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중국·일본을 연결해서 이룰 태평양문화권시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94권 PDF전문보기

한국·중국·일본을 연결해서 이룰 태평양문화권시대

일본 사람 70만 명 교육을 왜 하려고 하는지 알아요? 이거 안 해 놓으면 안 된다구요. 태평양시대가 온다구요. 태평양문화시대가 오는 거예요. 이 일본 사람을 교육함으로 말미암아 한국이 주체가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 사람들이 한국에서 교육받았고 출발이 한국에서 됐느니만큼, 또 사상적 기조가 여기 있느니만큼 자동적으로 싸우지 않고 일본 사람을 중심삼은 연합을 시켜 가지고 그들이 태평양의 주역은 한국 사람이 되지 않을 수 없다는 입장에 서야 된다구요. 내가 어저께는 그런 얘기 안 했어요. (웃음) 그렇잖아요? 「예」 아, 어제는 태평양문화권을 몇 번 얘기를 했는데, 그런 얘기는 안 했다구, 이놈의 자식들.

그래 가지고는 중국 가는 거예요. 한국 사람이 먼저 들어가고 일본 사람이 들어가고 그래서 태평양문화권을 묶는 거예요. 누가 주역이 되느냐? 이게 문제예요. 그때 가 가지고 쟁탈전할 수 없다구요. 이거 지도를 딱 만들어 놓고 사상적 기반 딱 해 놓으면 아시아는 완전히 묶어지는 거예요. 통일 운세의 기반이 거기서 뿌리가 내리는 거라구요.

선생님이 괜히 하는 게 아니라구요. 70만 교육하는 게 교회 짓겠다고 그러는 게 아니라구요. 이래 놓으면 한국에서 교육받았으니, 그 사람들이 교회를 짓고 못 짓고 교회가 문제가 아니예요. 자기 일가를 옮겨 오려고 그래요, 일가를 . 그럼으로 말미암아 일본경제 전체가 한국을 통해서 대륙과 연결되는 거예요. 그러면 한국은 가만히 있어도 사는 거예요. 알겠어요? 중국 사람 왔다갔다하지, 일본 사람 왔다갔다하지. 여기에 정착지, 여기가 전부 유원지가 되는 거예요. 또 그럴 수 있는 자연적 여건을 갖추고 있는 거예요. 그러니까 앞으로 모든 나라 사람들을 전부 수습할 수 있게끔….

여러분들 가 가지고는 말이예요, 앞으로는 한국의 금강산을 개발하게 된다면 한국에 있어서의 관광지는 세계에서 최고가 돼야 돼요. 금강산하고 설악산을 잘 꾸며야 돼요, 도로부터. 그거 해수욕장 개발로부터 이거 잘 꾸며야 돼요. 그래 가지고 그곳이 추워지면 안 되겠으니 제주도까지 연결해 가지고 하는 거예요. 여름에는 동해안 서해안, 겨울에는 제주도가 관광지가 되는 거예요. 그래서 내가 그런 걸 생각하고 제주도에 관심을 가지고 지금까지 제주도에 땅도 사고 그랬던 거라구요.

지금 교회 허가난 데 있나? 다들 너희들이 맡은 지역에 허가가 다 나와 있나?「예」여기 앉은 사람 가운데 허가 안 나온 곳 손들어 봐! 그 교회 에이(A)타입으로 지어 놓으면 좋을 거예요. 「지금도 허가만 하게 되면…」 그거 허가 내야지요. 없으면 협회장을 팔아서라도…. (웃음) 그래야지요. 협회장 팔면 얼마나 받을까? (웃음) 나라 살리기 위해서 그런 놀음도 해야지 별수 있어요? 그거 나라 살리는 거예요.

이걸 해서, 전적으로 내가 지금 생각하는 것이 말이예요, 우리 조선소에서 이제 훼리 보트를 만들든가 해서 우리 자체로써 부산에서 일본까지, 한일간을 왔다갔다할 수 있게끔 해야 돼요. 비행기를 타게 되면 비싸지요? 「예」 배보다 비싸잖아요? 어떻게 싸게 해서….

그래서 지금 생각하는 것은 3백 불 미만이 돼야 된다는 거예요. 3백 불이면 얼마야? 삼 오 십오(3×5=15), 일본 돈으로 말하면 4만 엔이예요. 그러면 뭐 중고등학교 아이들까지 전부 다 올 수 있을 거라. 이래 놓으면 대량 끌어다가…. 전도도 필요 없어요. 알겠어요? 그거 자꾸 해 놓으면 말이지요, 그 부락 전체가 `우리 마을에 교회 하나 세워 줘. 저 사람은 통일교회 교인 되겠다고 자꾸 그래서 한국에 데려다가 교육시키려 그런다'고 자연히 그렇게 되는 거예요. 70만만 해보라구요. 그 지방이 어떻게 되겠나.

와서 교육받고는 전부 다 자매결연으로 묶어 주는 거예요. 그래 놓고는 일본 사람하고 한국 사람하고 결혼시키는 거예요. 알겠어요? 우리 나라가 되는 거예요. 안 그래요? 축복받은 가정이 일본에 있으면 그건 우리 나라 가정 아니예요? 안 그래요? (웃음) 그다음엔 중국 사람하고 한국 사람 묶어 가지고 중국에 가서 살면 중국도 우리 나라라구요. 괜히 내가 합동결혼식한 줄 알아요? (웃음) 그것 때문에 내가 욕을 얼마나 많이 얻어먹었게, 세계적으로. 이제는 세계적으로 다 닦아 놨다구요, 이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