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권복귀는 먼저 선생님의 가정과 하나되어야 이뤄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98권 PDF전문보기

왕권복귀는 먼저 선생님의 가정과 하나되어야 이뤄져

아들딸이 많은 게 복이예요, 없는 게 복이예요? 「많은 게 복입니다」 그거 믿을 만하니까 많이 가지라구요. 만약에 어머니가 20년 동안 그만큼 못 가졌더라면 어떻게 되었겠어요? 하늘이 늴리리 동동 냅다 몰아 준 것입니다. 안 몰아 주었으면 어떻게 되었겠어요? 문제가 컸을 것입니다. 어머니를 여러 사람 세워서라도 열두 수를 갖춰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왕궁법이 지금까지 그렇게 나온 것입니다. 이 한때를 맞추기 위해서 복귀역사에 궁녀들이 나타난 것입니다. 그렇게 해 나왔지요? 이 한때 써먹기 위해서 그렇게 해 나온 것입니다. 하늘이 통일교회를 사랑했기 때문에 그렇게 준 것입니다. 어머니가 20년 동안 무척 고생했지, 열넷을 낳았으니까.

원리강의를 내가 한번 들어 보면 좋겠구만! 옛날에 유협회장이 원리를 쓸 때 다 야단하던 생각이 나요. 왜 유협회장을 통해서 원리책을 쓰게 했을까? 내가 직접 썼으면 좋았을 텐데. 원리 원본이 지금 있지요. 어디에 있을 거라구. 내가 요즘에 그것을 참고 한번 하고 싶다구.

「아버님!」 응? 왜? 「복귀는 부모가 하는 게 아니고 자녀가….」 본래의 하나님의 역사 가운데는 복귀역사가 없어.「이제 구원섭리시대는 끝나고 애원섭리시대가 오는데, 그렇게 본다면 구원섭리는 하나님이 하고 인류는 탕감복귀의 길을 가는 것이 지금까지의 길인데, 그럼 애원섭리시대는 하나님과 인간이 공존하는 것입니까?」 이제는 하나님이 사랑으로 직접 주관하는 거야. 「그렇게 알고 있습니다」 구원섭리는 탕감이 아니야. 재창조가 필요 없어요. 타락한 거지. 사랑의 상대를 만들 필요가 없다는 거야. 투입시대가 지나간다는 거야.

하늘의 사랑을 받지 못하게 사탄이 백방으로 나라를 중심삼고, 세계를 중심삼고 가로막아 나왔거든요. 그것이 다 없어지는 것입니다. 사탄도 이제 사랑으로 하나되어야 됩니다. 타락하기 전의 입장에 올라와 있기 때문에 사탄도 천사장으로서 후원해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반대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두운 권세가 없어진다는 것입니다. 이제부터 천지가 밝아집니다.

이제부터는 한국에서도 천재적인 사람들이 많이 나옵니다. 요즘도 그렇잖아요? 40년만 넘게 되면 천재적인 사람들이 많이 나옵니다. 선생님의 고희 때 예술가들이 전부 자기 작품들을 내려고 그랬잖아요? 그거 좋은 현상입니다. 서로 경쟁해 가지고 내려고 하는 것입니다. 그건 뭐냐? 문예계가 이미 선생님한테 다 경배하려고, 머리숙이려고 한다는 것입니다. 몇 개월 전부터 세계적으로 했으면 수천 점이 들어왔을 것입니다.

교구장! 요전 25일(제주지역 남북통일 대비 지도자대회)에 왔던 사람들이 가서 뭐라고 그래? 교구장 어디 갔나? 25일에 그 동네에서 다 왔었나? 그런 사람들을 이용해야 된다구.

왕권복귀는 가정을 빼 놓으면 안 된다는 것이 무슨 말인지 알아요? 천주적 왕권이 되기 위해서는 개인적 왕권, 가정적 왕권, 종족적 왕권, 민족적 왕권, 이렇게 차례로 올라가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선생님의 가정을 중심삼아 가지고 하나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하나되어야 되고, 가정적으로 하나되어야 되고, 종족적으로 하나되어야 되고, 민족적으로 하나되어야 됩니다.

2차대전 직후에 처칠 같은 사람은 영국이 어떻게 될지 알았다구요. 그 양반은 어차피 영국은 제3국으로 떨어진다는 걸 알았어요. 식민지 전체는 어차피 잃어버리게 되어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독립을 시켜 준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영국과 대외적인 외교관계를 중심삼고 영국의 기반을 남겨 주는 데 있어서…. 그래서 2차대전 직후에 전승국이 패전국을 독립시켰어요. 그때 영국이 해와, 어머니 나라 위치에서 형제권 국가로서 연결한 것입니다.

부모는 자식이 부모를 사랑하는 것보다도 형제들끼리 더 사랑하기를 원한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