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는 수산사업이 부를 콘트롤한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89권 PDF전문보기

앞으로는 수산사업이 부를 콘트롤한다

포부를 가지고 희망을 가지고 하는 자기 실천장이예요, 실천장. 활동한 실천장에 어느 누가 점령하지 못하는 공고한 기반을 닦아야 할 것이 하나님이 원하는 뜻 아니예요? 미국에 나가 있더라도 미국에서 내가 닦아놓은 기반을 누구도 못 빼앗아요? 시 아이 에이(CIA)가 별의별 짓을 해도 못 뺏아요. 내가 이번에 뭘 얘기했느냐 하면 통일교회 사상을 공화당 이름으로 증명했어요. 안 하면 다음엔 안 되겠다구요. 여러분들이 집어 내면 난 민주당 해야 되겠다구요, 민주당. 둘중의 하나 가능한 것이 현재 뭐냐 하면, 지방 상원의원 전부 다 미국 지도자회의를 통해 가지고, 이번에도 샌디에이고에서 450명 지도해 가지고 손들고 선서하고 다 이 놀음이 벌어지는 거예요. 여러분들이 지금 세상을 모르잖아요. 선생님이 무슨 선전하기 위해 이렇게 얘기하는 줄 알아요?

미국도 이제 섭리로 볼 때 전체방향이 정치방향, 경제방향…. 그래서 내가 수산사업을 왜 그렇게 하느냐? 앞으로 수산사업이 세계의 모든 부(富)를 콘트롤하는 키(key)가 된다구요. 지금까지는 목장이니 무슨 사업이니, 육지에서 뭘해서 먹고 살았지만 앞으로는 그게 아니예요. 양식(養殖)하게 되면 이것은 얼마든지 먹고 살아요. 그렇기 때문에 바닷가에서, 이를 테면 마이애미 같은데 빌딩, 호텔이 있잖아요? 고기 호텔이 수십층 수백층 올라가는 거예요. 알겠어요? 파이프가 몇 층 하게 되면 콤퓨터식으로 혼자 전부 다 먹여주고 말이예요, 그 물 온도를 재면서 자동적으로 전부 다 몇 백층이라도 물 조정할 수 있는 거예요. 그런 시대에 왔다구요. 그거 내가 개발한 거예요. 해수(海水)를 얼마든지 두어 가지고 그걸 갈지 않고 녹화장치를 해 가지고 1년이고 쓸 수 있게끔 말이예요. 그거 다 개발해 놨어요.

그러면 목장 같은 것 그렇게 크게 해 가지고 밥먹고 사느니보다도…. 아니예요. 백평도 안 돼요, 백평. 한 오십 평만 해 가지고도 한집 살림은 문제 없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런 것을 생각하기 때문에 높은 산에도 지금 전부…. 지금 그렇잖아요? 바닷물은 얼마든지 많잖아요. 끌어들여서…. 정 없으면 소금물 타서 염도 맞추면 되는 거예요. 얼마든지 할 수 있다구요, 얼마든지. 그리고 산에도 전부 다 양식장 만들어 가지고 그거 한 사람 관리해 가지고 수십만 수백만이 먹고 살 수 있는 양식을 할 수 있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그래서 이번에도 내가 미국 가 가지고 바다에 가서 그 놀음 한 거예요. 어종들, 전부 다 좋은 어종들 찾아 다니면서 이거 잡아라!

그 한 마리 잡기 위해서 말이예요, 그저 비가 오고 바람 부는 날도 나가는 거예요. 나가 가지고…. 그런 날은 안 물거든요. 하루에 한 마리도 못 잡는 거예요. 못 잡아 가지고 눈이 뿌해 가지고 지쳐서 들어오고, 야, 저런 고기 한 마리를 잡기 위해서 고생을…. 그게 뼈가 녹는 거예요. 너 한 마리를 잡기 위해서 하루종일 고생하고 한 마리 못 잡고 후회하던 과거의 내가 보턴만 누르면 수백만, 수천마리, 수만마리가 전부 다…. 하루만 잡아요? 자기 계획하는 빌딩에 전부 다 그것이 쌓여 가지고 수만 마리 수십만마리 자라고 있는데? 그땐 기분이 얼마나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