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통일교회 축복가정도 새로운 질서를 세워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87권 PDF전문보기

이제는 통일교회 축복가정도 새로운 질서를 세워야

선생님이 뭣이 돼야 된다구요? 「참부모님…」 지금은 상제님 옷을 입어야 되는 거지요. 지금 일본 천황이 죽었어요. 해와국가의…. 딱 이 기간에 죽었거든? 저 한남동, 내가 사는 한남동, 이게 남쪽 맨 끝이다 이거야. 그 뜻이라구요, 한이. 한은 끝이란 말이예요. 한정(限定)에서의 `한(限)'자. `한수 한(漢)' 자이지만, 이런 경우에는 한남동이예요. 또 의미를 보면 한스러운 남쪽이예요. 찾아가기가 얼마나 한스러워요? 이거 한남동에서 주택으로는 제일 높은 자리에 있는 집이예요. 여기는 누구든지 못 산다고 하는 터가 센 곳이라구요. 이게 용의 머리와 마찬가지거든? 문총재가 들어왔으니 이렇게 버티고 지금 살지, 보통 사람이라면 일년에 하나씩 죽어 나갈 곳이라구요. 터가 세다구요. 여러분들 여기 데려다 교육하는 것도 그래서 교육하는 거예요. 국가를 대표해서 불러 가지고 나라를 치고 오기 전에는 못 친다구요.

임자네들이 모든 것을 알아야 돼요. 우리 통일교회 가정들이 철이 없다구요. 애기들 때는 어머니가 입고 있는 거 전부 다 잡아뜯고 긁고 아무렇게나 다 하지만, 철이 들게 되면 전부 다 질서를 세워야지요? 상하를 가려야 된다구요. 우리 통일교회도 이제는 뭐라고 할까? 훈련을 좀 시켜야 돼요. 언제든지 안방에서 살던 그런 행동은 안 된다구요. 지금 세계가 그렇게 되는 거예요.

이것이 넓을 때는 어디나 통할 수 있어요. 이제는 꼭대기에 올라가는 거예요, 선생님이 꼭대기에. 꼭대기에 올라가는 거예요. 꼭대기에 올라가 가지고 그다음에는 내려와야 돼요. 이게 올라가는 데는 어디로 올라 가느냐? 민주세계 공산세계를 타고 올라가야 돼요. 여기 올라가서는 이것이 중앙에 연결돼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아직까지 나라 중심삼고 국가와 세계를 복귀할 수 있는 기준이 남아 있는 거예요. 올라가서 이거 맞추는 것이 남아 있어요.

이제는 윤박사도 때가 다 된 것 같아요, 선생님 말 들어 보니까? 「예」 어저께 가인 아벨 문제를 중심삼고 우익 좌익 얘기를 쭉…. 어저께 내가 얘기했지요? 그저께인가? 그제라구요, 그제 밤에. 그때 윤박사 없었지? 「지방에 있었습니다.」 오른편 강도, 왼편 강도는 인간이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거기서 갈라진 거예요. 가인 아벨 역사…. 오른편 강도, 왼편 강도 이 둘이 하나 안 되면 부모가 설 자리가 없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