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가 해야 할 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83권 PDF전문보기

여자가 해야 할 일

이 해와 녀석들! 역사를 걸머지는 그러한 죄를 범한 마지막 열매인 자신들이 아직까지 찾아가지 않으면 안 되는 참남편의 길을 유린하고, 누이를 잃어버린 아담의 슬픔을 제거하여 위로해 주어야만 하는데 지금도 남자들을 무시하면서 차 내던지고 있습니다. 아버지 입장에 서야 할 희망의 근본을 차버리고 아버지 입장에 있는 하나님을 부인합니다.

거리의 미아가 되어 여기저기 떠돌아다니는 모습을 볼 때 자신을 잊어버린 여자는 뭐예요? 그러한 역사 배후를 뭐라고 할까? 형편없는 여자의 모습을 어떻게 바르게 하는가? 여기에 있어서 '남자를 숭배하자. 남자를 숭배!' 이렇게 여자들에게 말합니다. 여자로 태어났을 경우에는 모든 남자를 자신의 오빠로 생각하고 사랑하라! 세계 제일의, 우주제일의 오빠라고 생각하고 숭배하라! 그것을 이루었을 때는 그 오빠로부터 모든 것을 용서받고, 원래의 위치에 와서 사랑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남편의 위치를 더럽혀 버렸지요? 그렇지요? 아내가 되었을 때는 절대 복종…. 일본에서 무사의 여자들은 몇 백배…. 천명에 의해 죄악의 뿌리를 뽑는 운명을 건 부부가 함께 가는 길은 얼마나 심각할 것인가? 그러므로 남편을 모실 때 하나님을 맞이하여 모시는 심정을 가져야 합니다. 그 외의 길은 없습니다. 그렇지요? 결혼한 후 싸움을 하여 짐을 싸 가지고 문을 열고 뒷발로 차 버리고 뛰어나간 그 여자가 자유롭게 돌아갈 수 있는 길이 있는가? 그렇게 대단한 죄를 짓지 않고 말 한마디로 그러한 결과를 초래했다 해도 자유로이 돌아갈 수 없는데, 심정적으로 유린을 한 여자가 돌아갈 길이 있을 수 있겠느냐 이겁니다. 그것을 알지 않으면 안 됩니다. 알겠어요, 여자들? 「예」

일본어를 모르는 한국 여자들은 모르는데 괜찮습니다. 선생님이 어떠한 것을 심각하게 말했는가 하고 물을 때 선생님이 말한 대로 확실히 가르쳐 주지 않으면 그것은 벌써 참남편이 아닙니다. 틀림없이 마음의 녹음 테이프에 수록하였다가 시시각각으로 부인에게 말할 수 있으리라고 생각합니다. 그래, 이 녀석들? 그래? 「예!」 무엇을 생각하는 것보다도 선생님의 얘기를 들을 때는 그대로 백 퍼센트 경청하라구요.

그리고 부모를 팔아 버렸습니다. 판 정도가 아니라 부모를 죽여 버렸습니다. 인류역사에서 하나님을 사탄의 품속에 밀어넣어 버린 것입니다. 천주를 통치하는 하나님의 왕권은 형편없이 파괴되었습니다. 무엇에 의해 이렇게 되었는가? 심정, 사랑을 중심으로. 사랑, 사랑은 무서운 것입니다. 사랑의 인연이라는 것은 무서운 것입니다. 사랑을 올바르게 한 경우에는 세계에 통하지만, 잘못된 경우에는 만국의 파괴를 가져옵니다. 올바른 경우에는 사랑의 인연을 통하면 세계는 부활의 길에 통하지만 잘못된 경우에는 만국의 멸망과 통합니다. 사랑은 위대한 힘을 가지고 있다구요. 알겠습니까?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