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체를 쓴 부모가 되지 않고는 실체세계를 주관 못 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96권 PDF전문보기

실체를 쓴 부모가 되지 않고는 실체세계를 주관 못 해

그래, 애승일이 귀한 것을 알았어요? 「예」 영계에 애승일이 없으면 선한 영들이…. 내가 축복해 주는 환경에 따라 가지고 그 영계가 전부 이제는 한국으로 집중하는 거예요. 전부 다 철옹성같이 해서 몰려온다는 거예요.

이놈의 자식들, 전부 다 악당의 괴물들, 전부 다 나쁜 생각 가지고 나라를 탕두질해 먹을 놈의 자식들 말이예요. 야당 당수들 뭐 어떻고 어떻고 이런…. 내가 이번에 전두환이 가만히 보니까 불쌍하더라구요. 끌어내긴 내가 끌어냈거든요. 백담사 보낸 것도 내가 보내게 한 거예요. 이놈의 자식들, 뭐 너희들은 잘할 것 같아?

「아버님, 그동안 저희가 이해가 안 되는 게, 김일성이가 그렇게 많은 사람을 죽였는 데 그 죽임 당한 사람들이 왜 가만히 있느냐 하는 것입니다. (김영휘 협회장)」 아, 영계에 순차가 있는 거야. 해방권이 되어야, 완충돼 가지고 전부 다 여기서 풀어 줘야 영계도 동원되는 거야. 때가 다 되니까 공산당이 전부 다 무너지는 거야. 미국 대통령과 기독교가 하나돼 가지고 하나의 통일적 세계권을 이루지 못한 것을 탕감복귀할 조건적인 시대에 왔기 때문에 공산당은 세계에서 물러가야 된다는 거지.

「그러니까 공산주의 세계에 주도권자가 없어지기 때문에 피살당했던 분들이 동원될 수 있는 겁니까? (김협회장)」 그럼. 이제 그런 때가 오는 거야. 선생님 권한 가지고 한계선을 넘었기 때문에 이제 내 마음대로 하는 거야. 여기서 한계권을 넘은 것이 전부 다 세계에 연결되어서 즉각적으로 그런 시대로 넘어왔지만, 자꾸 넘어오는 거야. 자꾸 확대되어 자꾸 넘어오는 거야. 그렇기 때문에 텔레비전 방송 40일만 하게 되면 세계 50억 인류가 40일수련을 받는 것이 돼요. 얼마나 돌아가겠나 보라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미국이 하려면 마음대로 할 수 있는 거예요. 소련이 하려면 소련이 마음대로 할 수 있는 거예요. 미국이 아니면 소련이 하는 거예요. 장자권 복귀시대이기 때문에. 너와 나와 같다 이거예요. 이렇게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섭리가 그렇게 돼 있다구요. 그러니까 어쩔 수 없어요. 원리적인 관점에 있어서 이런 때가 안 오면 안 되는 거예요.

동서 백림(伯林)의 벽이 왜 무너지느냐? 안 무너지면 안 된다 이거예요. 안 무너지면 선생님의 가르침이 틀려요. 이 원리가 무슨 수작해 가지고 적당히 긁어 모아 가지고 만들어진 게 아니예요. 영계와 투쟁해 가지고 이긴 터전 위에 세워 놓은 거예요. 절대적이라구요.

선생님은 벌써 여러분들이 나타나기 전부터, 이런 마음 가지고 투쟁할 때부터, 소년시대에 이 일을 위해서 기도할 때부터 나타나는 거예요. 가르쳐 주는 거예요. 특별한 사람은 나타나기 전에, 낳기 전부터 선생님이 가르쳐 줘요. 그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하나님은 알아요. 앞으로 어떠한 백성에서 어떠한 형태로 아담 되는…. 아담은 뭐냐 하면 하나님의 몸이예요. 아담을 창조한 제일 중요한 목적이 뭐냐? 실체세계를 주관하기 위해서는 실체를 쓴 부모가 돼야 돼요. 무형의 힘 가지고는 주관 못 해요. 아담은 실체를 쓴 부모예요.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에 들어올 때 영계에서 선생님이 직접 가르쳐 준 사람들을 협회장이 마음대로 처리하면 안 돼요. 잘못했다가는 영계의 협회장 조상들이 전부 다 수십 단계 떨어져 내려간다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여기 들어온 사람이 잘못함으로 말미암아 영계에 있는 그 선한 기준이 그냥 거기에 머물지 않는 거예요. 자꾸 떨어져 내려가요. 뿌리가 내려가니 따라 내려가야지 별수 있어요? 통일교회 잘못 믿다가 영계에 가게 되면 조상들이 모가지를 쥐고 지옥에 갖다 처넣는 거예요. 그러지 않고는 영계에 질서도 없다는 놀음이 벌어지거든요. 영계 자체에서 처분해 버리는 거예요. 아까 말한 자기 일족에서 처단하는 거와 마찬가지로 여러분의 조상들이 전부 지옥에다 처넣는 거예요. `선조의 공적을 통해서, 은덕을 통해서 복받을 수 있는 시대를 맞게끔 해주었는데, 이놈의 자식들 네 맘대로 해? 너는 혼자가 아니야!' 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우리 인류는 역사적 대표예요. 알겠어요? 전부 다 자기 선조들의 주식회사예요, 주식회사. 여자 주식회사, 남자 주식회사예요. 사장이 꺾여 나가면 회사가 전부 다 깨져 나가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이 통일교회 사람들 뭐 대학을 보내겠다 해 가지고 대학 보내고…. 대학 가는 녀석들 앞으로…. 지금은 할 수 없으니 내가 가만두지요. 법의 시대가 안 됐기 때문에 가만히 두지만 종자머리까지 내가 안 보려고 하는 거예요. 샅샅이 들춰서 처리하는 거예요. 나라의 비상 때를 위해서 나라로부터 소명이 내렸는데도 불구하고 그걸 적당히 조건삼아 가지고 피해 가지고 뭐 하겠다고? 어림도 없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