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족적 메시아의 책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98권 PDF전문보기

종족적 메시아의 책임

그렇게 반복하면서 가르쳐 줘도 그걸 몰라? 이놈의 자식들! 종족적 메시아의 책임이 뭐야? 왕권 복귀야. 여러분들의 집에까지도 왕을 모실 수 있는 준비를 해야 됩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 말이 뭐냐? 왕권 복귀를 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하늘과 땅을 연결지을 수 있는 왕권입니다. 그 종대뿌리와 종대순을 통하는 모든 진액이 어느 가지에든지 가야 됩니다. 그래야 나무가 살지요? 왕권 복귀는 가정을 통해야 됩니다. 개인적 왕권, 가정적 왕권, 종족적 왕권을 다 통해야 됩니다. 여러분들은 종족을 중심한 왕입니다. 그래, `그리스도와 더불어 왕 노릇 한다' 그랬지요? 안 그랬어요? 「그랬습니다」 왕권 가정을 중심한 종족적 메시아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선생님의 가정을 중심삼고 절대 하나되어야 됩니다. 여러분의 아들딸보다도, 여러분의 어미 아비보다도, 누구보다도 선생님의 아들딸하고 하나되어야 됩니다. 같이 묶어 주는 것이 사방으로 벌어져야, 가정적으로 연결해야 국가 왕권, 세계 왕권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복인지 뭔지, 세상에 지금 무슨 일이 벌어지는지도 모르고 청맹과니가 되어 가지고 똥개같이 되어 있어, 이놈의 자식들이. 종족적 메시아가 뭔지 알겠어? 「예」

먼저 뭘해야 하느냐 하면 세계적 장자권 복귀를 해야 됩니다. 그걸 선생님이 다 한 것입니다. 그렇지요? 기독교가 못 하고 미국이 못 한 것을 전부 다 한 것입니다. 미국과 기독교를 하나로 만들어 가지고 장자권을 복귀한 것입니다. 그 기반 위에 부모가 서야 되는 것 아니예요? 이래 가지고 부모가 땅에 섰기 때문에 비로소 여러분들을 파송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역사이래에 처음 있는 일인데 그걸 모르고 있어. 로마 법황을 중심삼고 임명받은 주교들과 같이 세계적으로 활동하는 사람들이 되어야 할 텐데, 이게 못난이들이 되어 있어요. 천번 만번을 죽더라도 여러분들에게는 가당치 않은 은사입니다.

여러분들이 언제 장자권 복귀를 하고, 언제 개인 탕감을 해 놓았어요? 선생님은 죽느냐 사느냐 하는 문제를 놓고 삼각지대에 가서 내 생명을 제물삼아 사방으로 사탄한테 끌려 다니면서 핍박받았어요. 그러나 죽으면 안 됩니다. 옛날에는 죽으면 제물 되었지만, 지금은 죽으면 안 됩니다. 선생님이 그 놀음을 하지 않았어요? 세상의 똥개 같은 녀석들이 전부 선생님을 우습게 알았다구. 안 건드린 사람이 어디 있어? 부모가 피땀을 흘리면서 사지에서 닦은 공적인 터전을 유린해 먹는 똥개 같은 놈들이라구. 무슨 말인지 알겠어? 「예」 정신을 똑바로 차리라구!

내가 제주도에 뭘하러 자주 오는 줄 알아요? 여러분들이 하나되면 제주도는 빨리 복귀되는 것입니다. 선생님은 어떤가요? 선생님이 이 길을 위해서 가정을 파괴했어요, 안 했어요? 보라구요. 성진이는 지금까지 반대하고 다 그러지 않아요? 할수없어요, 그건. 2차대전 후에 책임 못 함으로 말미암아 그렇게 된 것입니다. 가정이 전부 다 꺾여 나가는 것입니다. 그걸 다시 복귀해야지요. 그러려니 2중, 3중의 십자가를 지는 것입니다. 36가정이 책임 못 했어요. 그래서 흥진이가 죽은 것입니다. 보라구요. 신기하지요? 유협회장이 둘째였지요? 김원필, 유효원, 김영휘가 삼위기대 아니야? 둘째였던 유협회장이 객사했어요. 왜? 선생님 가정의 희진이를 책임졌던 것이 유협회장이었어요. 객사했지요? 그렇지요? 전부 둘째예요. 우리 가정에 있어서 둘째 삼촌도 객사했어요. 탕감법에는 용서가 없는 것입니다. 할아버지 시대에도 둘째가 객사했어요.

종적으로 보게 되면 성진이, 희진이, 효진이가 3대입니다. 둘째인 희진이가 죽었지요? 그다음에 효진이를 중심삼고 볼 때 효진이가 첫째고 둘째가 흥진인데, 흥진이도 죽었지요? 다 객사했어요. 그거 왜 그렇게 되었는지 알아요? 대한민국이 책임 못 하고, 36가정이 책임 못 하고, 축복가정들이 책임 못 했기 때문에 선생님의 가정에까지 사탄이 침범해 들어온 것입니다. 영계에 가 가지고 그 책임을 피할 수 있어요? 그 앞에서 어떻게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대번에 멱살을 잡고 `이 자식아! 뭘했어, 이 자식아!' 하는 것입니다.

요전에 흥진이가 와 가지고 전부 다 기합을 주고 두들겨 팼지요? 나를 죽인 통일교회 패들이라는 것입니다. 선생님의 말이 맞아요, 안 맞아요? 여러분들이 둘째 번이예요. 선생님을 중심삼고 볼 때 둘째 번이라구요. 종적으로 이젠 조상의 죄가 없어요. 내가 다 탕감해 줬어요. 횡적으로 탕감만 하면 됩니다. 반대가 없어요. 3년 동안 의무적으로 해보라구요. 어머니 아버지를 비롯한 일족을 복귀하고도 남아요.

밤잠을 잘 수 있어요? 선생님의 말이 맞아요, 안 맞아요? 얘기해 보라구. 맞아, 안 맞아? 「맞습니다」 장자권을 복귀한 후에는 부모권 복귀해야지요? 「예」 그래야 왕권이 복귀되어 본연의 기준으로 돌아가지요?

360도, 세계 어디에 가든지 가정을 중심삼고 중앙에 가야 됩니다. 나무 진액은 사방에 있는 모든 가지로 통하고, 순으로 뿌리로 마음대로 가지요? 마음대로 가잖아요? 그와 마찬가지로 선생님이 나무 진액이 통하듯이 중앙을 통해서 마음대로 갈 수 있는 길이 되어 있어야 되는 것입니다. 그런데 그렇게 안 되어 있잖아요. 그렇지 않으면 여러분들이 고향으로 못 돌아갑니다. 하늘나라의 고향에 못 가는 것입니다. 고향이 없어요.

왜 종족적 메시아가 필요하냐? 하늘 고향과 하늘 부모에게서 안 태어났어요. 고향이 하늘나라의 고향이 못 되고 부모가 하늘나라의 부모가 못 되었으니 이것을 만들어 놓아야만 세계에 태어난 만민들이 하늘나라의 백성이 되고, 하늘나라의 고향을 갖고, 하늘나라의 혈통을 이어받은 본연의 자리로 들어오게 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됨으로 말미암아 지상천국이 되는 것입니다. 이건 논리적이라구요. 똑똑히 알았어요? 「예」 종족적 메시아 하면 가인 아벨을 생각해야 됩니다. 장자권 복귀, 그다음에 뭐요? 「부모권 복귀입니다」 부모권 복귀예요. 아담 해와가 혈통적으로 더럽혀졌습니다. 뿌리가 잘못되었지요? 그러니 축복받아 가지고 참부모와 혈통적 인연을 맺어야 됩니다. 그럼으로 말미암아 한 뿌리가 되는 것입니다. 그래요, 안 그래요?

그럼으로 말미암아 비로소 왕권이 벌어져요. 동서남북으로 열매를 맺을 수 있어야 그 나무를 주인이 보호하는 것입니다. 안 그래요? 열매를 딸 수 있어야 영원히 보호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예수님이 예루살렘에 올라가다가 열매 없는 무화과나무를 저주했지요? 여러분들의 아들딸들이 하늘의 아들딸로 태어날 수 있는 본연의 기준으로 돌아가야 영원히 보호받는다는 것입니다. 그래야 성경이 탕감복귀의 원칙을 중심삼고 논리적으로 다 맞는 것입니다. 부모권을 중심삼고 왕권까지 설정해 가지고 지상, 천상의 영원한 하늘의 장손권을 만들어 놓아야 됩니다. 알겠어요? 아담으로부터 노아를 거쳐 쭉 내려 오면서 장손을 복귀하려고 한 것 아니야?

종족적 메시아면 첫번째로 뭘해야 된다구요? 장자권 복귀! 장자권을 복귀 안 해 가지고는 메시아가 나올 수 없어요. 국가적 기준이예요. 예수님 때도 유대교와 이스라엘 나라를 중심삼고 국가 기준이 가능할 수 있는 때가 되었던 것입니다. 로마 하나만 소화시켰으면 세계는 전부 다 끝났을 것입니다. 오늘날 한국에서 선생님이 그 놀음을 한 것입니다. 나라를 수습하고, 유대교와 로마제국과 마찬가지인 기독교와 미국도 수습해 가지고 돌아 들어온 것 아니예요? 그랬어요, 안 그랬어요? 「그러셨습니다」 예수가 원로원을 소화 못 시켰던 것을 탕감해서 선생님이 미국 국회에 영향을 미쳐 가지고 미국 대통령으로부터 미국 국민에 이르기까지 방향을 전부 다 잡아 갖추어 가지고 돌아온 것입니다.

이제 통일교회에 대한 반대가 없어요. 요전에 우리가 국회의원들을 출마시켰지요? 이놈의 자식들! 그런데 왜 21일, 40일 수련받는다고 약속해 놓고 안 받는 거야? 이놈의 자식들 그러면 모가지 잘라야 된다구요. 그들은 꼭대기에서 떠벌리고 있지요? 우리는 밑창에서부터 쌓아 올라가는 것입니다. 이렇게 쌓아지는 것은 누구도 점령 못 해요. 국회까지 전부 다 정비하려고 그러는 것입니다. 이게 통반격파입니다.

통반격파가 무엇을 중심삼고 되느냐? 종족적 메시아 아니예요? 알겠어요? 「예」 그 말이 그 말입니다. 홈 처치 기반 아니야? 이놈의 자식들, 말하는 것 보게 되면 뭐 어떻고 어떻고….

그래서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부모님으로부터 생명의 씨를 이어받아 하늘나라의 사랑과 하늘나라의 생명과 하늘나라의 혈통을 전체에 심어 놓음으로 말미암아 한 뿌리가 되는 것입니다. 사탄이 거기에 우거할 수 없지요? 이론적으로 딱 맞는 것입니다. 그래야 다 끝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