한 세계에서 선한 문제를 일으켜라! 알겠어요? 「예」 선의의 문제를 일으켜라 이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