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 모두 성스러운 출발을 하지 못했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83권 PDF전문보기

남녀 모두 성스러운 출발을 하지 못했다

역사과정에 있어서 남녀 모두 성스러운 출발점을 가지지 못한 비참한 모습을 잊어서는 안 됩니다. 밤이나 낮이나 생애를 걸쳐서 그것을 잊어서는 안 됩니다. 그것을 잊을 때는 하나님을 찾는 길을 얻을 수가 없습니다. 여러분의 신앙길이 희미해집니다. 왔다갔다, 내려갔다올라갔다, 전후좌우 반대가 되기도 하고, 멋대로 방향도 없고 축도 없이 회전해 버립니다. 다 곤두박질해서 부서져 버리는 결과가 되어 버린다는 것입니다. 알겠습니까? 「예」

나, 우주에 목소리 드높게 외칩니다. '하나님이여! 역사적으로 비참한 여자와 남자의 출발의 오점을 어떻게 되돌리겠습니까? 그러한 권한을 나에게 주신다면 어떠한 사력을 다하더라도 나는 그것을 찾아가겠습니다'라고. 그러한 자각이 필요합니다. 대학 졸업하여 박사학위를 따고, 국가적 권위를 가지고 수상의 부인이 되었다고 해도 무슨 소용이 있겠어요. 실패의 구렁텅이에서 실패를 거듭하는 수밖에 없습니다. 자신의 입장을 확실히 알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여자여, 조심하라! 남자여, 조심하라! 힘내라구요 「예!」

그 새로운 출발점은 이 지상에는 없습니다. 이것은 사실입니다. 이론적입니다. 도약하여 이 세계의 국경을 넘어서, 지구를 넘어서 우주까지 넘어가지 않으면 출발점은 나타나지 않습니다. 그것은 이론적입니다. 이 종적 관계는 누가 책임지는가? 누가 그것을 뽑아 던져 버리는가? 아무도 없습니다. 아무도 없다구요. 영원히 그것을 이루어 줄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남자인 자기 자신, 여자인 자기 자신이 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결론이 나옵니다.

만일 누가 해주게 되어 있다면, 이러한 세상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 세계는 벌써 좋은 세계가 되어 있을 것입니다. 하나님이 있다면 벌써 지상천국이 이루어져 있을 텐데 왜 되어 있지 않은가? 타락세계를 원래대로 찾아 세우는 것은 하나님도 할 수 없으며 사탄도 할 수 없습니다. 사탄도 할 수 없다구요. 그것은 남자 여자들이 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역사적 중대한 사명, 무거운 짐을 양어깨에 짊어지고 있다는 것을 아는 사람이 있느냐? 일본에 몇 명 있다고 생각해요? 천황이 그것을 생각해요? 막료 또는 각료가 생각해요? 없습니다. 종교계가 그것을 생각해요? 아닙니다! 이러한 것을 말하는 사람은 단지 한 사람뿐, 레버런 문입니다. 그러므로 레버런 문이 하는 말은 세계적인 문제가 됩니다. 인류역사상에서 그것은 넘어가지 않으면 안 될 수리공장 같은 것입니다. 알겠습니까? 「예」

드디어 무엇인가 위대한…. 그러나 이 사닥다리를 넘지 않으면, 이 문제를 해결하지 않으면 자기 해방은 물론 가족 해방이 불가능하며, 민족, 국가, 세계, 하나님 해방마저도 할 수 없는 운명권에 서게 되는 비참한 자기의 입장임을 잊어서는 안 됩니다. 어떠한 결의를 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알겠습니까? 「예」

개인 개인이 그 역사적 뒤를 따르고 있는 비참한 해와, 여자를 예로 든다면…. 그 아담인 내가 현실적으로 이것을 제거하는 심정의 결의를 여하히 굳혀 가는가 하는 발판을 만들어 두지 않으면, 여러분들은 지옥의 맨 밑바닥에 떨어져 갈 것입니다. 그 발판은 어디에 있는가? 그 발판의 주춧돌이 되는 것이 통일원리입니다. 알겠습니까? 「예」 이 자리에 처음으로 자유가 설 수 있습니다. 이 자리에서 도약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자리에서 하나님의 심정권, 역사적인 천국이 생겨나는 것이며, 이 자리를 놓치면 절대로 있을 수 없습니다.

그렇게 볼 때 '어떻게 하라, 이렇게 하라. 저렇게 하라' 이러한 인연을 가지고 여기까지 달려와서, 한국땅에서 축복을 하루 앞두고 선생님의 훈시를 듣는 것은 역사적인 것입니다. 예를 들면 하나님이 선생님을 만나서 이러한 식으로 해 달라고 하는 입장과는 다릅니다. 선생님이 받는 것이 아니라 받은 후에 이루어진 승리의 기대 위에 이러한 인연을 가지고 나라를 넘는 시운을 맞이하고, 세계에 평행으로써 위로 올라가는 것이 아니라 평행을 이루고 세계로 향하는 승리적 시대에 들어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세계의 나라들 모두가 마을처럼 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지구촌을 말하는 것입니다.

마을의 친아버지, 마을의 친아버지는 누구인가? 하나님입니다. 참 뭐예요? 참할아버지, 참아버지, 참남편, 참오빠입니다. 그것이 생겨나지 않는다면, 지상에 평면적 기반이 생겨나지 않습니다. 3대가 연결되지 않으면…. 그렇지요? 3대를 연결하지 않으면, 그것은 지상 전후좌우에 발판을 내릴 수가 없습니다. 그러므로 참할아버지, 참아버지, 참남편, 참오빠를 가정에 연결시켜야 합니다.

해와가 타락했기 때문에 무엇을 잃어버리고 말았느냐? 참할아버지의 기준을 파괴해 버렸습니다. 그렇지요? 참아버지의 기준을 파괴하고 참남편의 기준을 유린하고 참오빠의 심정권을 교란시킨 것입니다. 그 잘못된 출발에 의해 이러한 심정권을 유린한 그 죄를 …. 그것은 말로 위로할 길이 없습니다. 혈통이 잘못되어 있다구요. 혈통적으로 타락했기 때문에 하나님의 혈통을 받아 계승해야 할 사람이 사탄의 혈통을 계승했습니다. 그것이 문제입니다.

잘하면 천황의 왕자님이 되는데, 잘 기다리면 반드시 공주님이 되는데 이 녀석들이 종과 붙어 버렸습니다. 해와가 먼저 종과 하나되었기 때문에 아담은 오빠의 입장입니다. 해와는 반역했고, 참남편을 차 버렸고…. 참남편은 참아버지입니다, 종적으로. 이것은 평면적 기준의 종적 참할아버지, 아버지, 오빠, 그리고 남편입니다. 남편, 아버지, 할아버지와 종적으로 그러한 죄를 범했습니다. 그것을 잊어서는 안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