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년에 해야 할 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85권 PDF전문보기

금년에 해야 할 일

그래서 7천 명 축복받은 사람들을 전부 다 엮어 가지고…. 이제는 연합군이예요, 연합군. 연합군이 들어와서 실패하지 않았어요. 연합군과 마찬가지의 심령적 연합군 운동이 금년에 해야 할 일입니다. 이거 알겠어요? 3년 4년만 전부 다 이렇게 해 나가면 김일성이가 살겠으면 살고 죽겠으면 죽고 관여할 필요가 없다구요. 다 무너져 나간다 이겁니다.

그동안 중공을 몰아넣기 위해서 만반의 준비를 한 것이거든요. 그러니까 여러분에게 남은 것이 뭐냐 하면 여러분이 정당을 끌고 가야 돼요. 국회를 끌고 가야 됩니다. 그다음엔? 「국민」 국민을 끌어들여야 돼. 공산당으로 말하면 당원과 마찬가지입니다. 당이 전부 다 움직이지요? 그와 마찬가지로 여러분이 그와 같은 자리에 서 있다는 겁니다. 그러니까 자기 책임소행을 알고, 자기가 지켜야 할 뜻적인 입장에서 무엇을 해야 된다는 것을 확실히 알아야 되겠어요. 알겠어요? 「예」

그렇기 때문에 내가 아까 하는 말이 그겁니다. 국회의원들 모가지를 꿰라 이겁니다. 이놈의 자식들! 조건을 딱 잡았지요? 잡았어요, 안 잡았어요? 조건을 잡고 있나요, 안 잡고 있나요? 「잡고 있습니다」 선생님하고 서약을 했잖아요. 서약대로 해야 될 게 아니야. 이놈의 자식들.

`천의에 따라서…' 천의라는 말이 박혀 있는 것입니다. 천의에 따라서…. 인간의 뜻이 아니예요. 여러분이 전부 다 사인 다 받고 그러지 않았어요? 그랬지요? 그래서 국회를 움직이고 국민을 움직여야 돼요. 그런 면에서 여러분들이 서울에서는 대부흥회를 하자 이겁니다. 알겠어요?

대부흥회를 하고 이제 말한 거와 같이 국회에 가 가지고 칼을 꽂고 예스(yes)냐 노(no)냐 해 가지고 `네가 죽든 내가 죽든, 네가 안 죽거든 내가 너를 반드시 제거해 가지고 다음에는 너 같은 사람을 보지 않겠다'고 결정을 지어 가지고 24시간 이 분을 풀기 위해서 탕감복귀를 위해서 여러분이 집집마다 열 번 백 번…. 개가 뭐라구요? 「안 짖게…」 짖던 개가 좋아 가지고 꼬리를 흔들며 환영하듯이, 짖던 사탄의 똥개들이 말이예요, 여러분들을 비밀로 안방으로 모셔 가지고 떡을 해주고 말이예요, 밥을 해주고 대접받을 수 있게 되면 다 되는 겁니다.

그게 여러분들이 금년에 해야 할 책임이라구요. 알겠어, 모르겠어? 「알겠습니다」 이걸 젊은 사람들이 해야 할 텐데 전부 다 이거 50이 넘어 가지고 뭐 하겠어요? 50이 넘는 사람 한번 더 손들어 봐요. 보자, 보기에는 40도 안 되어 보이는데 전부 다 50이로구만. 50이 안 된 사람 손들어 봐요. 몇 사람밖에 없네. 그래 교육해야 되겠지요?

국회의원 교육, 그다음엔? 「국민교육」 국민교육을 해야 되겠다는 겁니다. 그래 국회의원도 지금 이 국회의원은 다 흘러간다구요. 내가 손대면 3차 만에…. 이번에 노태우가 국민 앞에 투표하겠다고 말하고 있는데 말이예요, 그러다 노태우가 지면 어떻게 하겠어요? 국민이 싫다 하고…. 국민 앞에 직선제로 투표해서 지면 어떻게 할 테예요? 그러면 누가 대통령이 되겠어요? 졌는데 또 하겠다고 하겠어요? 어떻게 될 것 같아요? 다 이길 줄 알지? 우리가 빼 가지고 반대한다면 못 이기는 거예요. 나에게 달려 있다고 생각하는 겁니다.

노태우 대통령이 기성교회가 무서워서 그런다구. 그러니 망한다구요. 내가 지금까지 기성교회하고 40년 동안 싸웠는데…. 이제 알겠어요? 국회에 영향을 줘야 되고 국민을 교육해야 되는 거예요. 협회장, 알겠어? 「예」

그러면 말이예요, 이것이 520개동인데 동에까지도 이거 전부 다 3일씩 우리 요원들 중심삼고 대회를 해야 되겠어요. 부흥회. 그때는 국민연합 교수들도 동원하고 그다음에는 승공연합도 동원하고 통일교회도 동원하고 해서 셋이 하나되어야 되겠어요. 셋이 뭐냐 하면 말이예요? 하나가 해와라 하면 이것은 천사장과 마찬가지이고…. 보게 되면 그렇다는 겁니다. 통일교회는 어머니와 마찬가지고 선생님은 아버지와 같은데, 승공연합은 공산당을 막아야지요? 그리고 국민을 통일해야지요. 세계를 대표해서 세계까지. 가인 아벨 중심삼아 아담 해와 4대 국가 형태를 통일하는 거와 마찬가지의 역사가 여기서부터 전개되는 것입니다. 여러분 중심삼고 벌어지는 것입니다. 그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