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인들은 기독교인들과 공산주의자들보다 나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85권 PDF전문보기

통일교인들은 기독교인들과 공산주의자들보다 나아야

선생님을 통해 가지고 국가적 기준과 세계적 기준의 탕감조건을 세웠기 때문에 종족적 메시아권이 국가적 기준을 넘어가는 데 있어서 이것을 반대할 것이 없어요. 세계의 모든 통일교회 축복가정들은 앞으로 나라 찾아 나오는 데 있어서, 세계로 가는 데 반대할 아무런 조건이 없게 되었다 이겁니다. 알겠어요? 요 기간에 일본 천황도 죽지 않았어요. 그렇지요? 요 기간에…. 알겠어요?

그래서 이제부터 4년간에 공산세계는 전부 다 갈 방향이 확실히 결정되어야 된다고 보는 겁니다. 왜? 세계섭리로 볼 때 40년, 아담국가가 뜻 가운데 설정되었으면 1952년까지 세계는 통일국가가 되고 공산당은 없어지는 겁니다. 공산당은 없어졌다 이겁니다. 알겠어요? 공산당이 없어져야 된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그것이 책임 못 함으로 말미암아 재탕감노정을 감으로 말이암아 이제 4년 동안 1992년, 1985년부터 7년노정이예요. 7년노정이 끝나게 될 때 공산당은 없어져야 된다 이거예요.

그렇다고 해서 뿌리가 없어지는 것이 아니예요. 주권자들이 방향을 달리 한다는…. 지금 없어지는 게 아니예요? 소련의 공상당은 지금 없어져 가요. 변증법 철학논리를 중심삼고 체제가 일치되어야 할 텐데 지금의 변증법체제라는 것은 철학사상으로 볼 때 그것이 일치 안 된다 이겁니다. 체제와 사상적 근거가 다르다는 것이거든. 스탈린 시대까지 그것이 전권시대예요. 그렇기 때문에 스탈린은 재림주의 상징이라고 했지요? 「예」 보라구요. 이럼으로 말미암아 어떻게 되느냐 하면 1차대전 때에 영·미·불 여기에 주님이 올 수 있는…. 정권을 중심삼고 하나되었으면 통일이 되는 거예요. 그것 대신, 아담국가 대신 복권시대가 왔다 이겁니다. 알겠어요? 복권시대가 왔는데 둘로 갈라져 있고 세 개로 다 갈라져 있어요. 그렇지만 조건적 복권시대가 왔다구요.

지금 선생님이 말한 것이 그거예요. 1983년 중심삼고 지금 돌아와 가지고 한국통일을 말하는 것은 복권시대가 왔기 때문입니다, 43년 전에. 아담 국가가 딱 그때와 맞먹는 때에 있다 이겁니다. 이제는 국가와 세계 탕감조건이 서 있기 때문에 이 국가를 중심삼고…. 해와국가가 있다 이겁니다. 해와국가가 영국 대신 일본입니다. 그다음에 미국이 아벨권인데 그 아벨은 무어냐 하면 전통적 기독교문화권입니다. 소생·장성·완성이 연결되어야 됩니다. 이걸 자르면 안 되는 겁니다. 자르면 기독교를 포기해 버리는 겁니다. 이 기독교를 포기하면 하나님이 선생님을 떠나가 버린다 이겁니다. 그러니 할 수 없이 미국을 남겨 놓지 않을 수 없다는 겁니다. 그래서 아벨권 중심삼고 원수였던 가인 독일을…. 서로 원수 아니예요? 독일을 하늘편에 세워 가지고 원수들이 합해 가지고 2차대전 때 기독교문화권과 같은 문화권을 재차 통일문화권을 중심삼고, 선생님의 통일문화권 기반을 중심삼고 옛날 기독교문화권보다 높은 차원의 충성을 할 수 있는 민족적 기반이 필요하다 이거예요. 그렇지 않으면 탕감복귀가 안 된다구요. 그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러니까 어떤 기독교 신앙자, 어떤 공산주의자보다도 통일교인들은 나아야 됩니다. 부모를 섬기는 데 있어서 효자가 되어야 되고, 나라를 섬기는 데 있어서 충신이 되어야 되고, 세계를 섬기는 데 있어서 성인이 되어야 됩니다. 그다음에 하늘을 섬기는 데 있어서 예수님 이상 성자(聖子)의 자리를 거쳐 나가야 돼요. 그러지 않고는 하늘나라의 왕권과 하나님과 선한 세계 성인들과 충신 열녀들과 효자들이 지상에 재림할 수 없다 이겁니다.

이 터전을 중심삼고 옛날에 왔다 갔던 모든…. 예수도 재림할 수 있고…. 알겠어요? 하나님도 따라올 수 있고 성인들도 따라올 수 있고…. 알겠어요? 그다음에 뭐냐 하면 충신하고, 선군과 충신이 따라올 수 있고 그다음에는 열녀와 효자 효녀들이 따라올 수 있는 겁니다. 여러분들이 그런 기준 앞에 정성을 들여야 돼요.

그들이 존경할 수 있고, 지금까지 역사시대에 있어서 횡적인 면에서 어떠한, 사랑을 부르짖는 애국자나 효자 이상 되어야만 천지가 통합할 수 있는 운세로서 수습되어 나간다 이겁니다. 그래서 여기도 어떻게 됐느냐 하면 한국하고 일본하고 미국하고, 그다음에 독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