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족적 메시아의 사명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99권 PDF전문보기

종족적 메시아의 사명

이제는 승리적 모든 판도를 갖추었기 때문에 선생님 자신이 천상세계의 하나님이 예수님을 보내고 재림주를 보내는 것과 마찬가지의 입장에 섰으니까 하늘땅을 중심삼고 영계가 지상에 내려오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선생님을 중심삼고 하나되는 거예요. 그러면 선생님이 뭘하느냐 하면 말이예요, 동서남북으로…. 각 국가가 통일이 안 되어 있어요. 통일적인 조건은 세웠지만 통일이 안 되어 있는 거예요. 왜 그러냐? 고향이 전부 다르기 때문입니다. 그렇잖아요? 고향이 다르지요? 「예」 각자 태어난 고향이 다르고, 어머니가 달라요. 이 어머니 아버지하고 고향을 어떻게 연결시키느냐? 사탄세계에서 태어났다 이거예요. 딴 곳에서 태어났고 딴 부모로부터 태어났는데 그 고향 땅이 어떻게 하늘 땅으로, 그 부모가 어떻게 하늘 부모로 등장하느냐 이거예요. 그러지 않고는 내가 하늘 고향에서 하늘 부모로부터 태어난 아들딸의 자리에 서지 못하게 된다 이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고향에서 나를 낳아 준 부모를 어떻게 복귀하느냐 하는 것이 문제예요. 그래서 선생님을 중심삼고…. 여러분들은 종족적 메시아예요. 알겠어요? 선생님이 종족적 메시아를 보내 가지고 뭘하느냐? 선생님을 중심삼고 여러분이 하나되어 가지고 아담을 복귀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이게 부모예요. 아담을 복귀함으로 말미암아 어떻게 되느냐? 여러분들의 고향이 사탄 고향의 출발기지가 되고, 여러분들의 어머니와 아버지가 사탄 고향의 어머니와 아버지가 되었는데…. 여러분들이 통일교회에 나올 때 여러들의 고향과 여러분의 어머니 아버지가 원수였어요. 그렇지요? 쫓아내고 다 그러지 않았어요? 통일교회를 환영한 데가 어디 있었어요? 이것이 가인이 된 거예요. 안 그래요? 자기를 낳아 준 부모가 제일 우리를 반대하지 않았어요? 네 집안 식구가 원수라고 한 성경 말씀이 딱 맞게 된 거예요. 이것을 탕감복귀해야 돼요. 이것을 그냥 뒀다가는 내 고향이 없어져요. 내 부모가 없어져요.

그러니까 자기 고향 땅과 자기를 낳아 준 부모를 복귀해 가지고 그 부모가 타락하지 않은 부모의 자리에 섬으로 말미암아 그 고향 땅이 나를 낳아 준 하늘나라의 고향과 같이 돼요. 그 부모가 하늘 고향에서 나를 낳아 준 입장, 타락하지 않은 아담의 자리에서 나를 낳아 준 입장에 섬으로 말미암아 전체가 하늘나라의 권속으로서 연결돼요. 땅은 하늘나라의 고향이요, 부모는 하늘나라의 권속으로 연결되는 거예요. 그럼으로 말미암아 여기서 탕감해 가지고, 다시 어머니 아버지와 합해 가지고 이 부모와 연결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래서 소생, 장성, 완성이 벌어지는 거예요. 이 축을 중심삼고 동서남북 전세계로 종족적 메시아권이 벌어져서 부모권이 복귀됨으로 말미암아 하늘나라의 고향으로 그것이 연결되고, 부모는 타락하지 않은 하늘나라의 부모의 자리에서 나를 낳아 주었다는 본연의 기준이 성립되기 때문에 우리 고향의 종족을 중심삼고 천국의 출발이 벌어지는 거예요. 이 일을 하는 것이 종족적 메시아의 사명이예요. 알겠어요? 「예」

이것은 7촌까지예요. 7촌까지면 몇 대예요? 5대지요? 6촌은 4대지요? 그렇지요? 그래서 대수로는 5대고 단계로는 4단계예요. 이것이 84명이예요. 72명 가운데 12제자를 집어 넣으면 84명입니다. 84명이 예수를 절대적으로 모셨더라면, 가인과 아벨의 입장에서 모셨더라면 예수님이 십자가에 돌아가지 않았을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예수님이 죽은 것을 탕감복귀해야 돼요. 그걸 함으로 말미암아 예수시대에 천국 출발을 못 한 걸 탕감해야 돼요. 이걸 못 해서 불가능했던 거예요.

이렇게 되게 되면 요셉가정이 아담가정이 된다 그 말이예요. 그 말이 그 말 아니예요? 마리아와 요셉이 부모가 되어서 아담가정이 되었다 이거예요. 그렇지요? 「예」 그 예수가정…. 종족적 메시아가 예수 부활한 입장인 거예요. 예수가 죽었거든요. 우리는 축복을 받아 가지고 세계적인 가인 아벨권 위에 있으니 이제 자기 일족만 수습해 놓으면 다 끝나는 거예요. 일족을 수습하면 국가는 해방되는 것 아니예요?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 어디든지 하늘나라의 사랑과 연결되는 거예요. 어디든지 거기의 모든 조상들은 하늘나라의 조상으로 연결돼요.

그럼으로 말미암아 자기 조상들이…. 이거 잘 들으라구요! 그럼으로 말미암아 영계에 가 있던 모든 조상들이 환고향해 가지고 탕감복귀해 갈 수 있는 거예요. 하나님이 지상에 임재하시니 조상들이 따라서 지상에 협조함으로 말미암아 그들도 혜택권 내에 들게 되어 하늘 백성으로 연결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예」 영계와 지상이 하나되어 버린다는 거예요.

앞으로 통일교회가 가는 데는 반대가 없어요. 앞으로 반대하는 사람은 전부 다 급살을 맞아 죽어요. 자기도 생각지 않은 별의별 요사스러운 사고가 나든가 해서 죽는다구요. 조상들이 가만 안 둬요. 이렇게 함으로 말미암아 지옥에 간 영들도 거꾸로 올라오는 거예요. 지옥에서 올라와서 도 닦아 가지고….

선생님이 댄버리에 들어가서 지옥문을 열었어요. 1985년 2월 1일 3시에 그런 행사를 했던 거예요. 천국문의 개문과 더불어 지옥문까지도 전부 다 열어서 천상세계로 연결할 수 있게끔 해 놓은 거예요. 거 참 재미있어요. 내가 댄버리에 들어간 지 40일이 되는 날에 댄버리 교도소를 공개했어요. 참 신기하다구요.

그래, 종족적 메시아에 대해서 알겠어요? 「예」 종족적 메시아란 말은 부모권 복귀한…. 부모권을 복귀했기 때문에 여러분 가정들은….

이것을 알아야 돼요. 왕권복귀라는 것은 그냥 부모권복귀만 가지고는 안 돼요. 종적인 가정과 횡적인 가정이 하나된 기반 위에서 왕권이 나와요. 이것이 가인과 아벨이예요. 알겠어요? 왕권복귀라는 것은 돌아서 가지고…. 하나님 앞에 가인과 아벨이 하나되어야 돼요. 선생님의 가족과 여러분들의 가족들이 가인과 아벨로서 하나되어야 돼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왕권복귀는 가정을 통해서, 가정기반 위에서 가능한 거예요. 그렇지요? 「예」 왕권이 그렇잖아요? 황족을 중심삼고 백성과 그 가정들이 하나된 기반 위에서 왕권이 성립되지요? 「예」

복귀된 여러분들은 뿌리가 달라요. 참사랑을 중심삼은 참부모를 중심삼은 뿌리는 하늘의 씨를 받은 거예요. 본연의 생명의 씨는 오시는 재림주예요. 아버지예요. 역사상에 비로소 처음 와요. 타락 인류는 이 씨를 갖지 않으면 천국에 못 가는 거예요. 알겠어요? 「예」 예수님도 이 땅에서 그 씨를 못 가졌기 때문에 천국에 못 들어갔어요. 종적인 부모와, 참사랑을 중심삼은 참된 부모와 완전히 하나된 거기에서, 하나님의 사랑과 참부모님의 사랑, 하나님의 생명과 참부모의 생명, 하나님의 혈통과 참부모의 혈통을 중심삼고 내가 태어나야 돼요. 오시는 주님을 만나지 않고는 씨를 받을 수 없어요. 알겠어요? 「예」 그 본연의 씨라는 것은 선생님의 결정을 중심삼고 이루어지는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이 3대를 거쳐 나가야 됩니다. (이하는 녹음 상태가 좋지 않아 수록하지 못했음) *