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나라의 입적은 민족으로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87권 PDF전문보기

하늘나라의 입적은 민족으로

그렇게 천대받았지요. 그거 생각나요? 집에서 쫓겨나고 다 그랬지요? 그 동네에서 쫓겨나고 고향 떠나 가지고 혹은 산을 넘고 들을 건너고 말이예요, 이러면서 눈물흘리고 고향 떠나던 생각들 다 잊지 않았지요? 응? 나도 마찬가지예요. 대한민국 4천 만이 전부 다 통일교회 문총재를 벌판으로 쫓아냈어요. 천신만고해 찾아가 가지고 모진 풍상을 다 겪고 소화시켜 가지고 재상봉해서, 옛날에 저러던 모든 일족이 일국을 중심삼고 탕두질해 먹던 녀석은 다 가 버리고 그들 부하가, 그 아들딸들이 나한테 와서 굴복하며 자기 에미 애비의 무덤을 파 버리는 놀음을 할 수 있는 때까지 왔다구요. 그 이상 복수할 수 있어요?

반대하던 그 집 아들이 나한테 와 가지고 대표적 충성을 하고, 자기 아버지의 무덤을 파 버리려고 하고 '이놈!' 하고 침을 뱉을 수 있는 놀음을 하는 거예요. 역적의 후예라는 이름을 남긴 더러운 아버지라고. 그 이상 복수할 수 있어요? '종씨를 갈겠다, 나는 김씨면 김씨, 김가가 아니다. 그 아무개의 이름을 가진 김가가 싫어' 이래 가지고 자원창씨시대(自願創氏時代)로 들어오는 거예요. 그래 뭐 될 거야? 전부 다 문씨 되겠다는 거예요, 문씨. 거 문씨 되면 진짜 문씨는 어떻게 가려내나? 그랬더니 원 대시(─) 점, 이렇게 한 열댓개 문씨 되도 좋다 이거예요.

거 서양 사람들이 전부 다 한국 종자 받겠다고 그러잖아요. 그렇지요? 여자가 이 나라에 와 가지고 한국 남자 피를 받으려고 하고 말이예요. 서양 여자가 한국 남자, 서양 남자가 한국 여자 뭐하겠다고? 씨 받겠다고. 씨받이 알지요? 씨 받아 가겠다는 거예요. 그 씨 받아서는 뭘하겠어요? 그나라의 왕손이 생겨난다는 거예요. 장손, 왕손이 생겨나요.

통일교회 교인들이 그걸 아는 거예요. 일본 여자들도 그걸 알거든요. 전부 그걸 알기 때문에 저 흑인세계의 남자하고 여자하고 결혼시켜 주더라도 말이예요, 흑인이라고 반대를 안 해요. 왜? 자기가 흑인 나라의 어머니가 되는 거예요. 선생님은 아버지가 되는 거예요. 무슨 아버지? 참사랑 아버지. 알겠어요? 종을 중심삼고 이것 횡적으로 암만 갈라 놓더라도, 360쪽으로 조각조각 나더라도 이것은 전부 다 90각도예요. 일본과 아프리카가 수평이예요. 그런 판국이 벌어진다구요.

그러니까 앞으로…. 나 지금 문총재를 오라는 나라가 많다구요. 가게 되면 그 나라의 저 뭣인가? 케이 비 에스(KBS)가 말이예요, 원 투가 있지요? 쓰리도 있나요? 엠 비 시(MBC)도 있나요? 그거 전부 다 연결해 놓고 내가 한 40일간 수련시키면 한국 백성 어떻게 되겠나요? 나가떨어지겠나요, 안 떨어지겠나요? 누구한테 떨어져요? 기성교회한테 떨어질 거예요? 기성교회 목사 장로들이 전부 다 먼저 떨어질 걸요. 이놈의 간나 자식들, 자기도 천국 못 들어가고 남도 못 들어가게 전부 다 앞길을 막고 지금 사탄의 괴수노릇 하고 있다는 거예요.

자, 그래서 여기에 갔다가, 세계까지 갔다가 선생님이 지금 돌아오지요? 어디까지 왔나요, 어디까지? 남한까지 왔지요? 남한에서 어디까지 가나요? 남한에 와서 벌주나요? 남한에 왔으니 남한에 있는 모든 통일교인들은 고향으로 돌아가라는 거예요. 종족에게로 돌아가라는 거예요.

나무는 하나의 같은 나무와 마찬가지인데 씨가 달라요. 나무들은 푸른 빛은 다 같지만 씨가 달라요. 종족이 다르다는 거예요. 그러면 그 고향의 종족 가운데 씨가 없어요. 참된 씨가 없다는 거예요. 참된 사랑의 씨가 없어요. 그걸 어머니 아버지 중심삼고 형님 누나 일가가 완전히 통일교회 일가가 돼야 돼요. 그래야 자리잡는 거예요. 통일교회 식구 돼 가지고는 안 돼요. 일가가 고향 돌아가서 자리를 잡아야 됩니다.

그래서 형님 누나 할 것 없이, 그다음에는 뭐 매부 할 것 없이 3대 일족이, 할아버지대 아버지대 자기대 3대, 3대가 하나돼야 되는 겁니다. 이래야만 비로소 나라를 위해서 공신이 될 수 있고 나라를 위해서 충신의 길을 갈 수 있는 거예요. 그것이 안 돼 가지고는 일족을 수습하지 못한 그런 가정이 어떻게 나라를 위하나요? 공신이 못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러면 통일교회 식구들이, 축복받은 식구들이 그거 돼 있어요, 안 돼 있어요? 안 돼 있지요? 그렇기 때문에 종족적 메시아 되는 것은 완전한 일족을 중심삼고 이런 기반을 닦아 가지고, 그 기반을 중심삼고 김씨 문중, 박씨 문중을…. 잔치하면서 선생님만 소개하면 되는 거예요. 우리 나라와 세계의 중심으로 이러이러한 분이요, 이분이 누구냐 하면 우리 조상 중의 조상이라고, 이렇게 자기 가정에서 그렇게 할 때 그거 반대하지 않고 '옳소, 천하가 다 그렇게 됐소. 세계가 다 그렇게 됐소' 하게 될 때는 그 나라에서부터 하늘나라의 새로운 입적시대가 벌어진다 이거예요.

입적은 종족이 하는 것이 아니예요. 민족이 하는 거지요. 왜 종족복귀하려고 그러느냐 하면 말이예요, 열두 지파를 편성함으로 말미암아 그 나라의 국권을, 본향 땅에 나라의 주권 기반을 형성할 수 있다는 거예요. 그러니까 노력하는 여하에 따라서 지파편성하는 데 있어서는 얼마만큼 공을 많이 세우느냐 하는 것이…. 세계에 널려 있는 씨족을 중심삼은 통일교회의 경쟁시대로 들어가는 것이다 이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 반대하다가는 망해요. 이제부터는 가만 안 놔둔다 이거예요. 옛날에는 몇십년 끌고 몇백년 끌고 나갔지만 말이예요, 이젠 즉각적으로…. 영계에서 가만 안 두는 거예요. 그런 시대가 온다구요.

여기 일본 천황 돌아갔지요? 김일성이 돌아가게 되면, 이제 김일성이만 돌아가는 날에는 공산주의 다 없어지는 거예요. 북괴니 뭐니 다 없어지는 거예요. 그다음엔 통일교회밖에 남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