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족적 메시아가 자기 종족을 수습하면 나라가 수습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98권 PDF전문보기

종족적 메시아가 자기 종족을 수습하면 나라가 수습돼

본래 부모가 잘못했어요. 그런데 종족적 메시아 예수가 타락하지 않고 승리한 입장에 서게 되니까 아담가정 전부 다…. 아담이 타락했거든요. 아담이 1차 실패한 것을 복귀하는 것입니다. 선생님은 국가 대표인 동시에 세계 대표예요. 중앙에 있다구요. 여러분들은 종족 대표로 횡적으로 벌어지는 것입니다. 그다음에는 뭐냐 하면 여러분들의 가정입니다. 알겠어요? 선생님을 믿고 선생님이 닦은 터전 위에서 선생님 대신 싸우는 것입니다. 꽃은 가지에 피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줄기나 종대 순에 피는 것이 아닙니다. 가지에 피는 것입니다. 선생님은 세계적 중심, 국가적 중심을 다 탕감했기 때문에 사탄이 공격 못 해요. 그래서 여러분들을 종적인 입장에서 횡적으로 선생님 대신 예수가 승리한 것과 같은 자리에 보내 주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뭘하느냐? 예수의 책임은 뭐냐? 아담가정이 실패한 것을 수습해야지요?

여러분들의 어머니 아버지가 원수 아니예요? 그렇지요? 하늘 편 국가와 세계적 중심인 참부모를 중심삼고 볼 때 여러분의 부모들은 원수예요. 일족의 부모 아니예요? 그렇지요? 일족의 부모가 원수였습니다. 여러분들은 둘째니까, 둘째는 아벨의 입장이니 부모님을 해원성사시키고, 하나님을 해방해야 되고, 여러분들의 일족인 가인을 해방해야지요? 축복가정들이 가 가지고 자기의 어머니 아버지를 중심삼고 할아버지 할머니까지 3대, 할아버지, 아버지, 형님, 사위기대를 중심삼아 가지고 전부 다 참부모를 부모와 같이 모실 수 있게 해야 됩니다. 그렇게 되면 비로소 참부모로 말미암아 전부 복귀되는 것입니다.

그럼으로 말미암아 타락하지 않은 아담가정, 예수가정, 재림주 가정이 연결될 수 있는 입장이 됨으로써 사탄권 해방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이런 책임을 해야 됩니다. 중앙에 있는 국가와 세계, 천주적인 부모의 뜻을 이어받아 반대하던 자기 가정에 연결해야 됩니다. 원수들이예요, 이게. 전부 다 반대하고 쫓아내지 않았어요? 이것을 복귀함으로 말미암아 지금까지 반대한 부모들이 조상의 자리에 올라가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일족의 조상의 자리에 올라가는 것입니다.

왜 이래야 되느냐? 그럼으로 말미암아 여러분의 조상들이 타락하지 않은 부모의 자리에서 하나님의 품에 품기게 됨으로 말미암아 비로소 그 고향이 여러분들의 고향이 되는 것입니다. 고향이 생겨납니다.

여러분들의 고향이 평안도 정주예요? 그것은 부모님의 고향입니다. 왕이 태어난 고향이지, 백성들이 태어난 고향이 아니잖아요? 여러분의 어머니 아버지를 복귀함으로 말미암아, 일가를 복귀함으로 말미암아 비로소 여러분의 고향이 하늘나라의 고향이 되고, 여러분의 부모가 하늘나라 혈족의 부모가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종족적 메시아가 부모님의 뜻을, 하나님의 뜻을 받들어 가지고 자기 종족을 전부 수습하게 되면 나라가 수습되는 것입니다. 열두 지파, 열두 종족만, 열두 종족적 메시아만 하나되면 나라는 복귀되는 것입니다. 시일이 문제라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그렇기 때문에 종족적 메시아는 장자권을 복귀하고, 부모로서 아담가정이 실패한 것, 예수가정이 실패한 것, 그다음에 사탄세계의 전부를 수습할 수 있어야 됩니다. 선생님이 그걸 전부 극복하고 승리했다 이것입니다. 그러니까 하나님 대신, 하나님을 중심삼고 선생님이 배치한 것입니다. 영계에서 배치한 것이 아닙니다. 지상에서 동서남북을 중심삼고 2만 이상의 축복가정들을 뿌려 버린 것입니다.

이스라엘 나라가 4천 년 동안 고대하던 메시아가 여러분들의 일족에 왔다는 사실은 뭐냐 하면, 여러분의 일족들이, 이 유서방이면 유서방 일족이 주류 종교권, 유대교와 기독교권의 자리에 들어간다는 것입니다. 아무 공이 없는 여러분들의 어미 아비들이 몇천 년 동안 하늘 앞에 메시아를 그리며 공을 세운 유대교와 기독교문화권을, 아담으로부터 노아, 아브라함 등을 세워서 형성하던 주류 종교권을 여러분들이 일대에 탕감하여 이어받는 것입니다. 아담, 노아, 아브라함, 이삭, 모세, 예수, 선생님, 그리고 하나님의 해원이 성사되는 것입니다. 짧지만 우리 가정에서 그런 일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이스라엘 나라의 목적이 뭐예요? 메시아를 맞는 것 아니예요? 그렇잖아요? 우리 일족의 소원이 뭐예요? 메시아를 맞는 것입니다. 마찬가지예요. 여러분들이 방계지만 이제 선생님이 주류와 같은 특권적 혜택을 부여한 것입니다. 그것이 종족적 메시아야! 여러분들이 종족적 메시아가 될 게 뭐야?

종족적 메시아는 자기가 죽더라도 안 하면 안 되는 것입니다. 여편네는 어머니 노릇을 해야 되고, 남편은 아버지 노릇을 해야 돼요! 그래서 다시 낳아 줘 가지고 접붙이는 놀음을 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러지 않고는 돌아오지 못합니다. 못 돌아와요. 이 중앙에 못 옵니다. 잘라 버리는 것입니다. 어물어물하다가는 전부 다 빼앗겨버리는 것입니다. 일본 사람들을 배치하려고 합니다. 종족적 메시아,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종족적 메시아는 장자권이 복귀된 기반 위에서 부모권 해방을 위해서 오시는 주님이 개인 아벨, 가정 아벨, 종족적 아벨, 민족적 아벨, 국가적 아벨, 세계적인 아벨권을 대표해서 기독교와 미국 나라가 못 한 것을 다시 접붙여 가지고, 반대하던 공산당까지 무너뜨리고 통일천하할 수 있는 환경적인 여건을 갖춘 터 위에 보내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천상에서 재림주를 보내던 것과 마찬가지로 하나님 대신 부모가 여러분들을 종족적 메시아로 보내서, 이스라엘 나라가 4천 년간 준비한 메시아를 맞기 위한 약속의 기반인 종교 주류권을 여러분에게 상속해 준 것입니다. 밥덩이 찾아 다니겠어, 이놈의 자식들? 하늘의 이런 혜택을 받고도 청맹과니들이 되어 가지고 대가리가 된장통같이 되어 세상을 모르는 패들이야! 이걸 확실히 가르쳐 줘야 돼! 알겠어?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