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을 중심삼으면 종족·국가간의 담도 헐 수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87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을 중심삼으면 종족·국가간의 담도 헐 수 있어

탕감은 선생님이 세계에서까지 그저 바람을 맞아 가지고 미국의 조야에, 전세계 자유세계에…. 이 카터 때에 25개 국이 전부 동원돼 가지고 통일교회 문선생을 때려잡으려고 했었다구요. 그것이 전부 다, 시 아이 에이(CIA)에서 전부 조사한 비밀문서가 다 여기에 들어왔어요. 한국 누구 누구가 투서한 것 다 나와 있다구요. 이놈의 자식들, 기성교회 누구 누구 명단이 다 있다구요. 시 아이 에이에 보고한 것 다 내가 갖고 있는 거예요. 이놈의 자식들, 세상 같으면 다 배때기 째 죽이지요?

그런 사람들 또 때가 되거든 다 한번 불러 놓고 말이예요, 잘 먹여 놓고 한 일주일 동안 쭉 말씀을 들리고 '잘못했으면 회개하지. 손들어라' 할 때 손 안 들면 용서 안 해 주고 이 자식들, 국물도 없다 이거예요. 넌 보따리 싸 가지고 저 섬나라로 가야 돼. 통일교회 사람들이, 세계통일교회 사람들이 한국에 들어와 살려고 그러잖아요. 안 그래요? 집 팔고…. 바로 옆집이 전부 다 통일교회인데 자기는 통일교회 반대하는 입장이니 살 수 있어요? 집 팔고 가야지요. 1.5배면 전부 다 아이고 좋다 하고 전부 팔 거예요. 이래 놓고 판 사람들은 갈 데가 없는 거예요. 한국 땅은 전부 다 통일교회 식구들이 점점점 들어올 거라구요. 내가 결혼시켰으니 내 친척 아니예요? 내가 결혼시킨 사람 어디에 가 살려고 하겠어요? 한국 들어와야지요. 그래서 지금 일본 식구들 여기 들어와 있지요? (일본어로 잠시동안 말씀하신 부분 정리하지 못함)

구라파 애들은 없지? 그래, 그럼 됐다구. 그래서 우리 종족, 우리 종족 하게 되면 벌써 선생님이 축복한 가정이 얼마냐? 한 2만 천 가정 돼요, 이만 천 가정. 알겠어요? 이만 천 가정을 세계에 전부 다 파송한 것은 예수가 재림해 가지고 유대교와 유대 나라가 하나된 자리에 있어 가지고 승리할 수 있는 그 자리를 대신해서 파송한 거와 같은 거예요. 그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김영휘 얘기해 보라구. 그래 2만 천 가정을, 축복한 사람들을…. 그 축복한 가정은 뭐냐 하면, 예수님도 결혼식 못 했지요? 예수님이 아들딸 못 가졌지요? 예수님이 그 당시에 세례요한과 유대교가 하나된 자리에서 결혼식 해 가지고 유대 나라와 이스라엘 나라가 예수님을 중심삼고 로마 나라를 대항할 수 있는 국가적 책임의 자리에 못 나갔기 때문에 죽은 거예요, 그게.

그러나 통일교회 교인들은 결혼했지요? 「예」 통일교회 사람들 아들딸 갖고 있지요? 그게 무슨 아들딸이예요? 사탄세계의 혈통을 중심삼은 아들딸이예요, 하늘나라의 혈통을 중심삼은 아들딸이예요? 「하늘나라…」 그래, 여러분들 아들딸, 예수 믿고 천당가는 거예요, 안 믿고 가는 거예요? 누구 믿고 가는 거예요? 「참부모님」 아니예요. 자기를 낳아준 어머니 아버지가 사랑을 중심삼은 뿌리예요. 사랑의 뿌리가 메시아예요. 메시아가 필요한 것인데 이게 잘려져 있어요. 가정·종족·민족 전부 다 담이 막혀 있어요. 한국만 해도 종족 담이 막혔고, 나라도 담이 막혔지요? 참사랑을 중심삼고 이 담을 헐게 되면 다 열리는 거예요.

그래 전라도하고 말이예요, 경상도하고, 지금 뭐 저 김대중이하고 말이예요, 저 누군가요? 무슨 삼이던가요? 「김영삼」 나는 그 이름도 모르겠다구요. 무슨 삼이? 「김영삼」 반대지요? 통일교회는 전라도하고 경상도하고 반대예요? 「아닙니다」 통일교회는 경상도하고 전라도 하고 부처끼리예요.

또 전라도하고 충청도하고 저 경상도하고 그다음엔 서울 근교, 경기 이북패 전부 하나예요. 우리 통일교회 패에게는 지방 관념이 없어요. 그래, 선생님이 전라도패 붙여 놓지 않아요. '떠나! 이북으로 가!' 하면 이북 가지요? '만주로 떠나' 하면 떠나는 거예요, 안 떠나는 거예요? 「떠납니다」 박정민도 떠나? 왜 남편하고 살라는데 안 살아?

2만 천 가정을, 지금까지 결혼한 사람들을 말이예요, 전세계의 뭐로 배치했느냐 하면 말이지요, 지금부터 2천 년 전에 예수가 와 가지고…. 사가리아 가정, 그 세례요한 일족과 요셉가정 일족 이것이 전부 다 친척이예요. 일족이 하나돼 가지고 유대교회와 나라를 하나 만들 수 있게끔 되는 거예요. 그 예수가 무슨 3년 노정이니 그거 필요없다구요. (녹음이 잠시 끊김)

요사스럽게 뭐 소문낼 필요 없다구요. 통일교회도 그렇다구요. 우리 성진이 어머니만 말 잘 들었으면 말이예요, 내가 욕 안 먹고 세계 하나 만드는 거예요. 아, 이게 죽겠다고 해 가지고 있는 말 없는 말 전부 다 하고 요사스런 바람을 일으켜 가지고 제일 나쁜 것이 남편이라고 뒤집어 씌웠으니 그렇지요. 그러면 이 어머니가 안 나타났을지 모르지요.

그러면 전 세계에 세례 요한과 메시아가 하나될 수 있는 세계적 기반을 선생님이 몇개? 몇개 기반을 갖고 있어요? 「2만 천」 2만 천. 그러니 그 나라는 내가 그 사람들 집에 찾아가게 되면 '아이고 당신은 한국 사람이고 비자가 없이 들어왔다'고 하면서 쫓아내요? 비자가 없더라도, 비자가 없다고 자기 나라에서 잡아가려고 하더라도 날 감춰 주게 돼 있는 거예요, 자기 나라 대통령을 내놓으면 내놓았지 나는 안 내놓게 돼 있거든요. 그러니까 그 나라 대통령이 좋아하겠어요? 그 나라가 좋아하겠어요? 자, 그러니 내가 뭣이 무섭겠어요? (녹음이 잠시 끊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