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인들은 예수님의 한을 풀어 드려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85권 PDF전문보기

통일교인들은 예수님의 한을 풀어 드려야

이걸 타고 지금 1989년에 와 가지고 이것을 여기다 정착시키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번에 그걸 하면서 뭘하느냐? 축복가정들을…. 가정들을 두고 보면 선생님 가정이 아벨적 가정이지요? 장자권 가정이 선생님 가정과 다 하나되었다구요. 노아가정과 같이 될 때까지 1987년, 저 현진이 결혼식을 함으로 말미암아 채운 것입니다. 이번에 국진이 결혼함으로 말미암아 선생님의 가정까지 열 사람입니다. 여덟 사람 후에 열 사람을 만드는 겁니다. 이건 10수를 들어간다구요. 이제부터 10수에 넘어간다는 겁니다. 이게 다 맞는 겁니다.

그래서 원리적으로 볼 때 국진이는 넷째 아들이고 일곱번째고 결혼은 여덟번째고…. 그 전부가 원리에 맞는 것입니다. 그러면서 이번에 430가정을 국진의 상대로 한 것은 430가정을 중심삼은 전체 성씨…. 세계 성씨가 그만큼 갈라졌다는 것입니다. 4300년을 사람으로, 연(年)을 사람으로 탕감하는 것과 마찬가지라구요. 또 가정을 중심삼고 탕감하는 것도 마찬가지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과거에는 430가정을 전부 다 축복함으로 말미암아 개인들이 갈 수 있었지만 이제는 430수를 가정으로 선택함으로 말미암아, 선생님의 가정을 중심함으로 말미암아 모든 동서남북에 있는 세계 성씨를 가진 사람이 가정적으로 들어올 수 있는 때가 왔다는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국진이 결혼식이 얼마나 영향이 큰가를 알아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그러므로 지상에 있어서 동서남북이 다 채워진다 이겁니다. 선생님은 그 가운데 자리잡는다 이겁니다.

그리고 또 72가정, 왜 72가정을 연결시켰느냐 하면 예수님이 죽은 것이 뭐냐 하면 나라를 중심삼고 동서남북으로 환영할 수 있는 종족이 없었어요. 그런 종족이 없었다 이겁니다. 그렇지 않아요? 유대교와 이스라엘 나라를 중심삼고 동서남북이 대해 가지고 거기에 아벨종족·가인 종족, 사가랴가정하고 요셉가정이 하나되었으면 예수는 죽지 않아요. 가정적으로 84명, 12지파하고 72문도를 선택해야 한다구요. 84명을 가정적으로 해야 된다 이겁니다. 가정적으로 했으면 왜 예수를 팔아먹겠어요? 안 그래요? 누가 팔아먹어요? 다 형님 동생인데….

그것을 잃어버린 것을 전부 탕감복귀해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이 결혼식 해 가지고 종족 배치했지요? 종족적 메시아로 배치하지 않았어요. 언제인가? 「1월 3일입니다」 1월 3일 아니예요? 배치해 놓고 그 기반 위에 72가정 중심삼아 가지고 전부 다…. 요것을 맞추어 놓아야 예수님이 종족, 가인 아벨을 복귀한 터전이, 모든 종족을 복귀할 수 있는 혜택권이 전체 통일교회 가정까지 연결되는 겁니다.

통일교회 교인들이 해야 할 것은 예수님의 해원성사입니다. 예수님의 해원성사가 뭐냐 하면 가정적으로 종족을 복귀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겁니다. 종족을 복귀했다는 것은, 결혼하지 못한 예수는 다시 와야 되지만 이건 결혼한 가정으로 돌아가 있기 때문에, 이걸 배치했기 때문에 메시아가 와 가지고 가정을 찾고 종족과 민족과 국가와 세계로 연결할 수 있는 길이 생기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여기에 1200 얼마인가? 1275쌍. 1200쌍 이상 이것은 120수의 확대수입니다, 세계수. 모든 세계 사람들을 연결시켜서 한국에 연결된 개인으로부터 가정·종족·민족·국가기준, 이 세계 탕감기준까지 여기에 있는 사람을 전부 빼온 것입니다. 87개국 사람들을 연결시켜 가지고 가정을 묶어 줌으로 말미암아 세계 가정들이 종족적 메시아를 중심삼고 국가적 메시아로 태어나는데 반대할 길이 없다 이겁니다.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