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회는 공산당 때려잡는 선봉장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82권 PDF전문보기

통일교회는 공산당 때려잡는 선봉장

그러면 통일교회를 책임진 문선생이란 사람이 나와 가지고 이 세상을 어떻게 하느냐? 가로지르는 거예요. 이걸 밀려고 자꾸 그러는 거예요. 밀려고 자꾸 하지만 개인으로도 밀고 가정으로도 밀고…. 직선으로 쫘악 잘라 버리는 거예요.

세계적 개인을 대해서 이겨야 돼요. 세계적 개인을 대해서 이기지 않으면 세계적 개인세계와 더불어 살고 싶은 하나님을 모시고 살 수 없다는 것입니다. 개인적이 아닙니다. 악마는 세계적 개인으로 와 가지고 세계적 대표로서 개인 해방권을 준비하기 위한 이 터전을 제일 싫어하는 거예요, 악마는.

세계적 가정권. 세계적 가정이면 그 대표한 가정이…. 그 한국에 있어서 가정이 한다 하면 그래서는 안 되는 거예요. 세계적 가정이 핍박할 때가 나와야 된다는 거예요. 세계적 종족들이 핍박해야 된다는 거예요. 그러니 전체 종족을 대표한 흉악한 종족이 되어야 되고, 세계 민족을 중심삼고 흉악한 민족이 되어야 되고, 세계 국가를 대해서 제일 악당, 악돌이 국가가 되어야 된다는 거예요.

그런 민족이 어떤 민족이냐 하면 단일민족이예요, 단일민족. 단일민족 가운데 역사시대에 제일 혼합되지 않은 민족이 있다 이거예요. 이것이 한국 민족이예요. 한국 사람들은 누구 말 안 들어요. 말 들으면서 좋아하지만 뒤통수를 치려고 한다구요. 딴 생각하고 있다는 거예요. 제일 까다로운 게 한국 사람이예요. 물 안에 떠 있는 공 같아서 말이예요, 누르면 뺑글뺑글 돌아서 보는 눈은 점점 커 간다는 거예요. (웃음)

그렇기 때문에 사탄도 그걸 알고 하나님도 그걸 아는 거예요. 남북이 갈라진 것은 그런 의미에서 사탄편 북쪽, 신이 없다는 패와 남쪽, 신이 있다는 패가 싸우도록 딱 갈라놓은 거예요. 남한 사람은 적극적으로 하나님을 사랑해야 되고 북한 사람은 적극적으로 하나님을 반대해야 돼요. 북한은 적극적으로 남한을 반대하는데 남한은 북한을 뭐예요? 소극적 반대예요, 두루뭉수리예요, 얼간이예요? 뭐예요? 그런 관점에서 보면 남한 정부나 무엇이나 적극적인 반대예요. 이런 말을 하게 될 때 남북한을 중심삼아 가지고 남한에 있어서 말이예요. 북한 공산당들은 신이 없다고 그러는 거예요. 신이 없다니, 지금 아버지가 눈이 시퍼렇게 살아 있는데 아들을 놓고 너 아버지 없다고 할 때는 가만있어요? 그거 미친 자식이지. 그놈의 자식 모가지를 잘라 버려야 돼요. 적극적인 힘을 가지고 반대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 반대는 세계의 모든 공산당을 대표한 것을 대하기 위해서 민주세계를 대표한 세계적인 선두에서 반대해야 하는 거예요. 그러니 모든 세계 민족을 중심삼아 가지고 영향을 줘야 되고, 모든 종족을 대신해 영향을 주고, 모든 가정, 모든 세계인들이 영향받을 수 있는 자리에 서서 공산당을 밀어내고 사탄을 밀어낼 수 있는 움직임이 있어야 되겠기 때문에 통일교회는 공산당 때려잡겠다는 선봉장인 거예요.

남한에서 공산당이 제일 싫어 하는 것이, 김일성이가 제일 싫어하는 사람이 누구예요? 노태우예요? 노태우도 아니예요. 누구야? 문총재라구요. 문 아무개! 그건 세계적으로 알려져 있다구요. 공산당을 때려잡는 데는 뭐 총 가지고 싸우겠다는 거 아니라구요. 공산당까지 해방해 주는 데는 한 사람도 죽이지 않고 공산당까지 해방하겠다는 주의 주장하는 사람은 역사 이래에 나 외에는 없었어요? 「아멘!」 그거 사실입니다. 그거 모르는 녀석들이 전부 다 바보 천치들이지요.

그런 의미에서 공산당을…. 개인에서부터 가정 민족 국가 세계까지 용서할 수 없어요. 왜? 하나님이 그거 용서할 수 없어요. 본래 하나님의 이상 가운데는 사탄 마귀, 공산당이 없었다 이거예요. 안 그래요? 하나님을 싫다고 하는 존재가 없었어요. 하나님을 싫다고 세계적으로 주의 주장하는 것은 악마의 철학이예요.

지금까지, 끝날이 되기 전까지는 말이예요, 사탄이 마음대로 하나님 대신 자리에서 모든 걸 했는데 하나님이 지금은 절반 딱 잘라 가지고 우익 좌익 딱 갈라놓으니까 만민이 하나님 앞으로 다 돌아오겠으니…. 악마의 술책적 철학이 뭣이냐 하면 공산주의 이론이예요.

사탄이 가만 보니 이제는 인류가 하나님 앞으로 돌아가는 것이 뻔하니 나도 섬김 못 받고 하나님도 섬김 못 받게 하겠다는 거예요. 그래서 사기적 술책으로 짜낸 것이 공산주의예요. 전부 다 거짓말이예요. 세계의 3분의 1이 지금…. 3분의 1이상 못 먹는다구요. 사탄이 3분의 1이상 못 먹는다구요. 그래 지금 3분 1을 자기 수하에 넣고 3분의 2까지 영향 미치지만 전부는 못 먹게 되어 있다구요. 그런 얘기는 전부 다 아는 얘기지만….

하나님이 요쪽은 내 것이야 할 때는…. 이쪽은 공산당이 이건 내 쪽이야 한다구요. 지금 김일성이가 남한을 내 것이라고 주장하나요, 노태우가 북한을 내 것이라고 주장하나요? 「김일성이가 주장합니다」 김일성이가 40년 동안 남한 적화통일하겠다고 하면서 `내 것이야' 한다구요. 이놈은 참 집요해요. 그들은 그게 변할 수 없어요.

그 반면에 통일교회는 뭐냐 하면 전세계적으로 방어선을 만들어 놓고 한국에 있어서…. 무엇으로 이걸 해방하느냐? 무기가 아닙니다. 진리가 아니예요. 성경에는 진리를 알지니 진리가 너희를 놓아 준다고 했는데 자유하게 할 수 있지만 해방을 못 해요. 무엇이 해방하느냐 이거예요. 하나님의 참된 사랑! 하나님의 참된 사랑이 뭐냐 이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