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고향하여 주인 노릇을 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86권 PDF전문보기

환고향하여 주인 노릇을 하라

자, 그럼으로 말미암아 아담 해와의 실수를 탕감복귀해 주고, 그다음에는 예수가 실수한 그것을 탕감복귀해 주는 거예요. 탕감복귀를 했기 때문에…. 예수는 결혼을 못 했지요? 여러분들은 지상에서 예수가 재림해 가지고 결혼한 그 하늘나라의 권내에 있어서, 재림권 내에 있어서의 민족적 기반 위에 종족을 편성할 수 있는 놀라운…. 이 종족편성 뭣인가? 12지파 모집이예요. 알겠어요? 세계에 12지파를 편성할 수 있는 이런 모든, 그 지파 편성할 수 있는 책임요원으로서 불러 가지고 의향을 들어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이번에 여러분들이 고향에 안 돌아가는 날에는 축복가정도 앞으로 곤란하다는 겁니다. 여기에 가담 안 하고는 앞으로의 지파편성을 하는 가운데 입적이 불가능하다는 사실을 알아야 돼요. 왜 그러냐? 영계에서 누구를 후원하느냐 하면 일선에 간 사람들을 후원하는 거예요. 돌아간 사람들을.

그러면 여기에 36가정이 못 들어가고 말이예요, 통일교회에 이제 갓 들어와 가지고 한 2년 된 사람들이 종족복귀 하겠다고 자기 고향에 가서 타고 앉아 가지고 선생님 대신 하늘 앞에 말뚝을 꽂고 서서 기도하게 되면 먼저 간 사람이 조상이예요. 알겠어요? 「예」 그러면 36가정이 새로 들어온 사람 오거든 머리를 숙여야 돼요. 조상이니까요. 뿐만이 아니라 일본 사람들한테도 머리를 숙여야 돼요. 일본사람 와 있지요? 「예」 먼저 된 자가 나중에 되고 나중 된 자가 먼저 되는거예요

이러한 문제가 벌어지기 때문에 오늘 선생님이 선포하는 거예요. 오늘을 기해서 12월 30일을 중심삼아 가지고 1988년을 깨끗이 청산하는 거예요. 통일적인 민족적 메시아 선포를 전국적으로 해서 환고향하는 것입니다. 여러분 고향에 가 가나안 복귀해 가지고….

옛날에 이스라엘 민족이 가나안 복귀하는 데는 전부 다 이게 거지 떼거리가 들어갔거든요. 누더기 쓰고 말이예요. 그럴 거 아니예요? 40년간 형편이 무인지경이니, 뭐 굶기를 매일같이 하고, 메추리 먹었으니 형편없잖아요 그 얼굴을 보고 저 모양을 보면 죽을 지경이 된 사람들이예요.

가나안 7족이 사는 가나안에 떡 들어가 보니 거기에는 소가 없나 말이 없나, 잘사는 집에 살고 보니까 무슨 일이 벌어졌느냐 하면 `아이고, 저 사람들하고 결혼하면 좋겠다. 좋은 것 먹고 싶다' 그랬다구요. 팔려갔다는 거예요. 팔려갔다구요. 반대할 때 팔려갔다는 거예요.

그러나 여러분들이 이제 환고향하게 될 때는 팔려가지 않아요. 이젠 뭐 환영할 수 있는 때에…. 통일교회 레버런 문 하게 되면 환영해요. 알겠어요? 팔려가질 않아요.

여러분들을 중심삼고 여러분 고향 사람들이 도리어 반대로 하나되려고 하는 예가 있지, 여러분들이 못살아 가지고 거기에 하나되게 돼 있지 않다구요. 그래서 내가 잔치 비용을 작년에 25억을 줬어요. 알겠어요? 25억을 나눠 줬다구요. 그냥 내는 거예요.

그 말이 무슨 말이냐 하면, 옛날 가나안 7족을 대한 이스라엘권과 달리 가나안 7족을 굴복시켜 가지고 자유롭게 결속시킬 수 있는 자유 환경을 개척해 가지고 여러분에게 메시아로서 주인 노릇하라고 하는데 이 주인 못 하겠어요? 이걸 못 하면 모가지를 치는 거예요. 바로 이것이 퇴폐분자예요. 불순분자라는 거예요.

그래서 서울에 사는 사람들도 다 어디…. 취직하기 위해서 통일교회 들어온 것 아니잖아요? 취직하기 위해서 통일교회에 들어온 여러분들 아니잖아요, 전부 다. 일본도 마찬가지예요, 일본도. 한국에 오기 위해서 전부….

여러분들이 나감으로 말미암아서 외국 사람들이, 일본 사람들 7천여 명의 선발대가 들어와 가지고 전부 다 남북통일 선동하는 거예요. 이 사람들이 부채질하는 거예요. 천사장 노릇 하는 거예요. 통일교인 이상 일반 국민 앞에, 가인 아벨 앞에…. 가인 아벨이 천사장 아들인데 말이예요, 타락한 천사장 아들이 가인이 됐으니 타락하지 않은 천사장, 두 천사장 입장에 서 가지고, 가인 아벨 전부 다 하늘편 천사장 입장에 서 가지고 외국 사람들이 여러분과 여러분 조상과 여러분 가정에 영향을 주는 것입니다.

자기 이상 남북을 통일하기 위해 애쓰고 자기 이상 한민족을 사랑하는데 누가 반대해요? 숙연해지는 거예요. 이거 마지막 4년간, 4년간 1992년까지 여러분들로 말미암아…. 1945년서부터 7년 플러스한 1952년에 이것의 끝장을 보려고 하던 선생님의 계획이 비로소 기독교를 통합하고 나라를 통합하고 세계를 통합한 종착적인 운세로서 결속지음으로 말미암아 전체 탕감한 승리적 기반 위에 세계에 진출할 수 있다는 거예요. 이게 원리예요. 알겠어요?

이제 문총재를 반대했다간, 반대하면 즉각 직격탄 맞아요. 세상에서 가만히 안 놔둘 것입니다. 더구나 내가 무술도장을 말이예요, 태권도 도장 무슨 도장 전부 다 교육을 했어요. 알겠어요? 이 거리의 주먹 쓰는 패들 전부 다 교육을 했어요. 그러니까 문총재가 이기고 들어가는 것은 듣기만 하면…. 여러분 실험을 가서 해봐요. 이 문총재가 그냥 그렇게 물러갈 것 같아요? 악마의 새끼도 전부 다 하늘 앞에 충신될 수 있는 입문을 다 한 거예요. 사탄까지도 이제 입문하려고 한다구요. 그렇게 돼 있다구요. 이런 판국이 벌어지고 있는데….

옛날 이스라엘 민족은 가나안에 들어가 가지고도 싸웠지요? 싸웠어요. 싸울 때 사울왕이 이기게 되면 남자들은 전부 다 학살하라고 그랬는데 말이예요, 양새끼 소새끼 전부 다 욕심부리다 망해 버린 것 아니예요? 내적으로는 이것으로 다 망했어요. 가족을 중심삼고 자기 입장에 서 가지고 나라를, 하늘을 무시하고 전부 이렇게 되어가는 전부 다 사울같이 망하게 돼 있어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그런 때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동서남북으로 바라볼 때 자기 양심에 가책받지 않는 책임자가 되라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여기 교구장 왔으면 교구장도 자기 행동으로서 전부 다 인사조치를 하더라도 그 감정 가지고 인사조치하면 자기가 걸리는 거예요. 전후·좌우·상하를 수습 못 하는 사람은 사탄한테 물리고 맙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알겠나요?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