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종파를 하나로 만들어 가고 있는 통일교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82권 PDF전문보기

모든 종파를 하나로 만들어 가고 있는 통일교회

자 내가 2천…. 이번 결혼만은 완전히 일본 사람하고 해주는 겁니다. 이래 놔야지 얼룩덜룩했다가는 안 된다 이겁니다. 내 말 알겠어요? 「예」 (박수) 일본정부가 우―…. 적어도 동대 출신, 국립대학 출신이예요. 주머니에서 빼온 것입니다, 4천 명을. 그런데 이놈의 간나 자식들이…. 망살이 뻗치니까…. 그러니 문총재 위신상…. 내가 2천 명에게 집을 사줄 능력이 있다고 보나요, 없다고 보나요? 「있습니다」 내가 1년 동안에 2천억 아니라 3천억 이상 썼다구요. 기성교회가 나하고 싸워서 이길 것 같아요? 너 어떻게 생각해? (웃음)

그러니 2천 억 빼낼 수 있다고 봐요, 없다고 봐요? 내가 기분만 내면 그 이상도 할 수 있다구요. 기분 내게 할 자신 있어? 이거 뭐 사 준다니까 입이 헤벌레… (웃음) 그래서 일본 식구들의 결론이 뭐냐? 이제 이렇게 되었다가는 큰일이라는 겁니다. 다음에는 젊은 놈들, 30이 가까운 놈들이 전부 통일교회에 줄을 지어 가지고 지키고 앉아 가지고 통일교회 수련 받겠다 하면 그걸 어떻게 처리해요? 그러지 않아도 문화올림픽 중심삼고 3년마다 국제적으로 국경을 넘어오는 젊은 청년들 올림픽과 같이 문화행사 할 수 있는 사람들을 데려다가 쌓아 놓을 텐데, 영국 사람이라고 영국식으로 하겠어요? 일본 사람들은 일본식으로 해요? 내 식으로 하지. 어떤 식으로 하더라도 사람이 안 오면 결혼 못 해요. 그때는 사람도 없어요. 사진만 갖다 놓고 이번에 3,600쌍 사진으로 묶어 줬는데 그 3,600쌍이 다 올 것 같아요, 안 올 것 같아요? 대답해 보라구요. 「올 것 같습니다」 안 올 수 없어요.

그러니까 이게 얼마나 멋져요? 사내라면 그거 한번 할 만한 거 아니예요? 보기는 뭘 봐? 한 10만 명을 1주일 이내에 해치우려고 한다구요. 딱 해 놓고 문화 올림픽 대회 할 때 뛰고 노는 것, 뭐 금메달이 문제예요? 여기서 뛰고 금메달은 우리 것이지. 그건 황금메달입니다. (웃음) 아니 뭐 할 수 있다구요. 그래서 국경을…. 그거 왜 그러려고 그러느냐? 국경을 치워 버려야 돼! 문화민족이고 뭣이고…. 세상은 영국이고 불란서고 다 망했다구요. 독일도 소련도 다 망했다구요. 한국도 지금 망하다가 깨 가지고 `아이고 한국이 떨어진다' 하고 있다구요. 한국이 세계적이 되기 쉬운 거예요? 한국을 통해서 세계로 갈 수 있느냐 말이예요. 우리 같은 사람은 미래에 대한 감각이 예민한 사람이기 때문에…. 그래서 세계의 종교 종단 지도자들을 내가 다 교육하고 있잖아요? 모슬렘이면 모슬렘 종파가 세 종파가 되어 싸우고 있는데 교파통일을 시키기 위해서 돈 주고 있는 겁니다. 거기에 우리 패들이 떡 가게 되면 자기 세 교파들이 모여 가지고 의논하지만 우리만 없으면 싸움해요.

기독교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번에도 40여 단체가 왕래해 가지고 일년 동안에 7천 명 기독교 목사를 잡아다가 교육하는데, 별의별 교파들을 모아 가지고 데리고 오는데, 아침 열 시 반에 예배를 보거든. 자기들끼리는 서로가 이마를 맞대고 이러고 앉아 있고 말이예요, 우리 책임자가 들어가면 이러고 있다는 겁니다. 그러면 누구 때문에 통일되었어요? 「아버님 때문에요」 나 때문에 통일되는데 이단이라고 그런다구요. 모르는 녀석들 다….

그렇잖아요? 서양 대통령이 여기 와서 행차를 하고 있는데 그것을 모르는 아이들은 `아이고 눈깔이 이상하다' 한다구요. (웃음) 딱 그 꼴이예요. 그러니까 상대할 수 있어요? 상대할 수 있어요? 모르는 척해야지요. 그렇게 사니까 언제나 못난 줄 알아요. 그러나 내가 성을 내면 그들은 뼈따귀도 추리지 못하는 거예요. 목사 한 녀석은 교인들 인도하면서 별의별 죄를 짓는 걸 내가 다 알고 있는 겁니다. 이걸 털어놓으면 기성교회는 완전히 따라지 되는 겁니다. 내가 신문사를 그래서 만드는 거예요.

이놈의 자식들, 전화 한 통으로 다 깨질 것이, 배통은 시꺼멓게 해 가지고 뭐 어때? 그래 선생님이 그런 생각 하는데, 그거 좋은 생각이예요, 나쁜 생각이예요? 「좋은 생각입니다」 (박수) 그거 흥분되는 박수 하지마! (웃음) 전부 다 후려 때려 먹으려고…. (웃음) 그런 센스가 있기 때문에 세계 풍파에서도 살아남은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