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구들이 지녀야 할 생활 자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84권 PDF전문보기

식구들이 지녀야 할 생활 자세

아담 해와가 가정적으로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사탄 앞에 모든 것을 입적 수속한 것과 마찬가지로, 이번에는 여러분들의 가정을 중심삼고 여러분 나라와 전체가 들어가 가지고 하늘 앞에 입적하여 돌아와야 되는 것입니다. 이건 원리입니다. 가정이면 가정…. 타락할 때 가정 중심삼고 타락했거든요, 가정. 그러려니까 그것을 탕감을 해야 돼요. 이 원리가 있기 때문에 이 세계 대통령이 있으면 그 나라를 데려다가 하늘 앞에 등록을 해 가지고…. 등록하는 날에는 전체가, 그 나라 전체가 구원을 받는다는 것입니다. (영어로 6분 정도 말씀하셨으나 녹음상태 불량으로 수록하지 못함)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하고 하나되어야 됩니다. 여러분이 밥 먹을 때도 선생님을 위해서 기도하고, 여러분의 여편네보다, 자식보다 재산보다도 선생님을 더 생각하고 선생님 심정을 생각해야 돼요. 다음 4년간을 이렇게 나가야 되는 겁니다. 알겠어요? 4년간은 중심은 선생님하고 하나님밖에 없다구요. 주인이예요. 이때는 여러분들이 부부생활도 좀 절제를 해야 됩니다. 여러분 자식들을 놔두고…. 이 세계를 구하지 못하고 나라를 사랑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자식을 사랑할 수 있어요, 세계가 보는 데서? 부끄러운 거예요. 세계를 찾고 하늘땅을 찾고 만세를 크게 부르고 큰 사랑을 하라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이번 이 기간에 여러분들이 선생님의 기관에서 받은 월급을 저축해 가지고 지금까지의 자기 재산에 갖다 붙이면 큰일나는 것입니다. 그러지 말라구요. 자, 그 말이 무슨 말이냐 하면 내가 미국에 더 있어 가지고 여러분들이 더 도와 달라고 해서 자꾸 도와주면 미국이 망한다는 겁니다. 여러분들의 갈 길이 다 떨어져 나간다는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기서 딱 거두어 가지고 보따리 싸 가지고 싹 끊고 돌아서야 된다는 겁니다. 그게 선생님의 입장이라는 겁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사랑은 구해도 괜찮지만 원조를 구하고, 물질을 구하고, 아들딸된 사람들을 먼저 구하면 안 돼요. 사랑은 언제나 여러분들에게 있는 것입니다. 그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원조는 참된 사랑을 가지고 도와주는 겁니다. 그건 된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본래의 것입니다. 그러나 물질적 조건, 혹은 내가 사람이 없으니 우리 집안을 구해 주소 하면 안 된다구요. 메시아가 누구의 협조 받으면 메시아가 안 되는 겁니다. 자기들이 따라와서 좋다고 하면서 모시게 되어 있지 강제로 끌어다가 모시게 하는 것이 메시아의 갈 길이예요?

자, 이게 선생님의 말이예요, 원리 원칙의 말이예요? 답변해 봐요. 「원리적입니다」 그렇다구요. 이런 때가 오기 때문에 돈 있는 사람은 전부 때려부수는 겁니다. 돈 가지고 쓸 데가 없을 때가 왔다구요. 나라를 위해 바치고 해야 합니다. 알겠어요? 미국은 다 잃어버렸어요. 미국의 전통, 미국의 가정제도, 부부제도, 형제제도도 전부 다 깨져 나가는 겁니다. 바꿔치는 겁니다. 돈을 가지고 제일이라고 주장하는 사람은 전부 다 썩어져 가지고 악마의 창고가 되어 버리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게 되어 있다구요. 사치하고 부패해 가지고 아편 먹고 전부 다…. 그래서 지금 미국이 돌아서지요? 그렇게 되어야 돌아가기 쉽다는 겁니다.

세계가 진리를 알아서 한꺼번에 돌아가야 할 것인데, 한꺼번에 돌아갈 수 있게끔 하려면, 국가주권을 통해 가지고 방송국을 통해서 선포하게 되면 40일이면 돌아갈 텐데, 그런 놀음을 안 하니까 한 곳에서는 망해 나가면서 이 기간에 모든 기관은 전부 다 피해를 받는 겁니다. 40년간 민주세계가 얼마나 피해를 받았느냐 이겁니다.

그래서 선생님이 와서 붙들어 주는 거예요. 썩어 떨어져 가는 것을 한구석에 산 소수를 중심삼고 나머지를 잘라 버리는 것입니다. 통일교회 내에도 더러운 녀석들이 있는 것을 잘라 버려야 된다는 것입니다. 잘라야 되겠어요, 안 잘라야 되겠어요? 「잘라야 됩니다」 그래, 여러분이 새로운 가지예요? 「예」

그러니까 선생님은 어차피 이런 길을 알았기 때문에 나 갈 길을 틀림없이 다 가는 겁니다. 여러분은 선생님 말을 백 퍼센트 믿고 백 퍼센트 붙잡으라고 가르쳐 주는 겁니다. 24시간을 선생님이 뭘하나 봐 가지고 지지 않겠다고 하며 따라가려고 하고, 저 산에 갈 때는 뛰어가 가지고 기다렸다가 모시겠다고 `아버지, 여기에 올라오세요' 해야 되는 겁니다. 깃발을 들어 주고, 노래를 불러 주고, 북을 쳐 주고 이래야 된다는 겁니다. 12지파 가운데 한 지파라도 그랬다면 이스라엘 민족은 망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영어로 약 5분 정도 말씀하셨으나 녹음상태가 나빠서 수록치 못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